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2026-06-02 21:56
10,56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갑자기 옛날 선수들 생각나서 끄적여봄. LG 오스틴 100홈런 치는 거 보니까 외국인 선수들 활약도 대단한데, 문득 우리 팀에서 폼 좀 떨어졌던 선수들이나 다른 팀에서 부상으로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근황이 궁금해지더라고. 특히 이번 주에 KBO 올스타 투표 재개하고 아겜 대표팀 명단 발표도 임박하면서 다들 몸 만들기에 더 집중할 텐데, 지금쯤 슬슬 용히 칼 갈면서 폼 끌어올리는 애들 분명 있을 거 같아서 예측 한번 해보려 함.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1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거 보고 좀 충격이었음. 페레이라 같이 강해보이는 선수도 저런 심정이라니... 진짜 정신력 싸움이 찐인듯. 챔피언 자리가 괜히 힘든 게 아니었네 ㄷㄷ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프로선수가 사탕 물고 뛰는 건 좀 아니긴 하지 ㅋㅋㅋ 근데 예전에 박찬호도 경기 중에 껌 엄청 질겅질겅 씹지 않았나? 물론 사탕이랑 껌은 좀 다르긴 해도 ㅋㅋㅋ 실력만 좋으면 뭐 크게 상관 없다는 사람도 많긴 할 듯.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디반차 1픽은 진짜 ㅋㅋㅋㅋㅋ 드래프트 전부터 말 많았는데 결국 가져가네 ㄷㄷ 얘네 진짜 리빌딩 제대로 각 잡았나 봄. 픽 하나로 팀 분위기가 확 바뀌는 거 보는 맛이 또 있지.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대박이네 ㅋㅋㅋㅋ 스코틀랜드 애들 축구 열정은 진짜 세계 최고던데 ㅋㅋㅋ 야구장 가서도 응원가 부르고 난리 났을 듯 ㅋㅋㅋ 그 열기가 야구장에도 전해졌으면 마이애미도 재밌었을 거야 ㅋㅋㅋ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직관 갔는데 진짜 미치는 줄 알았다 ㅋㅋㅋ 첫 홈런 터지고 환호했는데 또 터지고 또 터지고 ㅋㅋㅋㅋ 내 생에 이런 경험은 다시 못할 듯. ㄹㅇ 역사의 현장었다.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1회 4홈런은 좀 오바 아니냐? 아무리 타격감 좋아도 이게 매 경기 나오겠음? 상대 투수들이 오늘 좀 흔들린 것도 있고, 아직 시즌 초라 섣부른 판단은 금물임. 작년에도 초반에 잘나가다 미끄러진 팀들 많았잖아 ㅋㅋㅋ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진짜냐? 난 아직 못 봤는데 ㄷㄷㄷ 에이 설마 진짜겠어? 아데토쿤보가 그렇게 쉽게 팀을 옮길 애가 아닌데. 찌라시 아님? 너무 충격적인데.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즐라탄이 저런 얘기 했다고? ㅋㅋㅋ 진짜 자아비대증 끝판왕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겸손 코스프레 뭐야. 근데 솔직히 월드컵에서 즐라탄이 해준 거 생각하면 0골은 좀 아쉽긴 함.7시간 37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