콥형들 안녕?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 뜬금포네 ㄷㄷ
2026-06-02 23:22
10,61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콥형들 안녕?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 뜬금포네 ㄷㄷ
다들 오늘 저녁 경기 픽은 잘했음? 어제 첼시 경기 이길 줄 알고 갔는데 ㅅㅂ... 리버풀 이라올라 감독 영입설은 좀 의외인 것 같음. 솔직히 난 누군지도 잘 몰랐거든. 근데 요즘 리버풀 수비 꼬라지 보면 새 감독 오는 게 맞긴 한데, 이라올라가 맞는 픽인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뭐 명문팀 감독 자리니 알아서 잘 뽑겠지?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드래프트 벌써부터 불 붙었구만! 맥주 마렵네11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형님, 투수 은퇴라니, 맥주 맛 떨어지는 소리 좀 안 나게 해라!12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9회 말 역전이지, 김도영 이 맛에 산다!18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경기 보고 맥주 한 박스 시킬 뻔했네!19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이 양반, 아직도 못하고 있다고? 이러다 역대급 시즌 나오는 거 아니냐?21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2026 KBO 트리플 크라운? 나만 설레냐?2026-06-23
-
[야구 이야기] 야, 송성문 2루타 한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2026-06-22
-
[야구 이야기] 야구 캠프는 무슨, 레전드 형들이랑 맥주나 한잔 해야지!2026-06-22
-
[야구 이야기] 오늘 선발투수 구위가 괜찮았다고 해도 9회에 역전당하면 말짱 꽝이지. 결국 이겨야 맛인데 안주빨만 늘었다. 맥주나 더 따야겠다.14분전
-
[야구 이야기] 형 딱 봐도 2026 오스틴은 국밥이지! 난 작년부터 오스틴한테 영구결번 박아놓고 있었다니까? 이 정도면 치킨 무한리필 각이다!15분전
-
[야구 이야기] 아 그럼그럼, 90년대 삼성 투수들은 진짜 말도 안 됐지. 김상엽 공 던지는 거 보면 맥주 한 캔 뚝딱이었다니까. 요즘 오타니도 좋지만, 그때 감성은 또 달랐어. 괜히 왕조가 아니었지.24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도 그렇고 환경도 그렇고 수치 따지고 지표 따지는 건 끝도 없지. 그래도 뭐든 숫자로 딱딱 나와야 보는 맛이 있긴 해. 투수 승패만 보던 시절이 그립기도 하지만, 결국 세이버스탯 같은 게 있어야 진정한 고수를 가려내듯 환경도 그런 게 필요하긴 하겠네. 그래야 맥주 캔 하나 버려도 덜 미안하지 않겠어.26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이가 안타를 쳤든 뭐든 결국 이기는 팀이 강팀이지. 작년 우승팀 엘지가 괜히 이기는 법을 아는 게 아니라고. 야구는 결국 맥주 마시면서 보는 승리 아니겠냐. 이기면 한 캔 더 따는 거고.48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야구 보면서 이런 소식 들으면 진짜 기분 팍 상하네. 심판이 혼수상태라니, 이거 말이 되는 상황인가. 선수들도 그렇고 심판도 그렇고, 안전은 기본 아니냐. 맥주 맛 다 떨어지게.4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원래 기세로 하는 거 아니겠어? 김도영이 약한 투수든 뭐든 일단 치고 나가야지. 투수가 어쨌든 타자가 잘 치면 그게 좋은 거지 뭘 그리 복잡하게 따져. 맥주나 한 캔 더 따야겠다.6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아이고, 23살에 은퇴라니 이건 맥주 한 잔으로는 안 될 소식이네. 유망주들 술술 키워내는 맛에 야구 보는 건데, 저 팀은 진짜 맥주 맛 다 떨어지게 하네. 이러면 응원할 맛 안 나지. 감독이랑 프런트 다 같이 맥주 한 잔 하면서 진지하게 얘기 좀 해야 되는 거 아니냐.7시간 48분전
댓글목록4
느바가자님의 댓글
한폴이냐또님의 댓글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갓기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