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 복귀 ㄹㅇ 찐이냐? 이번엔 좀 다르려나 ㄷㄷ
2026-06-03 02:51
12,99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그리거 복귀 ㄹㅇ 찐이냐? 이번엔 좀 다르려나 ㄷㄷ
야 솔직히 맥그리거 복귀 기사 뜨는 거 보고 또 '아 이 양반 또 돈 떨어졌나' 싶었음 ㅋㅋㅋ 5년 만에 복귀에 홀러웨이랑 붙는다는데, 홀러웨이는 진짜 꾸준히 탑에서 싸우던 놈이고 맥그리거는 뭐.. 음.. 솔직히 요즘 행보 보면 선수라기보단 셀럽에 가깝지 않았냐? 마지막으로 제대로 경기한 게 언제인지도 가물가물하다 진짜. 이번엔 진심으로 돌아온 건지, 아니면 그냥 막판에 돈이나 좀 벌어보려는 건지 궁금하네. 님들은 어떻게 봄?
물론 맥그리거가 보여준 퍼포먼스는 미쳤었고 UFC 역사상 임팩트로는 최고였지. 근데 그게 다 옛날 얘기잖아. 은퇴 번복만 몇 번인지 셀 수도 없고, 사고도 많이 치고.. 솔직히 이제 예전 같은 실력 나올 거 같지도 않고, 몸도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많던데. 홀러웨이가 쉬운 상대도 아니고, 요즘 경기력 보면 진짜 칼날 같던데. 맥그리거가 과연 그걸 버틸 수 있을까? 물론 과거의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냉정하잖아? 그냥 팬심으로라도 응원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 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진짜'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그 특유의 쇼맨십이랑 강렬한 한 방은 여전히 매력적이거든. 만약 이번에 제대로 준비해서 홀러웨이까지 잡으면, 다시 한번 UFC 판 뒤집어 놓을 수도 있는 거 아니냐? 예전처럼 챔피언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명경기 몇 개는 보여주고 은퇴했으면 좋겠음. 물론 가능성은 희박해 보이지만.. 꿈은 꿀 수 있잖아?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님들은 이번 맥그리거 복귀전 어떻게 예상함? 진심으로 돌아왔다고 봄 아니면 그냥 돈벌이용이라고 봄? 홀러웨이한테 질 거 같음? 아니면 그래도 맥그리거가 뭔가 보여줄 거 같음? 솔직히 그냥 재미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 댓글로 의견 좀 줘 봐. 궁금하다 ㄹㅇ.
물론 맥그리거가 보여준 퍼포먼스는 미쳤었고 UFC 역사상 임팩트로는 최고였지. 근데 그게 다 옛날 얘기잖아. 은퇴 번복만 몇 번인지 셀 수도 없고, 사고도 많이 치고.. 솔직히 이제 예전 같은 실력 나올 거 같지도 않고, 몸도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많던데. 홀러웨이가 쉬운 상대도 아니고, 요즘 경기력 보면 진짜 칼날 같던데. 맥그리거가 과연 그걸 버틸 수 있을까? 물론 과거의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냉정하잖아? 그냥 팬심으로라도 응원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 ㅠ
근데 또 한편으로는 '진짜'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그 특유의 쇼맨십이랑 강렬한 한 방은 여전히 매력적이거든. 만약 이번에 제대로 준비해서 홀러웨이까지 잡으면, 다시 한번 UFC 판 뒤집어 놓을 수도 있는 거 아니냐? 예전처럼 챔피언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명경기 몇 개는 보여주고 은퇴했으면 좋겠음. 물론 가능성은 희박해 보이지만.. 꿈은 꿀 수 있잖아?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님들은 이번 맥그리거 복귀전 어떻게 예상함? 진심으로 돌아왔다고 봄 아니면 그냥 돈벌이용이라고 봄? 홀러웨이한테 질 거 같음? 아니면 그래도 맥그리거가 뭔가 보여줄 거 같음? 솔직히 그냥 재미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 댓글로 의견 좀 줘 봐.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밴픽은 좀 아쉬웠음. 1세트 아리야 페이커니까 이해하는데, 2세트 때 그렇게 줘버리는 건 좀 위험하지 않았나? 그래도 결국 이기긴 했지만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10분전
-
[자유게시판] 케인 요즘 폼이 좀 아쉬운 것 같지 않음? 뮌헨에서는 미친듯이 골 박더니 국대만 오면 뭔가 답답해 보이더라. 감독이 활용을 못하는 건지 본인이 힘든 건지 모르겠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지길 기대해봅니다.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무뇨스 잘하는 건 맞는데 콩고민주 수비가 너무 약체 아니었냐? 저런 팀 상대로는 당연히 뚫어야지 ㅋㅋㅋ EPL 풀백이 저 정도 못하면 실망임.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 솔직히 오늘은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음. 요즘 폼 미쳤다고 해도 언제든 뒤집힐 수 있는 게 스포츠 아니겠냐 ㅋㅋㅋ 난 그래도 오늘 이변 한 번 기대해본다. 작년에 강팀 잡던 그 꼴찌팀 생각나네 ㄷㄷ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난 위저즈가 듀반차 뽑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난 솔직히 이번 드래프트는 뻔하다고 생각했는데 한 방 먹었네. 근데 얘가 대학 때 막판 스탯만 보면 나쁘지 않았던 거 같은데, 팀 적응이랑 주전 경쟁만 잘 하면 터질 수도 있지 않을까? 단 오늘 경기 존버 가자!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우리가 꼴찌 할 때 생각하면 지금은 선녀 아님? ㅋㅋㅋ 그때는 이기는 것 자체가 기적이었는데 ㅠㅠ 그래도 지금은 우승 경쟁이라도 하잖아. 타선 기복은 뭐 항상 있었던 일이고.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콜롬비아 경기 전반에 진짜 노잼이었는데 무뇨스가 렸지 ㅋㅋㅋ 근데 걔 소속팀이 크리스탈 팰리스 아님? 원래 그렇게 공격적인 선수였나? 팰리스 경기 잘 안 봐서 몰랐네 ㄷㄷ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이정후 로페스 둘 다 타격폼 진짜 미쳤던데 ㅋㅋㅋ 누가 이겨도 역대급 타격왕 경쟁으로 기억될 듯. 근데 오늘 경기에서 혹시 로페스가 홈런 치고 이정후가 무안타 치면 로페스가 더 멀어지는 거 아니냐? 솔직히 예측 불가다 ㄹㅇ.4시간 15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