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이정후 진짜 미친놈 아님? 샌프 개털리는데 혼자 야구함 ㄷㄷ
2026-06-03 03:11
12,07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이정후 진짜 미친놈 아님? 샌프 개털리는데 혼자 야구함 ㄷㄷ
어제 샌프 경기 보다가 혈압 오를 뻔 했는데 이정후 안타 치는 거 보고 겨우 참았다 진짜 ㅋㅋㅋ 팀이 2-16으로 대패하는데 혼자 타율 0.303 찍고 있네. 이 정도면 팀 잘못 만난 거 아니냐? 푸이그 생각난다 ㅠㅠ 혼자 고군분투 하는 거 보면 안쓰럽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하고 그렇네. 이대로 쭉 잘해서 빅리그에서도 인정받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는 제발 좀 이겨라 샌프야...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1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1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2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형님 저도 그거 보다가 잠 다 깼습니다. 후반에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에 비해 골문 앞에서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거 보고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ㅋ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투고타저? 뭔 소리임 ㅋㅋ 투수들 실력 문제도 있지 않나? 옛날처럼 150 던지는 투수가 흔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는 것도 맞는데, 타격 기술 발전도 생각해야지 무조건 투수탓만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 염갈량 만족할만 하지ㅋㅋㅋㅋ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 발언이 진짜인지는 확인해봐야 함. 기자들이 자극적으로 뽑으려고 왜곡하는 경우도 많아서. 진짜 그렇게 말했으면 뭐 그럴 수 있지 싶음. 누구라도 저런 압박감이면 힘들지 않을까.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1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12시간 38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