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맥그리거 복귀 얘기는 ㄷㄷ
2026-06-03 06:31
12,09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맥그리거 복귀 얘기는 ㄷㄷ
오늘 불금인데 다들 뭐 보실지 궁금하네요. 전 퇴근하고 바로 치킨 시켜서 축구 볼 예정인데, 혹시 다른 거 보시는 분들 계신가요? 요즘 딱히 엄청 땡기는 경기가 없어서 좀 아쉬운데, 그래도 축구는 항상 옳으니까요 ㅋㅋ 주말엔 또 야구 봐야죠. 스케줄 꽉 차있음.
근데 요즘 격투기 소식 보니까 맥그리거 복귀한다던데, 다들 아시죠? 7월에 홀러웨이랑 붙는다고 하던데, 이거 진짜 기대됩니다. 5년 만에 돌아오는 건데, 과연 옛날 기량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한때 UFC를 씹어먹었던 선수라 괜히 설레발 치게 되는데, 또 한편으론 너무 오래 쉬어서 감이 떨어졌을까 걱정도 되고요. 그 뭐냐 심장 4번 멈췄다가 돌아온 선수도 레슬링 나온다던데, 격투기 쪽은 진짜 스토리가 미쳤음 ㄷㄷ
어제 송야동이 피게레도 잡은 것도 진짜 대박이었죠. 중국 선수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는데, UFC 정상까지 도전한다니 놀랍네요. 한국 선수들 중에서도 누가 좀 치고 올라와줬으면 좋겠는데, 임관우 선수도 졌지만 치열한 접전 펼쳤다고 하니 다음 경기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격투기는 진짜 한 번 터지면 화력 장난 아니라서 언제든 대박 경기 나올 수 있다는 게 매력인 듯.
암튼 다들 오늘 저녁 즐겁게 보내시고, 저녁에 볼 경기 있으시면 추천 좀 해주세요! 축구 외에 볼 만한 거 뭐 없으려나 ㅠ 불금인데 혼자 치킨 뜯으면서 축구만 보려니 좀 심심하기도 하고 ㅋㅋ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시 바랍니다.
근데 요즘 격투기 소식 보니까 맥그리거 복귀한다던데, 다들 아시죠? 7월에 홀러웨이랑 붙는다고 하던데, 이거 진짜 기대됩니다. 5년 만에 돌아오는 건데, 과연 옛날 기량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한때 UFC를 씹어먹었던 선수라 괜히 설레발 치게 되는데, 또 한편으론 너무 오래 쉬어서 감이 떨어졌을까 걱정도 되고요. 그 뭐냐 심장 4번 멈췄다가 돌아온 선수도 레슬링 나온다던데, 격투기 쪽은 진짜 스토리가 미쳤음 ㄷㄷ
어제 송야동이 피게레도 잡은 것도 진짜 대박이었죠. 중국 선수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는데, UFC 정상까지 도전한다니 놀랍네요. 한국 선수들 중에서도 누가 좀 치고 올라와줬으면 좋겠는데, 임관우 선수도 졌지만 치열한 접전 펼쳤다고 하니 다음 경기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격투기는 진짜 한 번 터지면 화력 장난 아니라서 언제든 대박 경기 나올 수 있다는 게 매력인 듯.
암튼 다들 오늘 저녁 즐겁게 보내시고, 저녁에 볼 경기 있으시면 추천 좀 해주세요! 축구 외에 볼 만한 거 뭐 없으려나 ㅠ 불금인데 혼자 치킨 뜯으면서 축구만 보려니 좀 심심하기도 하고 ㅋㅋ 다들 즐거운 스포츠 관람 되시 바랍니다.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1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1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1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1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1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21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41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형님 저도 그거 보다가 잠 다 깼습니다. 후반에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에 비해 골문 앞에서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거 보고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ㅋ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9시간 11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