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베즐리 현대모비스 ㄹㅇ 역대급 영입인듯 ㄷㄷ NBA 출신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
2026-06-03 23:57
10,09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 베즐리 현대모비스 ㄹㅇ 역대급 영입인듯 ㄷㄷ NBA 출신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뉴스 보는데 베즐리 얘기 나오니까 갑자기 현대모비스 경기가 확 땡기더라 ㅋㅋㅋ 아니 진짜 ‘NBA에서 연속 시즌 평균 10득점’ 찍던 선수를 어떻게 데려온 건지 아직도 신기함. 그때 소식 듣고 ‘설마 진짜 오겠어?’ 했는데 진짜 와서 개놀랐잖아. 이런 역대급 영입은 KBL에서 손에 꼽을 듯. 현대모비스 프런트 진짜 일 잘한다 싶더라.
솔직히 베즐리 처음 왔을 때도 기대 많이 했는데, 막상 경기 보니까 더 놀랍더라. 드리블 시원시원하고 골밑 돌파는 그냥 예술이고, 슛폼도 깔끔해서 3점도 잘 넣고. 특히 수비에서 블록샷이랑 리바운드 잡는 거 보면 ‘와 저게 NBA 클라스인가?’ 싶음.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만 다시 봐도 전성기 때 NBA에서 뛰던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았음. 괜히 용병 농사 잘 지으면 팀 성적이 달라진다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닌 듯. 현대모비스가 괜히 강팀이 아니구나 싶기도 하고, 베즐리 하나로 팀 전력이 확 올라간 게 눈에 보임 ㄹㅇ.
근데 이현중 선수도 그렇고, 요즘 한국 농구 선수들도 NBA 목표로 하는 선수들 많잖아. 이현중 선수 일본리그 정복하고 NBA 가고 싶은 욕망 더 커졌다고 하던데, 베즐리 보면서 더 자극받지 않을까 싶음. KBL에서 NBA 출신 선수들이 뛰는 거 보면서 배우는 점도 많을 것 같고. 괜히 NBA가 세계 최고 리그가 아니구나 싶더라.
암튼 베즐리 덕분에 이번 시즌 현대모비스 경기 보는 맛이 아주 쏠쏠함. 다른 팀들도 베즐리 같은 용병 좀 데려와서 KBL 수준 좀 더 올라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보는 재미도 더 커지고 ㅋㅋㅋ 다음 경기도 베즐리 하이라이트 존버한다!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솔직히 베즐리 처음 왔을 때도 기대 많이 했는데, 막상 경기 보니까 더 놀랍더라. 드리블 시원시원하고 골밑 돌파는 그냥 예술이고, 슛폼도 깔끔해서 3점도 잘 넣고. 특히 수비에서 블록샷이랑 리바운드 잡는 거 보면 ‘와 저게 NBA 클라스인가?’ 싶음.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만 다시 봐도 전성기 때 NBA에서 뛰던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았음. 괜히 용병 농사 잘 지으면 팀 성적이 달라진다는 말이 나오는 게 아닌 듯. 현대모비스가 괜히 강팀이 아니구나 싶기도 하고, 베즐리 하나로 팀 전력이 확 올라간 게 눈에 보임 ㄹㅇ.
근데 이현중 선수도 그렇고, 요즘 한국 농구 선수들도 NBA 목표로 하는 선수들 많잖아. 이현중 선수 일본리그 정복하고 NBA 가고 싶은 욕망 더 커졌다고 하던데, 베즐리 보면서 더 자극받지 않을까 싶음. KBL에서 NBA 출신 선수들이 뛰는 거 보면서 배우는 점도 많을 것 같고. 괜히 NBA가 세계 최고 리그가 아니구나 싶더라.
암튼 베즐리 덕분에 이번 시즌 현대모비스 경기 보는 맛이 아주 쏠쏠함. 다른 팀들도 베즐리 같은 용병 좀 데려와서 KBL 수준 좀 더 올라갔으면 좋겠다. 그래야 보는 재미도 더 커지고 ㅋㅋㅋ 다음 경기도 베즐리 하이라이트 존버한다! 다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2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 타격 센스 장난 아닌 건 맞는데, 고석현이 최근에 타격 디펜스랑 카운터 엄청 연습했다고 들었음. 이번 경기에서 그게 빛을 발하면 진짜 랭킹전 갈 수도 있을 듯? 난 고석현 승리에 한 표 던진다.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사 봤는데 팩트 체크 좀 더 해봐야 할 듯. 300만 달러 제안은 맞는데 양키스가 아니라 그냥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에서 제안했다는 썰도 있음. 아직 확정은 아닐 걸?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 게이치 팬으로서 저번 경기는 진짜 개빡쳤는데, 재대결이라니 ㅋㅋㅋ 이번에는 게이치가 설욕전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 경기는 진짜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지. 올리베이라가 너무 잘 한 것도 있지만 게이치가 자기 실력 다 못 보여준 느낌이었음. 이번엔 진짜 제대로 붙어서 명승부 만들어주면 좋겠다. 무조건 본방사수 간다!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볼 트레이드 얘기는 루머 아니냐? 샬럿이 미쳤다고 랄멜로를 벌써 보내겠냐. 부상도 있었고 아직 보여줄 거 다 못 보여준 선수인데 너무 성급한 판단인듯. 좀 더 지켜봐야지 ㄷㄷ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네 ㅠㅠ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티비 부술 뻔했음. 특히 7회에 그 수비 실책은 진짜 너무하더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뭔가 팀 분위기 자체가 다운된 거 같아서 더 걱정임.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잘하는 건 인정인데 스코틀랜드가 진 건 브라질 팀 전체가 잘해서 그런 거 아니냐? 비니시우스 혼자 다 한 것처럼 말하네 ㅋㅋ 오늘 경기 풀로 본 사람들은 알 걸.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9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