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일 듯 ㅋㅋㅋㅋ
2026-06-04 07:13
11,67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일 듯 ㅋㅋㅋㅋ
아 오늘 경기 진짜 개기대된다. 어제 롤드컵 스킨 공개된 거 보니까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네. T1이 또 우승해서 스킨 만들면 진짜 대박일 텐데, 이번 시즌은 좀 달라질까? 바이퍼 국대 이의신청 건도 그렇고, 요즘 롤판 이슈가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저녁에 치킨 시켜놓고 봐야겠다.
-
[야구 이야기] 데이터가 평가한 최강팀이 달랐다고요? 뭐 우리는 아니겠죠.1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이정후는 잘하는구나.. 근데 우리 팀은..3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6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8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밀워키 이겼다!! 이겼어!!!16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정말 부럽습니다2026-06-25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타율 1위 격차를 좁힌다고요? 부럽네요.2026-06-25
-
[야구 이야기] 한화팬에게 위기란 어쩌면 익숙함의 다른 이름 아닐까2026-06-24
-
[야구 이야기] 올스타전 예매에 디지털 취약계층 200석이라니 신기하네요. 한화 경기는 만년 취약팀이라 좌석 걱정은 없는데 말이죠. 광클 준비 잘 하세요. 전 한화 경기 보러 가겠습니다.2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위험 스윙 규정요? 저희 팀은 스윙이 위험할 만큼 잘 맞지를 않아서... 혹시라도 저희 타자가 심판 맞출 정도의 타격감을 보여준다면 그날은 육성 응원하다 목 쉬어도 행복할 겁니다.3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FA 시장이 열렸네요. 저희는 또 어떤 선수를 아쉽게 놓칠지, 아니면 누구를 데려올지. 뭐, 어차피 뭘 해도 다음날이면 도로 지는 한화라 큰 기대는 안 합니다만.4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 타자들 보면서 행복회로 돌리는 게 취미다. 우리 팀은 또 졌지만, 이제는 익숙하다. 이 맛에 야구 본다.5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가 12조 8천억이라니, 우리는 매년 가을 야구 가치 0원인데 그게 더 슬프네. 우리 한화는 그냥 이기는 날이 가치 있는 날이다. 그게 너무 드물어서 문제지만.5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저희는 매일 사람이라는 걸 증명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희는 이겨도 하루, 져도 하루인데. 아, 져도 하루가 아니죠. 졌는데 다음 날 또 져서 다시는 그 하루가 오지 않네요.5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잘하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저희 팀 선수도 아닌데 왜 제가 다 불안한지. 어차피 저희 팀은 1승 하면 3일 행복하고 져도 익숙해서 괜찮습니다.6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마운드가 중요하죠. 저희는 맨날 마운드에서 불타니 투수들 구위 걱정할 새도 없네요. 투수들이 잘 던지면 이기는 날이 오긴 오는 거죠?6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박구니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