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발렌카 ㄹㅇ 또 우승 놓쳤네 ㅠ 슬램은 언제 먹냐
2026-06-04 08:33
11,55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사발렌카 ㄹㅇ 또 우승 놓쳤네 ㅠ 슬램은 언제 먹냐
아니 진짜 사발렌카 이 선수 어떡하냐 ㅋㅋㅋㅋ 이번에도 결승까지 잘 가더니 또 미끄러졌네 ㄷㄷ 솔직히 이번엔 진짜 우승할 줄 알았음. 최근 폼도 좋았고 상대 전적도 나쁘지 않았던 걸로 아는데... 막판에 너무 아쉬운 플레이 몇 번 나오면서 흐름 완전히 내주더라. 보는 내내 와... 저걸 저렇게 날린다고? 싶었음 ㅠㅠ 진짜 우승 문턱에서 매번 좌절하는 거 보면 멘탈적으로 많이 힘들 것 같긴 함. 저 정도 면 실력보다 심리적인 압박이 훨씬 클 것 같아.
경기 보면서 느낀 게, 사발렌카는 공격력 자체는 진짜 최정상급인데, 중요한 순간에 너무 급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음. 안정적으로 풀어나가기보다는 한 방에 끝내려고 하는 느낌? 물론 그게 장점이 될 때도 많지만, 결승 같은 큰 경기에서는 오히려 독이 되는 것 같음. 상대 선수들은 사발렌카의 파워에 일단 밀리다가도, 이 선수가 흔들릴 때를 기가 막히게 파고들더라. 이번에도 상대 선수가 노련하게 받아내면서 사발렌카 스스로 무너지게 만든 부분이 좀 있었던 것 같음. 우승 문턱에서 번번이 무너지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답답하기도 하고...
솔직히 매번 유력 우승 후보로 거론되면서도 끝내 슬램 하나 못 먹는 거 보면,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함. 코칭 스태프를 바꾸든, 훈련 방식을 바꾸든, 아니면 심리 상담 같은 걸 받든... 물론 이런 말 하는 내가 뭐 대단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팬 입장에서는 너무 아쉬우니까 훈수충이 되네 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진짜 멋있다고 생각함. 언젠가는 꼭 슬램 들어 올리는 거 보고 싶다.
이번에도 아쉽게 우승은 놓쳤지만, 다음 대회에서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한다 사발렌카! 제발 다음엔 웃으면서 우승 트로피 들었으면 좋겠네 ㅠㅠ 이번 주말은 좀 씁쓸한 기분으로 보내야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라!
경기 보면서 느낀 게, 사발렌카는 공격력 자체는 진짜 최정상급인데, 중요한 순간에 너무 급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음. 안정적으로 풀어나가기보다는 한 방에 끝내려고 하는 느낌? 물론 그게 장점이 될 때도 많지만, 결승 같은 큰 경기에서는 오히려 독이 되는 것 같음. 상대 선수들은 사발렌카의 파워에 일단 밀리다가도, 이 선수가 흔들릴 때를 기가 막히게 파고들더라. 이번에도 상대 선수가 노련하게 받아내면서 사발렌카 스스로 무너지게 만든 부분이 좀 있었던 것 같음. 우승 문턱에서 번번이 무너지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답답하기도 하고...
솔직히 매번 유력 우승 후보로 거론되면서도 끝내 슬램 하나 못 먹는 거 보면,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함. 코칭 스태프를 바꾸든, 훈련 방식을 바꾸든, 아니면 심리 상담 같은 걸 받든... 물론 이런 말 하는 내가 뭐 대단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팬 입장에서는 너무 아쉬우니까 훈수충이 되네 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진짜 멋있다고 생각함. 언젠가는 꼭 슬램 들어 올리는 거 보고 싶다.
이번에도 아쉽게 우승은 놓쳤지만, 다음 대회에서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한다 사발렌카! 제발 다음엔 웃으면서 우승 트로피 들었으면 좋겠네 ㅠㅠ 이번 주말은 좀 씁쓸한 기분으로 보내야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라!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1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39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6시간 12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