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팀 성적 ㄹㅇ 실화냐? ㄷㄷ 너네 팀은 어떠냐? ㅋㅋ
2026-06-04 09:12
11,59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 팀 성적 ㄹㅇ 실화냐? ㄷㄷ 너네 팀은 어떠냐? ㅋㅋ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내셨슴? 요즘 야구 보면서 현타 오는 형들 많을 거 같아서 글 좀 끄적여봄. 다름이 아니라 요즘 우리 팀 성적이 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답이 없어서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서 글 써봤음.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는데,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 아니지?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좀 있었잖아? 오프시즌에 영입도 좀 하고, 젊 선수들 성장세도 보인다고 해서 "아, 드디어 올해는 뭔가 다르려나?"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음. 근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특히 타선은 진짜 답이 없어도 너무 답이 없음. 클린업 트리오가 도대체 언제쯤 터져줄지 감도 안 오고, 하위 타선은 말할 것도 없고. 찬스에서 번번이 끊기는 거 보면 진짜 혈압이 오를 지경임. 요즘 매일 저녁 야구 보다가 술 한 잔 안 하면 잠이 안 올 지경이라니까.
특히 이번 주에 있었던 그 경기... 아 솔직히 말하기도 싫다. 상대 팀 투수들한테 농락당하는 수준이었잖아. 분명히 스탯 상으로는 우리가 그렇게까지 약팀은 아닌데, 왜 실전에선 맨날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투수진도 선발은 그래도 좀 버텨주는데, 불펜은 진짜 가끔 보면 답이 안 나오더라. 특히 리드 상황에서 역전 당하는 거 보면 진짜 돌아버림. 한두 번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연례행사 수준이라니까. 승리조라고 믿었던 선수들도 요즘 불안불안하고, 이재익 선수처럼 활 잘 마치고 기대했던 선수들도 막상 올라오면 아쉬운 모습 보일 때가 많아서 더 속상한 거 같음.
솔직히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건 아닐 거임. 커뮤니티 글들만 봐도 다들 비슷한 얘기하고 있잖아. 감독 경질론부터 시작해서 선수단 문제, 프런트 문제까지 아주 그냥 없는 얘기가 없음. 근데 또 어쩌겠음. 팬심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욕하면서도 또 보게 되는 게 야구 아니겠음? 다음 경기는 또 이기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일 저녁 TV 앞에 앉아있는 나를 보면 진짜 한심하다 싶다가도, 또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팬의 숙명인가 싶기도 함.
그리고 이번에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된 거 봤음? ㄷㄷ 진짜 사상 초유의 일이라던데, 삼성이랑 최형우, 박승규 선수한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까지 했더라. 솔직히 나도 투표하면서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 뭐 공정한 투표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러운 상황이긴 했잖아.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리그 운영에 대해서도 좀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한화 강백호 선수나 LG 톨허스트 선수처럼 5월 쉘힐릭스플레이어에 선정될 정도로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기도 함. 우리 팀에도 저런 선수 하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고 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또 야구 보는 맛 아니겠음? 계속 욕하면서 보다가도, 갑자기 특정 선수가 터지거나 팀이 연승 달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서 응원하고. 이게 진짜 야구의 매력인 거 같음.
암튼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우리 팀처럼 암 걸리는 팀 또 있음? 아니면 자기 팀은 요즘 승승장구 중이라 행복한 야구 라이프 즐기고 있는 형들도 있으려나? 다들 요즘 팀 성적에 대한 솔직한 심경 좀 댓글로 풀어줘 봐요 ㅋㅋ 같이 욕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자고.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좀 있었잖아? 오프시즌에 영입도 좀 하고, 젊 선수들 성장세도 보인다고 해서 "아, 드디어 올해는 뭔가 다르려나?"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음. 근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특히 타선은 진짜 답이 없어도 너무 답이 없음. 클린업 트리오가 도대체 언제쯤 터져줄지 감도 안 오고, 하위 타선은 말할 것도 없고. 찬스에서 번번이 끊기는 거 보면 진짜 혈압이 오를 지경임. 요즘 매일 저녁 야구 보다가 술 한 잔 안 하면 잠이 안 올 지경이라니까.
특히 이번 주에 있었던 그 경기... 아 솔직히 말하기도 싫다. 상대 팀 투수들한테 농락당하는 수준이었잖아. 분명히 스탯 상으로는 우리가 그렇게까지 약팀은 아닌데, 왜 실전에선 맨날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투수진도 선발은 그래도 좀 버텨주는데, 불펜은 진짜 가끔 보면 답이 안 나오더라. 특히 리드 상황에서 역전 당하는 거 보면 진짜 돌아버림. 한두 번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연례행사 수준이라니까. 승리조라고 믿었던 선수들도 요즘 불안불안하고, 이재익 선수처럼 활 잘 마치고 기대했던 선수들도 막상 올라오면 아쉬운 모습 보일 때가 많아서 더 속상한 거 같음.
솔직히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건 아닐 거임. 커뮤니티 글들만 봐도 다들 비슷한 얘기하고 있잖아. 감독 경질론부터 시작해서 선수단 문제, 프런트 문제까지 아주 그냥 없는 얘기가 없음. 근데 또 어쩌겠음. 팬심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욕하면서도 또 보게 되는 게 야구 아니겠음? 다음 경기는 또 이기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일 저녁 TV 앞에 앉아있는 나를 보면 진짜 한심하다 싶다가도, 또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팬의 숙명인가 싶기도 함.
그리고 이번에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된 거 봤음? ㄷㄷ 진짜 사상 초유의 일이라던데, 삼성이랑 최형우, 박승규 선수한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까지 했더라. 솔직히 나도 투표하면서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 뭐 공정한 투표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러운 상황이긴 했잖아.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리그 운영에 대해서도 좀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한화 강백호 선수나 LG 톨허스트 선수처럼 5월 쉘힐릭스플레이어에 선정될 정도로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기도 함. 우리 팀에도 저런 선수 하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고 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또 야구 보는 맛 아니겠음? 계속 욕하면서 보다가도, 갑자기 특정 선수가 터지거나 팀이 연승 달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서 응원하고. 이게 진짜 야구의 매력인 거 같음.
암튼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우리 팀처럼 암 걸리는 팀 또 있음? 아니면 자기 팀은 요즘 승승장구 중이라 행복한 야구 라이프 즐기고 있는 형들도 있으려나? 다들 요즘 팀 성적에 대한 솔직한 심경 좀 댓글로 풀어줘 봐요 ㅋㅋ 같이 욕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자고.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56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KBO 인기투표 이대로 괜찮음? ㄷㄷ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진짜 가버리네 ㄷㄷ 역대급 트레이드 아님?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UFC 고석현 선수 이번에 진짜 폼 미쳤던데, 다음 상대 누구임? ㄷㄷ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11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역대 최다 득표는 진짜 지리긴 함 ㅋㅋㅋ 괜히 국대 포수가 아니지. 오늘 우리 팀 경기 졌다... 하 진짜 열받아 죽겠네 ㅠㅠ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그거 뉴스 봤는데 열받더라 ㅋㅋㅋㅋ 32강 때도 조별리그 지막 경기는 경기력 개판인 경우 많았는데 48강 되면 볼 거 없는 경기 더 많아질듯. 옛날 24강인가 할 때도 막 3위팀도 올라가고 그랬던 거 같은데 그런 혼돈의 카오스 다시 오려나 ㄷㄷ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봤는데 수비 미친거 보고 감탄했다 ㄹㅇ.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까지 저렇게 잘하면 다른 팀 투수들은 진짜 답이 없겠다 싶더라 ㅋㅋㅋ 이 정도면 MVP 예약 아닌가?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잉글랜드가 요즘 가나 상대로 그렇게 약한가? 최근 몇 년간 붙으면 항상 무승부나 한 점 차 승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의외로 상성이 안 좋은 팀인가 싶기도 함.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나만 그런 줄 알았네. 나도 어제 밤새고 출근했는데 상사한테 졸다가 딱 걸림 ㅠㅠ. 그래도 고석현 선수 진짜 자랑스럽다.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 찾기 힘들었을 텐데 바로 명경기 만들어버리네. 마지막 역전극은 진짜 름 쫙 돋았음.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뉴스 보고 눈을 의심함. 백악관에 옥타곤이라니 진짜 트럼프형 아니면 못 할 일이다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웃기긴 했음. 오히려 기존 보수적인 백악관 이미지를 확 깨버린 거 같아서 신선하기도 하고 ㅋㅋㅋ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말이 딱 맞지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서 뒤지는 줄 알았다. 유럽에서 뛰는 애들이 이 정도로 못하나 싶기도 하고, 김승규 인터뷰는 또 뭔 소리냐? 훈련 때 제대로 안 한다는 소리임?6시간 25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