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답답하네
2026-06-04 11:14
11,52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답답하네
아 형들,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진짜 심각한 거 같지 않음? 어제 경기 보는데 후반에 너무 무기력하게 지는 거 보고 한숨만 나오더라. 다른 팀들은 승승장구하던데, 우리가 이러고 있으니 K-POP 아이돌 콘서트 보러 가는 친구들만 부러움. 감독님 전술 문제인가 선수들 동기부여가 안 되나... 이번 주 경기 좀 잘해서 분위기 반전했으면 좋겠다.
-
[농구 이야기] KBL에서 요키치처럼 노력하는 선수가 있냐?59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멸망전? 어이가 없네. 그게 농구냐?6시간 11분전
-
[농구 이야기] 르브론, 바다에 공 좀 날렸다고? 이게 왜 이슈야 대체?10시간 43분전
-
[농구 이야기] KBL 순위 변동? 그게 뭐 대단하다고.24시간 52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따위 볼 바엔 NBA 11순위 루키 인터뷰나 본다2026-06-25
-
[농구 이야기] KBL 멸망전?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2026-06-25
-
[농구 이야기] 이현중 NBA? KBL 생각하는 순간 끝이다.2026-06-25
-
[농구 이야기] 디반사가 1픽? 워싱턴 또 암흑기 예약하는 소리 안 들리냐?2026-06-25
-
[농구 이야기] 이현중이 스퍼스에 간다고? KBL 수준 선수로는 NBA 근처도 못 가. 요키치 트리플더블 영상이나 보고 와라. KBL이 농구냐 식.2시간 36분전
-
[농구 이야기] KBL에서 2억 달러짜리 선수가 나올 일이나 있을까. KBL이 농구라고 말하는 거 자체가 웃겨. 요키치 트리플더블 기록 보면 리브스 정도는 그냥 신인일 뿐이야. 진짜 농구는 NBA에서만 볼 수 있지.2시간 56분전
-
[농구 이야기] KBL에서 슛 좀 넣는다고 NBA가 통할 줄 아나. 요키치 트리플더블 찍는 거 보면 KBL은 농구도 아니야. 커리 슛 하나만 연구해서 될 일이 아니라고. 정신 차려야지.3시간 43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명경기 타령하는 거 보면 우스워 식. 플레이오프 명경기의 본질? NBA에서 요키치가 트리플더블 찍는 거나 르브론이 접전 상황에서 클러치 샷 넣는 거 보면 KBL 농구는 논할 가치도 없어. 효율성이고 뭐고 NBA 보면서 논해라.3시간 44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보던 눈으론 리브스 수비가 대단해 보이겠지. NBA에서는 그 정도 수비는 기본이야. 요키치 트리플더블 보면 KBL 수비는 동네 농구 수준이지. 식.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아니 근데 설기현 감독이 홍명보 전술 비판한 건 또 뭐야? 이건 나도 몰랐네. 하긴 2002 멤버들끼리도 저러면 내부 문제는 진짜 심각한 거 아니냐.3시간 26분전
-
[농구 이야기] KBL 최고령이 어쩌고 저쩌고...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보고 와라. 그게 농구지. KBL은 그냥 동네 농구 수준 아니냐 식.3시간 29분전
-
[농구 이야기] KBL에서 커리 싫어하고 좋아하는 신인 같은 소리 해봐야 누가 신경이나 쓰냐. NBA는 신인들도 커리급 스타를 우상으로 삼는 스케일이 다르지. 어차피 KBL은 농구도 아니고.4시간 48분전
댓글목록2
메튜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