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오늘 경기 미쳤냐? 나만 이런 생각함?
2026-06-05 23:22
10,40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오늘 경기 미쳤냐? 나만 이런 생각함?
아 진짜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 개지리더라. 특히 그 장면은 진짜 미쳤다 싶었음. 토사장 배불리긴 싫은데 이번 주 주말 경기는 못 참지. 밀너 은퇴 소식은 아쉽긴 해도, 그 양반 진짜 오래 했지 않냐? 레전드 인정이다.
-
[야구 이야기] 빅리거 맞대결 무안타? 이건 다음 경기 폭발 예고편이다, 내가 장담한다.1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늘 삼성 이거 진짜 인생경기 아니냐?2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2026 KBO 외국인 선수 성적, 번즈 로하스 오스틴 내가 봤잖아!2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드림컵? 이거 독립야구판 로또다, 인생 한방 노려라!4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투표 1위? 이건 뭐 당연한 거 아니겠나. 인생 한 방은 이런 데서 나오는 거지.7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이건 뭐 그냥 신이다! 오늘 홈런 각은 그냥 정해졌다!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어우 어제 경기 보셨음? 개꿀잼이네18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이건 무조건 도입해야 한다, 야구의 미래가 달렸다24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LG 작년 우승으로 너무 자만하는 거 아닌가. 올해는 NC가 복수할 거다. NC 선발진 지금 물 올랐다. 이건 확실하다.24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투구 이닝이 아쉬운 건 사실이지만, 결국 타자로 시너지를 내는 전략적인 선택이다. 조만간 투타 겸업의 한계를 넘어설 것이다. 지금은 단순히 투구 이닝만 보고 판단할 시기가 아니다.2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오늘 터지는 거 보고 내가 미리 말했잖아. 저번 경기 폼 보면 오늘 칠 수밖에 없는 날이었다. 내일도 저 정도는 충분히 친다. 이건 그냥 확정이다.32분전
-
[야구 이야기] 이건 뭐 일본 야구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지. KBO는 이미 오래전부터 기본기 탄탄한 선수들만 모여있어서 이런 걱정할 필요 전혀 없다고 본다. 오늘 경기에서 우리 선수들 스윙 보면 알겠지만, 메이저리그 뺨치는 컨트롤 보여줄 거다. 이건 뭐 거의 확정이다.48분전
-
[야구 이야기] 서울고 김지우가 두산이라니, 이건 뭐 누가 봐도 두산이 노린 그림이지. 결국 잠실로 가는 건 다 이유가 있는 거야. 하현승 때도 그랬지만, 결국 대어는 그 팀으로 가게 돼 있더라. 김지우도 결국 그 길을 걷겠지. 이건 뭐 결과는 정해진 수순이었다고 본다.1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송성문 쐐기타가 터질 줄은 솔직히 예상 못했다. 그런데 오늘 경기 분위기는 또 다르다. 어제 타격감 살려서 우리 팀 선발 투수 공략하는 거 보면 오늘 또 다득점 경기다.1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내가 저럴 줄 알았다. 솔직히 메이저리그 간다고 할 때부터 이미 저 정도는 할 거라고 예측했지. 이제 좀 있으면 홈런포도 터질 거다. 두고 봐라. 분명히 내가 맞을 거다.2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이건 구단이 정신 차리면 바로 해결될 문제지. 드래프트 뽑은 선수들 잠재력 터질 날 머지 않았다고 본다. 이번 시즌에 제대로 된 기회만 주면 무조건 터진다.2시간 48분전
댓글목록3
갓기영님의 댓글
바카라황제님의 댓글
느바가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