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로버트슨 영입 오피셜 떴냐? 대박인데
2026-06-06 05:22
12,43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토트넘 로버트슨 영입 오피셜 떴냐? 대박인데
어제 뉴스 보고 설마 했는데 진짜 로버트슨이 토트넘 오네. 리버풀에서 뛸 때부터 팬이었는데 콥붕이들 심정 이해는 간다만, 그래도 토트넘 수비 강화엔 엄청 도움 될 듯? 이번 시즌 토트넘 진짜 기대해도 되는 거 아니냐? 챔스권 가즈아!
-
[자유게시판] [댓글] 170은 오바고 160 후반 정도였을걸? 그래도 구위 개지리긴 했음. 그 속도에 무브먼트까지 좋으니 타자들이 못 치지.27분전
-
[야구 이야기] 미나시안 해고? 에인절스 드디어 정신 차리냐 마차도 이놈은 또 언제 짤림36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이름만 들어도 설렌다. 선발 뎁스 개꿀이지. 당장 데려와4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뭔 소리냐 KBO가 얼마나 재밌는데 빅리그랑 비교를 하고 있어 지금 우리 팀은 매일 이기는데5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꾸준히 잘하는 게 중요하지. OPS+ 150 이상 찍어야지2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격 2위 찍었냐?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김하성보다 낫지 내가 진작에 이정후가 최고라고 했잖아2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알바레즈는 진짜 미친놈이지 솔직히 오타니도 인정하는데 알바레즈 어제 홈런은 차원이 달랐음 커츠는 좀 아쉽긴 했지3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홈런왕 당연히 의미있지 감독님 왜그러시냐 김도영은 그냥 치는대로 둬야한다4시간 11분전
댓글목록5
낫보기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