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ㄷㄷㄷ 진짜 미쳤네 ㅋㅋ
2026-06-06 07:23
12,22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ㄷㄷㄷ 진짜 미쳤네 ㅋㅋ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지렸다 진짜. 알렉스 페레이라가 UFC 3체급 챔피언에 도전한다는 기사 봤음? 와 진짜 이거 현실에서 가능한 건가 싶더라. 미들급에서 라이트 헤비, 이제 헤비급까지? 보통 미들에서 라이트 헤비 올라가는 것도 쉽지 않은데, 헤비급까지 간다는 건 그냥 체급 파괴자 수준 아니냐. 진짜 '누구도 날 흉내내지 못할 것'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음. ㄷㄷ
솔직히 페레이 UFC 오기 전에는 킥복싱 레전드인 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UFC에서 성공할 줄 누가 알았겠냐. 이스라엘 아데산야랑 라이벌 구도 만들면서 미들급 먹고, 라이트 헤비급 가서 얀 블라코비치 잡고 챔피언 되고. 진짜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영화 같음. 근데 헤비급은 또 다른 차원인데 과연 될까? 물론 체격조건이나 파워는 충분히 헤비급에서도 통할 것 같긴 한데, 상대들이 워낙 괴물들이라 ㅋㅋㅋ 그래도 페레이라 특유의 넉아웃 파워면 한 방 노려볼 수도 있겠다 싶음.
진짜 이런 선수들이 있어서 UFC 보는 맛이 나는 것 같음. 솔직히 요즘 UFC 좀 루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페레이라 덕분에 또 다시 불타오른다. 물론 트럼프 형님이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경기 보고 G7 가신다는 썰은 좀 웃기긴 한데 ㅋㅋ 그만큼 UFC가 주목받는다는 거 아니겠음? 다게스탄 신입생 영입 중단설이니 뭐니 시끄럽지만, 이런 레전드급 도전은 진짜 전율이 흐른다.
아무튼 페레이라가 3체급 챔프 되는 거 성공하면 진짜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일 거다. 김상욱 선수도 빅리거랑 재기전 한다던데, 우리 선수들도 잘 하고 페레이라도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은 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성공할 거라고 봄? 나는 응원한다 진짜 ㅋㅋ
솔직히 페레이 UFC 오기 전에는 킥복싱 레전드인 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UFC에서 성공할 줄 누가 알았겠냐. 이스라엘 아데산야랑 라이벌 구도 만들면서 미들급 먹고, 라이트 헤비급 가서 얀 블라코비치 잡고 챔피언 되고. 진짜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영화 같음. 근데 헤비급은 또 다른 차원인데 과연 될까? 물론 체격조건이나 파워는 충분히 헤비급에서도 통할 것 같긴 한데, 상대들이 워낙 괴물들이라 ㅋㅋㅋ 그래도 페레이라 특유의 넉아웃 파워면 한 방 노려볼 수도 있겠다 싶음.
진짜 이런 선수들이 있어서 UFC 보는 맛이 나는 것 같음. 솔직히 요즘 UFC 좀 루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페레이라 덕분에 또 다시 불타오른다. 물론 트럼프 형님이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경기 보고 G7 가신다는 썰은 좀 웃기긴 한데 ㅋㅋ 그만큼 UFC가 주목받는다는 거 아니겠음? 다게스탄 신입생 영입 중단설이니 뭐니 시끄럽지만, 이런 레전드급 도전은 진짜 전율이 흐른다.
아무튼 페레이라가 3체급 챔프 되는 거 성공하면 진짜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일 거다. 김상욱 선수도 빅리거랑 재기전 한다던데, 우리 선수들도 잘 하고 페레이라도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은 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성공할 거라고 봄? 나는 응원한다 진짜 ㅋㅋ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1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1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1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1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아육이형 예전에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그때는 금방 정리했었잖아. 이번에도 빨리 잘 해결하고 경기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네. 터치다운 캐치 몇 개만 보여주면 팬들 다 용서할걸 ㅋㅋ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바빠서 못봤는데 또 잉글랜드 털렸어? ㅋㅋㅋㅋ 미쳤네 얘네 저번에 인도한테도 그렇게 지더니 이번엔 뉴질랜드한테도 이러는 거 보면 걍 총체적 난국인듯 ㅠㅠ 벤 스토크스 요새 컨디션 안좋은거 같더라니...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이정후 경기 보다가 소리 지름 ㅋㅋㅋ 만루에서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딱 타구 맞는 순간 좌익수 머리 위로 넘어갈 거 직감했음 ㄷㄷ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메츠는 이제 대명사가 된 것 같음. 돈지랄의 대명사 ㅋㅋㅋㅋ 근데 선수단 갈아엎는게 빠르다고는 해도 그 돈들여서 데려온 선수들 다 방출하려면 또 돈이잖아 ㅋㅋㅋ 악순환이다 진짜.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우루과이 팬들 속 터졌을 듯. 우리 팀 골키퍼가 그랬으면 진짜 일주일 동안 잠 못 잤을 거임. 그래도 다음 월드컵엔 더 잘하겠지 뭐. 젊은 선수니까.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800억이요? ㅋㅋㅋㅋㅋ 난 리브스 잘하긴 하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 레이커스 진짜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건가 아님 그냥 미친 건가 헷갈리네 ㄷㄷ 르브론 은퇴하면 진짜 리브스가 에이스 되나요 그럼?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진짜 제대로 물 올랐네. 근데 기세가 쭉 이어질지는 좀 봐야지. 타자들 한 번 슬럼프 오면 무섭게 떨어지는 경우도 많아서. 그래도 지금은 너무 잘해줘서 행복하다 ㅠㅠ 한화 야구 볼 맛 난다 요즘!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미국한테 졌다고? ㅋㅋㅋㅋㅋ 아침에 바빠서 뉴스 못 봤는데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좀 만만하게 봤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아니 근데 우리 국대 그렇게 약체는 아니잖아 형들? 경기 다시 찾아봐야겠다 후...8시간 8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