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경기 진짜 기대됨 ㄷㄷ 이대로 타격왕 가나?
2026-06-06 15:03
10,81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경기 진짜 기대됨 ㄷㄷ 이대로 타격왕 가나?
형들 오늘 다들 뭘 제일 기대하고 있냐? 난 솔직히 이정후 경기밖에 안 보인다 지금. 어제 보니까 4안타 미쳤던데, 타율 0.322로 MLB 전체 4위까지 찍었더라? 진짜 미쳤음. 솔직히 이 정도면 타격왕도 꿈은 아니지 않나 싶어서 오늘 경기 진짜 벌써부터 설레 죽겠다 ㅋㅋㅋ
솔직히 어제 4안타 경기 보고 나니까 이정후 스윙이 물이 올라도 단단히 올랐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좌투수 상대 약점 얘기 많는데, 어제 보니까 좌투수 상대로도 곧잘 치더라. 특히 그 타격 매커니즘이 진짜 예술임. 투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 궤적은 안 무너지는 게, 역시 괜히 KBO에서 날아다닌 게 아니구나 싶었음.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좀 아쉽긴 한데, 이정후가 중심 잡아주면 팀 분위기도 확 살고, 개인 기록도 더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최근 샌디에이고가 5연패 중이라는데, 우리 송성문 선수는 2경기 연속 결장이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이정후가 워낙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이 보인다. 이정후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솔직히 시즌 초반엔 몰랐음. 적응 기간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퍼포먼스라니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혹시 몰라, 진짜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또 다른 코리안 레전드가 탄생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다저스 로버츠 감독이 역대 위대한 MLB 감독 10위 안에 들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런 대단한 감독들이랑 한 무대에서 뛰는 우 선수들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MLB 노사협상에서 지역 방송 중계권 폐지 논의된다는데, 이러면 해외 중계도 더 많아지고 우리 선수들 경기 보기 더 편해지는 거 아님? ㄹㅇ 개꿀일 듯. 여러모로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조명받고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지금 이정후 타율 보면 진짜 살짝 설레발 쳐도 될 것 같은 게, 과거 추신수 선수도 한창 잘할 때 타격왕 얘기 나왔었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은 다르지만, 이정후는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기복이 크게 없을 것 같음. 볼넷도 잘 고르고, 삼진도 적고. 타석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이 진짜 베테랑 같음. 괜히 찬스에서 더 강한 타자가 아니라는 걸 매 경기 증명하는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MLB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이지만, 지금 흐름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봄.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는 그 꾸준함까지 갖춘 선수라 더 기대된다. 오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출루하면 타율 더 오를 텐데,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형들은 이정후가 진짜 한국 최초 MLB 타격왕 될 수 있다고 보냐? 솔직히 난 지금 분위기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오늘 경기 다 같이 본방사수 함 가자!
솔직히 어제 4안타 경기 보고 나니까 이정후 스윙이 물이 올라도 단단히 올랐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좌투수 상대 약점 얘기 많는데, 어제 보니까 좌투수 상대로도 곧잘 치더라. 특히 그 타격 매커니즘이 진짜 예술임. 투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 궤적은 안 무너지는 게, 역시 괜히 KBO에서 날아다닌 게 아니구나 싶었음.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좀 아쉽긴 한데, 이정후가 중심 잡아주면 팀 분위기도 확 살고, 개인 기록도 더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최근 샌디에이고가 5연패 중이라는데, 우리 송성문 선수는 2경기 연속 결장이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이정후가 워낙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이 보인다. 이정후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솔직히 시즌 초반엔 몰랐음. 적응 기간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퍼포먼스라니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혹시 몰라, 진짜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또 다른 코리안 레전드가 탄생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다저스 로버츠 감독이 역대 위대한 MLB 감독 10위 안에 들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런 대단한 감독들이랑 한 무대에서 뛰는 우 선수들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MLB 노사협상에서 지역 방송 중계권 폐지 논의된다는데, 이러면 해외 중계도 더 많아지고 우리 선수들 경기 보기 더 편해지는 거 아님? ㄹㅇ 개꿀일 듯. 여러모로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조명받고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지금 이정후 타율 보면 진짜 살짝 설레발 쳐도 될 것 같은 게, 과거 추신수 선수도 한창 잘할 때 타격왕 얘기 나왔었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은 다르지만, 이정후는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기복이 크게 없을 것 같음. 볼넷도 잘 고르고, 삼진도 적고. 타석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이 진짜 베테랑 같음. 괜히 찬스에서 더 강한 타자가 아니라는 걸 매 경기 증명하는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MLB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이지만, 지금 흐름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봄.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는 그 꾸준함까지 갖춘 선수라 더 기대된다. 오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출루하면 타율 더 오를 텐데,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형들은 이정후가 진짜 한국 최초 MLB 타격왕 될 수 있다고 보냐? 솔직히 난 지금 분위기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오늘 경기 다 같이 본방사수 함 가자!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6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8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15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16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2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또 팀 옮기면 어느 중계권으로 따라가야 할까요? 파리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했는데, 이제 또 아틀레티코 경기 보려면 스포티비나 티빙을 봐야 하는 건가요?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4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것도 중계권 때문에 봐야 하는 경기였네... ㅠㅠ 월드컵은 왜 이렇게 경우의 수가 많아서 사람을 힘들게 하는 건지!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이번 달도 치킨 값 날아갔다,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린다.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파나마가 약팀이라 그렇게 느껴지는 걸수도 있어. 강팀 만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겠음? 그래도 잉글랜드가 잘하는 건 맞음.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2863억 계약 오피셜 떴냐? 미쳤네 진짜 ㅋㅋㅋ 근데 솔직히 리브스 없었으면 레이커스 플옵은 커녕 플옵 근처도 못 갔을 걸. 저 정도는 받아야지. 오늘 경기 리브스 버프 받아서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줬으면 좋겠다. 왠지 오늘은 불꽃 튀 경기 나올 것 같음.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한범 선수 빅리그 갈 수도 있다는 기사 보니까 괜히 또 기대돼서 나중에 중계권 살까 봐 무섭네요. 지금도 쿠플, 스포티비, 티빙까지 다 합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이 선수 때문에 또 다른 채널 결제하게 되면 진짜 파산핑 되겠어요. ㅠㅠ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겆-엘전 말고 지금 꼴-쓱전 봐야지 ㅋㅋㅋ 꼴데 요즘 미쳐 날뛰는거 못 봄? 신인 드래프트 이야기도 나왔으니 꼴데 새끼들 이번에도 똥볼 차면 진짜 폭동난다 ㅋㅋ 해리거는 뭐 대충 잘 던지겠지 뭐.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리브스 잘하긴 함 ㅇㅇㅇ 르브론이랑 합도 좋고 클러치도 간간히 터트려주고. 근데 2863억은 진짜 오바다 ㅋㅋㅋ 레이커스 기인가. 이 금액이면 진짜 다른 좋은 선수들 데려오는게 백배 나을듯.3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ATM 가면 또 어디 중계권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지금도 스포티비, 티빙, 쿠플에 허덕이는데… 제발 월 구독료 좀 그만 올렸으면 좋겠어요. 이러다 정말 파산할 듯 ㅠㅠ3시간 28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