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 ㄷㄷ 감독 사임이라니 또 터졌네 축구판 왜 이럼? ㅋㅋ
2026-06-06 21:00
10,34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웨스트햄 ㄷㄷ 감독 사임이라니 또 터졌네 축구판 왜 이럼? 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웨스트햄에서 감독 사임 소식 떴던데, 또 불미스러운 일 때문이라서 좀 씁쓸하네. 기사 제목만 봐도 'historical allegations' 이라니, 대체 무슨 일인지 감도 안 잡히지만 축구판에서 이런저런 구설수 터지는 게 한두 번이 아니라서 이젠 놀랍지도 않은 지경이 되어버림 ㅠ. 그나저나 웨스트햄 요즘 분위기 괜찮았던 거 같은데 갑자기 이러면 팀 분위기 완전 뒤숭숭해질 것 아서 팬들 입장에서는 걱정 많을 듯. 시즌 중반에 이런 큰 이슈 터지면 선수들도 영향받을 수밖에 없잖아.
솔직히 유럽 축구리그가 워낙 크고 자본도 많이 돌다 보니까 이런저런 문제가 항상 터지는 것 같음. 얼마 전에는 어떤 팀 주전 선수가 폭행 혐의로 난리 난 적도 있었고, 또 다른 팀은 도박 스캔들 터져서 선수 몇 명 나가리 될 뻔했잖아. 이런 일들이 터질 때마다 드는 생각은, 과연 구단이나 리그 차원에서 선수단 관리를 제대로 하고 있나? 싶음. 단순히 축구만 잘하면 장땡이라는 식의 마인드는 이제 좀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이나 사회적인 책임감도 좀 갖춰야 하는 거 아님? 물론 웨스트햄 감독 사건이 어떤 내용인지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런 일들이 반복되는 건 좀 문제라고 생각함.
그럼 웨스트햄은 이제 어떻게 되는 거임? 당장 감독대행 체제로 갈 건지, 아니면 급하게 새 감독을 모셔올 건지 궁금하네.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선수단 멘탈 관리하는 게 최우선일 텐데, 과연 누가 그 역할을 맡게 될지. 그리고 웨스트햄이 지금 프리미어리그 중상위권에서 나름 선방하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순위 하락하거나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일정에도 악영향 주는 건 아닌지 걱정됨. 팬들 입장에서는 갑자기 날벼락 맞은 기분일 듯 ㅠㅠ.
아무튼 웨스트햄 팬 형들 힘내시고, 이번 사태가 빨리 잘 마무리돼서 팀이 흔들리지 않고 다시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축구는 그냥 축구로만 즐겁게 보고 싶은데, 이런저 외적인 이슈들 때문에 김 빠질 때가 너무 많은 거 같아서 아쉽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쯤 되면 그냥 축구판 자체가 막장 드라마 같은 거 아니냐고 ㅋㅋ.
솔직히 유럽 축구리그가 워낙 크고 자본도 많이 돌다 보니까 이런저런 문제가 항상 터지는 것 같음. 얼마 전에는 어떤 팀 주전 선수가 폭행 혐의로 난리 난 적도 있었고, 또 다른 팀은 도박 스캔들 터져서 선수 몇 명 나가리 될 뻔했잖아. 이런 일들이 터질 때마다 드는 생각은, 과연 구단이나 리그 차원에서 선수단 관리를 제대로 하고 있나? 싶음. 단순히 축구만 잘하면 장땡이라는 식의 마인드는 이제 좀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이나 사회적인 책임감도 좀 갖춰야 하는 거 아님? 물론 웨스트햄 감독 사건이 어떤 내용인지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런 일들이 반복되는 건 좀 문제라고 생각함.
그럼 웨스트햄은 이제 어떻게 되는 거임? 당장 감독대행 체제로 갈 건지, 아니면 급하게 새 감독을 모셔올 건지 궁금하네.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선수단 멘탈 관리하는 게 최우선일 텐데, 과연 누가 그 역할을 맡게 될지. 그리고 웨스트햄이 지금 프리미어리그 중상위권에서 나름 선방하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순위 하락하거나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일정에도 악영향 주는 건 아닌지 걱정됨. 팬들 입장에서는 갑자기 날벼락 맞은 기분일 듯 ㅠㅠ.
아무튼 웨스트햄 팬 형들 힘내시고, 이번 사태가 빨리 잘 마무리돼서 팀이 흔들리지 않고 다시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축구는 그냥 축구로만 즐겁게 보고 싶은데, 이런저 외적인 이슈들 때문에 김 빠질 때가 너무 많은 거 같아서 아쉽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쯤 되면 그냥 축구판 자체가 막장 드라마 같은 거 아니냐고 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느바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대박이네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각 아니냐? ㅋㅋㅋ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1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1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1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1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2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케인이 없어도 된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케인이 있었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성적이었을 수도 있음. 그냥 흥민이가 폼이 올라온 시기랑 케인 나간 시기랑 겹쳐서 그렇게 보이는 거지. 그래도 둘이 있을 때 파력이 미치긴 했잖아.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경질이 만능은 아니지 ㅋㅋㅋㅋ 돈을 그렇게 쓰고도 선수들이 삽질하면 감독이 뭘 어떻게 하냐. 솔직히 메츠는 선수들 정신 상태부터 뜯어고쳐야 함. 물론 멘도사도 욕심이 너무 없긴 했어.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강동희 김승현 있을 때는 진짜 승승장구였는데 ㅠㅠ 그때 경기 보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한숨만 나옴. 하긴 그때랑 지금이랑 비교하는 게 무리긴 하다.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서브미션 미쳤지 ㅋㅋㅋㅋ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악 소리 질렀다. 상대 선수 탭 치는 거 보고 진짜 저렇게 완벽하게 걸리면 답 없겠구나 싶더라. 오랜만에 UFC 보면서 아드레날린 폭발함 ㅋㅋㅋ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12시간 21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