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턴오버.. 진짜 너무 아쉽다 ㅠㅠ 스퍼스 이거 왜 이럼?
2026-06-06 21:35
10,18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턴오버.. 진짜 너무 아쉽다 ㅠㅠ 스퍼스 이거 왜 이럼?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아니 닉스랑 스퍼스 경기 진짜 심장 쫄깃하게 봤는데 결국 스퍼스가 지는 거 보고 한숨 푹 쉬었다 진짜. 웸반야마가 마지막에 턴오버만 안 했어도 연장까지 가거나 어쩌면 이길 수도 있었을 거 같은데 너무 아쉽더라고. 헤드라인 보니까 웸반야마 본인도 "이 경기는 우리 거였다" 이러면서 후회하는 거 같던데 ㄹㅇ 보는 나도 똑같은 생각이었다 ㅠ. 막판 집중력 싸움서 진 거 같아서 더 씁쓸하네.
솔직히 웸반야마 요즘 플레이 보면 괴물이 맞긴 함. 키도 큰데 드리블이랑 슛 다 되고 수비에서도 존재감 미쳤고. 근데 아직 어린 선수라 그런가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가끔씩 나오는 게 아쉽더라. 오늘도 그 턴오버 하나가 너무 치명적이었잖아. 닉스 수비가 워낙 빡세긴 했지만, 그 상황에서 더 침착하게 패스를 돌리거나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선택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음. 스퍼스가 리빌딩 중이라 지는 경기가 많아도 웸반야마 보면서 희망을 가졌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진짜 너무 아깝다 ㅠㅠ.
이번 시즌 스퍼스 경기력 보면 웸반야마 말고는 딱히 빛나는 선수가 없는 것도 문제인 거 같음. 웸반야마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랄까. 주변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하는데 말이지. 포포비치 감독님도 고민 많으실 듯. 웸반야마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팀 스포츠인데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 시즌에는 좀 더 팀워크가 단단해져서 웸반야마 혼자 짊어지는 부담을 덜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졌잘싸긴 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크게 남는 경기였음. 웸반야마도 이번 경기로 많이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스퍼스 팬들 다들 같은 생각일 듯? 이번 주는 이걸로 끝인가 ㅠㅠ.
솔직히 웸반야마 요즘 플레이 보면 괴물이 맞긴 함. 키도 큰데 드리블이랑 슛 다 되고 수비에서도 존재감 미쳤고. 근데 아직 어린 선수라 그런가 중요한 순간에 판단 미스가 가끔씩 나오는 게 아쉽더라. 오늘도 그 턴오버 하나가 너무 치명적이었잖아. 닉스 수비가 워낙 빡세긴 했지만, 그 상황에서 더 침착하게 패스를 돌리거나 자기가 직접 마무리하는 선택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음. 스퍼스가 리빌딩 중이라 지는 경기가 많아도 웸반야마 보면서 희망을 가졌는데 오늘 같은 경기는 진짜 너무 아깝다 ㅠㅠ.
이번 시즌 스퍼스 경기력 보면 웸반야마 말고는 딱히 빛나는 선수가 없는 것도 문제인 거 같음. 웸반야마 혼자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랄까. 주변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하는데 말이지. 포포비치 감독님도 고민 많으실 듯. 웸반야마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팀 스포츠인데 혼자서 다 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 시즌에는 좀 더 팀워크가 단단해져서 웸반야마 혼자 짊어지는 부담을 덜어줬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졌잘싸긴 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너무 크게 남는 경기였음. 웸반야마도 이번 경기로 많이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 스퍼스 팬들 다들 같은 생각일 듯? 이번 주는 이걸로 끝인가 ㅠㅠ.
-
[자유게시판] 어제 느바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대박이네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각 아니냐? ㅋㅋㅋ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1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1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1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20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2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나도 어제 그 뉴스보고 깜놀함 ㄷㄷ 유로에서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스코틀랜드 축구 많이 살려놨다고 생각했는데... 후임으로 누가 올지 진짜 궁금하네.3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케인이 없어도 된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케인이 있었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성적이었을 수도 있음. 그냥 흥민이가 폼이 올라온 시기랑 케인 나간 시기랑 겹쳐서 그렇게 보이는 거지. 그래도 둘이 있을 때 파력이 미치긴 했잖아.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경질이 만능은 아니지 ㅋㅋㅋㅋ 돈을 그렇게 쓰고도 선수들이 삽질하면 감독이 뭘 어떻게 하냐. 솔직히 메츠는 선수들 정신 상태부터 뜯어고쳐야 함. 물론 멘도사도 욕심이 너무 없긴 했어.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강동희 김승현 있을 때는 진짜 승승장구였는데 ㅠㅠ 그때 경기 보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한숨만 나옴. 하긴 그때랑 지금이랑 비교하는 게 무리긴 하다.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서브미션 미쳤지 ㅋㅋㅋㅋ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악 소리 질렀다. 상대 선수 탭 치는 거 보고 진짜 저렇게 완벽하게 걸리면 답 없겠구나 싶더라. 오랜만에 UFC 보면서 아드레날린 폭발함 ㅋㅋㅋ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1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13시간 19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