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중계 티빙 이건 진짜 선 넘는거 아니냐? ㅋㅋㅋ
2026-06-07 00:16
12,70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중계 티빙 이건 진짜 선 넘는거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진짜 너무 열받아서 글 올림. 어제 뉴스에도 계속 나오던데 티빙 중계 문제 심각한 거 다들 알지? KBO 독점 중계하면서 처음부터 말 많았는데, 지금은 진짜 총체적 난국인 거 같음. 나도 오늘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중계 끊기고 화질 구린 건 기본이고, 어쩌다 한번씩 정보 유출이니 뭐니 말도 안 되는 이야기까지 나오는데 이거 진짜 괜찮은 건가 싶다 ㅋㅋㅋㅋ. 대체 티빙은 뭐하는 건데?
솔직히 돈 내고 보는 건데, 이 정도 서비스는 너무한 거 아니냐. 예전에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었고, 그렇게 불편한 거 못 느꼈는데 이번 시즌부터는 답이 없어 보임. 삼성 경기 보는데 중요한 순간에 렉 걸리면 진짜 노트북 던지고 싶음 ㅋㅋㅋㅋ. 게다가 KBO에서 2026년 가을 리그 운영사업자 재입찰 공고 낸 거 보니까, 이건 티빙도 다음엔 장담 못 한다는 거 아닌가 싶고. 근데 중요한 건 지금 당장 문제 해결이 안 된다는 거임.
그리고 [포토S] 조수행 선수 믿기지 않는 결승타 기사 본 형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중요한 경기 명장면들도 제대로 못 즐기면 진짜 너무 아깝잖아. 어제 두산 경기 보는데 조수행 선수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이런 경기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결국 티빙 써야 하는데, 서비스 품질은 엉망이고. 야구팬들 진짜 호구로 보는 건가? 우리 같은 팬들 의견은 귓등으로도 안 듣는 것 같아서 더 화가 난다.
솔직히 우리 같은 팬들이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문제가 계속되면 결국 야구 인기도 떨어질 거 아니냐. KBO랑 티빙 측에서 제발 좀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았으면 좋겠음. 아니면 차라리 다른 중계 플랫폼 열어주든가. 형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다른 불편한 점이나 해결책 같은 거 생각해 본 형들 있으면 댓글 좀 달아줘. 진짜 답답하다 ㅠㅠ.
솔직히 돈 내고 보는 건데, 이 정도 서비스는 너무한 거 아니냐. 예전에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었고, 그렇게 불편한 거 못 느꼈는데 이번 시즌부터는 답이 없어 보임. 삼성 경기 보는데 중요한 순간에 렉 걸리면 진짜 노트북 던지고 싶음 ㅋㅋㅋㅋ. 게다가 KBO에서 2026년 가을 리그 운영사업자 재입찰 공고 낸 거 보니까, 이건 티빙도 다음엔 장담 못 한다는 거 아닌가 싶고. 근데 중요한 건 지금 당장 문제 해결이 안 된다는 거임.
그리고 [포토S] 조수행 선수 믿기지 않는 결승타 기사 본 형들은 알겠지만, 이렇게 중요한 경기 명장면들도 제대로 못 즐기면 진짜 너무 아깝잖아. 어제 두산 경기 보는데 조수행 선수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이런 경기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결국 티빙 써야 하는데, 서비스 품질은 엉망이고. 야구팬들 진짜 호구로 보는 건가? 우리 같은 팬들 의견은 귓등으로도 안 듣는 것 같아서 더 화가 난다.
솔직히 우리 같은 팬들이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문제가 계속되면 결국 야구 인기도 떨어질 거 아니냐. KBO랑 티빙 측에서 제발 좀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았으면 좋겠음. 아니면 차라리 다른 중계 플랫폼 열어주든가. 형들은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다른 불편한 점이나 해결책 같은 거 생각해 본 형들 있으면 댓글 좀 달아줘. 진짜 답답하다 ㅠㅠ.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맞냐? 이젠 걍 포기다 ㅋㅋㅋㅋ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1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1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1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뉴스 보고 개충격이었다 진짜. 월드컵 조별 광탈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홍명보 감독님이야 뭐 고생은 많으셨지만, 결과가 너무 처참해서 할 말이 없음. 다음 감독은 무조건 외국인 감독 데려와야 한다고 본다. 국내 감독으로는 이제 답이 없는 것 같음.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트럼프 생일 선물로 격투기라니 ㅠㅠ 불쌍한 할배... 근데 서브미션은 나도 다시 보고 싶다. UFC 역사상 4번째면 진짜 희귀한 거잖아. 그거 찾아봐야겠네.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메시 없을 때 월드컵 우승? 가능이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한 8강이나 4강이 한계라고 봄. 메시가 그동안 보여준 게 괜히 보여준 게 아니잖아.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ㅋㅋㅋㅋ 트럼프형 역시 상남자네. 저번에 WWE 나간 것도 그렇고 격투기 진짜 좋아하는듯. 근데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좀 신기하긴 함.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리세는 진짜 물건임. 걔 아니었으면 WNBA 솔직히 지금만큼 관심 못 받았을듯. 티베츠 감독 말 틀린 것도 없는데 WNBA 사무국은 좀 반성해야 함.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기자님 샌디가서 4연승 이끌었으면 올해의 선수급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류현진 경기나 볼까? 류현진이 요즘 좀 잘 던지던데.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이 문제면 당장 성적이 바뀔 수도 있지. 예전에 우리 팀도 감독 바뀌고 귀신같이 연승 달린 적 많잖아. 물론 단기적일 순 있어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멘도사도 할만큼 한듯.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진짜 레전드임. 나이 먹고도 저렇게 꾸준히 해주는 선수 또 나올까 싶다 ㄷㄷ;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까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ㄹㅇ8시간 54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