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2026-05-31 03:24
14,72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챔스 결승 하베르츠 폼 미쳤는데, 얘 국대에서도 ㄹㅇ 터질까?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챔스 결승 보고 왔는데, 하베르츠 진짜 미쳤더라. 골 넣는 클라스 보소 ㄷㄷ 해설도 난리났던데, 솔직히 이 정도 폼이면 이번 유로에서 독일 국대도 기대해볼 만 하지 않음? 요즘 국대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는데, 오늘 보니 걱정 싹 사라짐 ㅋㅋㅋ 괜히 첼시가 얘한테 돈 쓴 게 아니었어.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솔직히 하베르츠가 재능 자체는 역대급이라 보는데, 첼시 초반에 좀 헤매는 모습 여서 아쉬웠잖아. 그래도 꾸준히 기회 받으면서 결국 터지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특히 오늘 결승전 골은 그냥 운이 아니라, 침착함이랑 결정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결과라고 봄. 이 폼이라면 분데스리가 복귀해도 에이스 노릴 수 있을 정도 아님? 어쩌면 챔스 우승 버프 받고 월클 반열에 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첼시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지만, 국대에서까지 에이스 되면 진짜 독일 팬들 난리 나겠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하베르츠가 좀 더 공격적인 롤을 부여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미드필더로 내려오면 창의성은 좋지만 결정력이 아쉽고, 스트라이커로 서면 아직 몸싸움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오늘 챔스 결승 골 보면, 세컨 스트라이커나 프리롤에 가까운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용될 때 제일 빛나는 것 같음. 수비 부담 덜어주고 오직 공격에 집중하게 하면 진짜 무서운 선수가 될 듯. 이번 유로에서 독일 감독이 이 부분을 어떻게 활용할지가 진짜 중요하다 본다.
형들은 하베르츠 오늘 폼 보고 어떻게 생각함? 이번 유로에서 독일 핵심으로 터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오늘 경기력만 보면 당장 에이스급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1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2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비 예보에 야구 우취 ㄷㄷ 이거 승패에 변수 오지게 작용함?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ㄷㄷ... ㄹㅇ 역대급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ㄷㄷ 이정후 올스타 진짜 가는거임? 미쳤다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야 클락 우승 소식에 다들 놀랐네 ㅋㅋㅋ 근데 작년에 우승하고 바로 폼 나락간 선수들도 많아서 난 솔직히 좀 지켜봐야 한다고 봄. 그래도 두 번이나 우승한 건 대단하긴 하다 ㄷㄷ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33분전
-
[자유게시판] 챔스권 팀도 좋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은 좀.. 돈은 많아도 아직 팀 전체가 너무 불안정해서 이강인한테는 독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음. 그냥 꾸준히 잘할 수 있는 중상위권 팀 가는 게 이득 아님?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흐름도 흐름인데 솔직히 타자들이 다 잘 치는 것도 맞음. 상대 투수들도 LG 타선 분석 다 했을 텐데 저렇게 막는 거 보면 그냥 타격감이 미쳤다고 봐야지. 이거 완전 옛날 00년대 현대 유니콘스 보는 거 같음 ㄷㄷ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이 얘기 못 들었냐 ㄷㄷㄷ 아니 챔피언 대 챔피언 매치라니 듣기만 해도 지리는데 이걸 놓쳐? 다음엔 진짜 어떻게든 성사시켜야 함. UFC에서도 이 매치 성사시키려고 노력 좀 해야지.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세레나 아직도 뛰는구나 ㄷㄷ 솔직히 지금은 우승은 힘들지 않을까 싶긴 함.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거 보면 멋있긴 하다. 은퇴 투어라고 생각하고 즐겁게 보면 될듯.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닉스팬들 ㄹㅇ 궁금함 ㅋㅋㅋㅋㅋ 지금 맨해튼 난리도 아닐 텐데, 누가 실시간으로 현장 분위기 좀 올려줘라. 길거리에서 춤추고 난리났을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300억 요구한거임? 토푸리아 너무 배짱장사하는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챔피언 vs 챔피언전은 무조건 봐야하는데 UFC가 어떻게든 성사시켰어야지 아쉽네 진짜.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생각함. 에이스라고 계속 뛰게 하는 게 능사는 아님. 체력 안배도 중요하고 상대팀 분석해서 후반에 다른 선수 투입하는 전술도 있잖아. 다 감독의 큰 그림일 수도 있다고 본다.6시간 18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