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쟤 EPL 국뽕 발언, ㄹㅇ 팩트 아니냐? ㅋㅋㅋ
2026-06-01 03:19
14,72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기성용 쟤 EPL 국뽕 발언, ㄹㅇ 팩트 아니냐? ㅋㅋㅋ
오늘 기성용 인터뷰 기사 보니까 일본은 EPL 선수 많은데 우리는 0명이라서 격차 엄청나다고 하던데 ㄷㄷ. 솔직히 국대 경기력이나 전체적인 리그 수준 보면 틀린 말은 아닌 것 같음. 지금 해외파 선수들 중에 진짜 EPL 주전급으로 활약하는 선수가 거의 없으니까 좀 아쉽기도 하고 ㅠㅠ. 우리 선수들 언제쯤 다시 EPL에서 전성기 맞이할까?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1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1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잰더 쇼플리 우승 함? 클라크 폼 미쳤는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임? 조 로건 너무 빨아주는 거 아님?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닉스가 우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예상 못했다 ㅋㅋㅋㅋ 형들 난 오늘부터 닉스팬이다. 53년 묵은 한을 이렇게 푸네. 우리 팀도 제발 저렇게 좀 해봐라 진짜 ㅠㅠ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깼음? 대박 ㅋㅋㅋㅋ 와 클로제 기록은 진짜 영원할 줄 알았는데 메시가 그걸 또 넘네 미쳤다 미쳤어. 솔직히 나이 생각하면 이제 은퇴할때도 됐는데 아직도 이런 클래스를 보여주는게 레전드지.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구나. 난 그 골 장면보다 그 전에 수비수 두 명이서 협력 수비 들어오는 거 다 뚫어버리는 장면에서 이미 지렸음. 와 진짜 심장 쫄깃해지는 줄 알았다니까 ㅠㅠ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기사 보고 깜짝 놀랐음 ㅋㅋㅋㅋ EPL 오퍼 거절하고 라리가 복귀라니 의외긴 한데, 아틀레티코면 진짜 대박이지. 시메오네 감독이랑 만나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거 보고 싶다 ㄷㄷ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산 투수가 상태 안 좋았다고만 하기엔 LG 타자들이 죄다 스윙 궤적 예술이던데? 타구 속도도 미쳤고. 어제 해설들도 잠실에서 저렇게 홈런 연발하는거 처음 본다고 난리였잖아. 이건 그냥 압도적인 힘이었음.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형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클락 클락인데 매킬로이가 마지막에 퍼팅 몇 개 놓친 게 너무 아쉬웠음. 그거 아니었으면 클락 우승도 힘들었을 거 같은데? 운도 실력이라고 하지만 매킬로이가 자기 발목 잡은 느낌 지울 수가 없더라. 다음엔 좀 더 멋진 승부 보고 싶다 진짜.1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살라 대단하다는 얘기만 들었지 그렇게까지였음? ㄷㄷㄷ 리버풀에서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국대에서도 캐리력이 미쳤네. 한번 찾아봐야겠다 그 경기.1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강팀은 무슨 아직 멀었지. 이정후 타격왕 가도 샌프는 샌프다. 맨날 이기는 경기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막판에 뒤집히는 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19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