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이적설 돌던 유망주 얘기 좀 해보자
2026-06-02 05:21
13,30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이적설 돌던 유망주 얘기 좀 해보자
오늘 보니까 아스날이 크루피랑 로저스인가? 이 두 유망주 노린다는 기사가 떴던데, 얘네 진짜 물건인 것 같냐? 아스날이 요새 어린 선수들 잘 키워서 재미 좀 보고 있잖아. 만약 얘네 데려오면 미래가 좀 더 밝아질까? 물론 이적설은 이적설이지만 그래도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님들 오타니 진짜 미쳤습니까 휴먼? ㅋㅋㅋㅋ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게 진짜 승격 의지가 있는 팀들이 맞냐?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남아공 감독님, 한 달 전이랑 말이 너무 다르잖아!7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미쳤다 진짜!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이건 무조건 우승각이다!1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규백, 이대로면 K리그 씹어먹는다!!16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메달 컷? 이게 지금 뭐하는 짓임?2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K리그 프리시즌 친선경기 미쳤네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야말 이번 월드컵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2026-06-22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도 우승하고 싶으면 그냥 혼자 다 해버려야지! 맨날 패스하고 뭐하냐고! 저번 경기 봤지? 다들 헤맬 때 그냥 혼자 치고 들어가서 골 넣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그래야 우승하지! 에이스가 뭐해?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호날두형 멀티골 넣을 줄 알았다니까? 진작에 공 몰아줬어야지! 괜히 딴 선수들한테 공 돌리다가 흐름 다 끊기고 이게 뭐하는 거임? 에이스한테 공 가면 다 해결되는 건데 감독들은 왜 맨날 이상한 전략만 쓰는 거야? 우승은 에이스가 하는 거지!5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든 아니든 이길 팀은 이기고 질 팀은 지는 거지! 우리가 언제부터 이렇게 패배주의에 젖었냐? 정신 차리고 다 이겨버려야지! 감독은 뭐 하냐? 선수들 사기 떨어지게! 이러다 또 지면 다 갈아엎어야 함!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리에서도 애매하더니 ATM 가면 망하는 거 아니냐? 공격 스탯이 안 좋은데 수비팀이라니, 이러다 벤치나 달구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시메오네 감독이 뭔 수로 살린다는 거지? ㅡㅡ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이강인 마인드 진짜 미쳤다! 무조건 우승이라니, 이런 자신감은 진짜 아무나 못 보여주지! 역시 우리 강인이, 그냥 월클이 아니라 역대급 레전드다 이건! 이번 시즌 우승 가자!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중원 보강이 무슨 의미가 있냐고? 어차피 공은 우리 에이스한테 가는 게 국룰 아니냐! 옆에서 깝죽거리다가 뺏기지 말고 그냥 에이스한테 몰아줘라! 지난 경기 봤지? 에이스가 다 해결했는데 뭘 또 바라는 거야! 감독님, 제발 정신 차리고 에이스 위주로 전술 짜세요!3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또 운명의 경기? 맨날 운명 타령이야! 감독은 도대체 뭘 하는 건데? 선수들도 제 역할 못하면 다 빼버려야지! 옌스고 뭐고 다 필요 없고 이기는 게 장땡이다! 이번에도 지면 진짜 다 갈아엎어야 해!4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훈련복이고 뭐고 다 좋은데 일단 필드에서 좀 뛰어봐라! 훈련복 정품 입고 훈련만 하면 뭐하냐고! 저번에 그 경기 봤냐? 답답해서 진짜... 감독 대체 뭐하는 거임? 다음 경기는 정신 차리고 이겨라, 알겠냐?5시간 3분전
댓글목록4
짱절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