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요즘 성적 실화냐?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니냐 ㅠ
2026-06-02 06:44
12,93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요즘 성적 실화냐?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니냐 ㅠ
요즘 우리 팀 성적 보면 한숨만 나온다 진짜.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가더니 이게 뭐냐. 어제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실망했다. 타선은 찬스에서 침묵하고, 불펜은 시원하게 불 질러주고. 이러다 진짜 가을 야구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아서 불안해 죽겠다. 다른 팀들은 치고 올라오는데 우리는 왜 자꾸 미끄러지는지 모르겠네. 감독님 무슨 생각인지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어제 이후 6타수 5안타 폭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다르다 싶었거든. 걔는 타격감이 그냥 미쳤던데 우리 팀 타자들은 왜 그걸 못 따라가냐. 물론 메이저리그랑 KBO랑 수준 차이 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집중력이나 컨택 능력은 좀 본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클러치 상황에서 다들 뭘 그렇게 부담 느끼는지 모르겠다. 타격코치가 뭐 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투수진도 문제인데, 선발은 그나마 버텨주는데 불펜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다. 한두 명 던지면 바로 역전 허용하고, 승계 주자 다 들여보내고. 이러면 선발이 아무리 잘 던져도 소용 없잖아.
이번 주에 중요한 경기들 많이 남았는데, 제발 좀 반등했으면 좋겠다. 선수들도 뭔가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것 같고, 팬들도 지쳐가는 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경기하면 팬심 다 떠날 것 같다 진짜. 김병현 형님이 야구인들 분발해야 한다고 쓴소리 날린 거 보면서 우리 팀 선수들도 좀 느끼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 뭔가 확 달라지는 계기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한 번이라도 연승하면서 분위기 반전 시켜야지, 이러다간 진짜 꼴찌 찍을 기세다. 선수들 모두 정신 차리고 자기 역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이기는 야구 좀 하자.
솔직히 어제 이후 6타수 5안타 폭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다르다 싶었거든. 걔는 타격감이 그냥 미쳤던데 우리 팀 타자들은 왜 그걸 못 따라가냐. 물론 메이저리그랑 KBO랑 수준 차이 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집중력이나 컨택 능력은 좀 본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클러치 상황에서 다들 뭘 그렇게 부담 느끼는지 모르겠다. 타격코치가 뭐 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투수진도 문제인데, 선발은 그나마 버텨주는데 불펜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다. 한두 명 던지면 바로 역전 허용하고, 승계 주자 다 들여보내고. 이러면 선발이 아무리 잘 던져도 소용 없잖아.
이번 주에 중요한 경기들 많이 남았는데, 제발 좀 반등했으면 좋겠다. 선수들도 뭔가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것 같고, 팬들도 지쳐가는 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경기하면 팬심 다 떠날 것 같다 진짜. 김병현 형님이 야구인들 분발해야 한다고 쓴소리 날린 거 보면서 우리 팀 선수들도 좀 느끼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 뭔가 확 달라지는 계기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한 번이라도 연승하면서 분위기 반전 시켜야지, 이러다간 진짜 꼴찌 찍을 기세다. 선수들 모두 정신 차리고 자기 역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이기는 야구 좀 하자.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1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1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그거 뉴스 봤는데 진짜 개소름 돋았잖아. 45년 역사상 처음이라니까 진짜 주작 아니냐는 생각까지 들더라 ㅋㅋ 특정 팀 경기라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어느 팀인지 아는 사람?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근데 우즈벡전 니까 확실히 동기부여가 다르긴 한가 봄. 벤치에 앉아있는 건 죽어도 못 참는 성격이라 국대에서 계속 뛰려고 악착같이 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 메시도 아르헨티나 국대에서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 홀가분하게 은퇴 각 잡는 거 보면 호날두는 우승컵 더 들고 싶어서라도 쉽게 못 그만둘 듯? ㅋㅋㅋ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좀 다르게 봄. 어차피 모든 팀이 자기 목표가 있고 전략이 다른 거잖아? 확정된 팀도 다음 라운드 생각해서 힘 조절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함. 그게 또 전략의 일부고.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흠... 근데 난 좀 다르게 봄. 이번 골도 페널티킥이었잖아. 물론 대단한 건 맞지만, 예전처럼 필드골로 막 찍어내는 그런 모습은 확실히 덜한 듯. 그래도 꾸준함은 인정한다 ㄷㄷ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한범 요즘 포텐 터지는 거 보면 심상치 않던데? 특히 어제 경기 헤딩 경합이랑 태클 지렸음. 빌드업도 좋고 피지컬도 괜찮아서 유럽 가면 진짜 성공할 것 같음. 김민재 이한범 센터백 조합 EPL에서 볼 수 있으면 심장 터질듯 ㄷㄷ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초반에 다들 걱정 좀 했었지. 솔직히 나도 에이징 커브 왔나 잠깐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이젠 뭐 그냥 야구 도사 다 됐음. 수비는 말할 것도 없고 타격까지 이러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 ㄷㄷㄷ 올스타도 가즈아!10시간 9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