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감독 경질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리버풀 이거 담 시즌 어케 됨? ㄷㄷ
2026-06-02 12:10
12,45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슬롯 감독 경질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리버풀 이거 담 시즌 어케 됨? ㄷㄷ
형들 오늘 보니까 EPL 레전드 밀너 은퇴 기사도 뜨고, 동시에 리버풀 슬롯 감독 경질 기사도 떴더라고. 밀너 옹은 진짜 대단한 선수였고 박수 쳐줘야 마땅한데, 솔직히 나는 리버풀 감독 경질 기사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 아니 리버풀이 지난 시즌 우승하고 1년 만에 감독을 경질하는 게 말이 됨? 이거 진짜 심상치 않은 거 아니냐. 당장 오늘만 해도 축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솔직히 지난 시즌 리버풀 우승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불꽃이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스쿼드 봐도 솔직히 우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클롭 감독의 전술이랑 선수단 장악 능력이 미친 수준이었지. 근데 슬롯 감독은 그런 클롭의 유산을 제대로 이어받지 못하고 결국 1년 만에 경질당해버렸네.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과연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다시 우승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클롭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슬롯 감독이 그걸 못 버틴 거 같음.
지금 리버풀 스쿼드도 좀 애매한 게, 주전급 선수들은 나이가 좀 차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어렵고, 젊은 선수들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로 성장했다고 보긴 힘들잖아. 특히 중원 쪽은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데, 여름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보강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고. 게다가 클롭 같은 대형 감독이 떠난 자리는 아무나 메울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본다. 심지어 지금 감독 선임도 난항 겪는다고 하던데, 다음 시즌 개막 전까지 제대로 팀 정비가 될지 모르겠네.
결국 리버풀은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감독 선임도 그렇고, 선수단 보강도 그렇고,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명가 재건이냐 아니면 중위권 팀으로 추락이냐가 결정될 듯. 솔직히 나는 다음 시즌 리버풀이 챔스권 경쟁도 쉽지 않을 거라고 본다. 형들은 리버풀 다음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함? 진짜 궁금하네 ㄷㄷ
솔직히 지난 시즌 리버풀 우승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불꽃이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스쿼드 봐도 솔직히 우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클롭 감독의 전술이랑 선수단 장악 능력이 미친 수준이었지. 근데 슬롯 감독은 그런 클롭의 유산을 제대로 이어받지 못하고 결국 1년 만에 경질당해버렸네.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과연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다시 우승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클롭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슬롯 감독이 그걸 못 버틴 거 같음.
지금 리버풀 스쿼드도 좀 애매한 게, 주전급 선수들은 나이가 좀 차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어렵고, 젊은 선수들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로 성장했다고 보긴 힘들잖아. 특히 중원 쪽은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데, 여름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보강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고. 게다가 클롭 같은 대형 감독이 떠난 자리는 아무나 메울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본다. 심지어 지금 감독 선임도 난항 겪는다고 하던데, 다음 시즌 개막 전까지 제대로 팀 정비가 될지 모르겠네.
결국 리버풀은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감독 선임도 그렇고, 선수단 보강도 그렇고,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명가 재건이냐 아니면 중위권 팀으로 추락이냐가 결정될 듯. 솔직히 나는 다음 시즌 리버풀이 챔스권 경쟁도 쉽지 않을 거라고 본다. 형들은 리버풀 다음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함? 진짜 궁금하네 ㄷㄷ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3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1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1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미쳤을 거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만 기다리는 중임. 위저즈 듀반차 1픽 소식은 진짜 의외였지. 다들 듀반차 좀 저평가하는 분위기였는데, 과연 워싱턴이 뭔가를 본 건지 아니면 그냥 도박인지 궁금하다.32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다른데? 이기는 경기가 중요하지 내용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ㅋㅋㅋ 어차피 1등하면 다 잊혀진다. 이정후 혼자 캐리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이기는 게 어디임.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VAR은 진짜 에바참치였다 ㅋㅋㅋ 그 오심 논란 장면 보면서 내 눈을 의심함. 심판이 진짜 커피 마시러 간 게 맞을지도 몰라. 그 판정 하나로 경기 분위기 완전 넘어갔지.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드디어 데뷔하네 ㄷㄷ 솔직히 BYU에서 보여준 게 워낙 미쳤어서 NBA에서도 통할 거 같긴 함. 근데 위저즈가 워낙 막장이라... 즈반차가 얼마나 팀을 바꿔놓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ㅠㅠ 그래도 오늘 경기 기대된다 ㅋㅋ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오늘 컨디션 안 좋았던 것도 있긴 한데 LG 타자들이 잘 친 건 인정해야지. 그래도 한화 팬 입장에선 좀 슬프네 ㅠㅠ 다음 경기는 꼭 이겨라!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ㄷㄷㄷ 나도 그거 몰입 깨지는 거 완전 공감함. 프로 경기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솔직히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 거 보니까 나도 좀 짜증나더라.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첨에 뭔 소린가 했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이 야구장을 왜 침공해 이랬는데 마이애미 구단이 마케팅 기회로 본 거더라 ㄷㄷ 하긴 전세계적으로 야구 홍보하는 데 저런 우발적인 이벤트도 나쁘지 않을 듯 ㅋㅋㅋ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판정이야 늘 논란 있지만 어제는 좀 심하긴 했죠. 근데 오히려 그런 논란 때문에 경기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가끔은 그런 꿀잼 논란도 있어야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듯요.8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