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팀들 분위기 심상치 않은데 다들 어케 보심? ㄷㄷ
2026-06-02 17:21
11,37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팀들 분위기 심상치 않은데 다들 어케 보심? ㄷㄷ
형님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팀들 분위기가 좀 심상치 않은 것 같아서 다들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여러 팀들이 예상치 못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거 다음 시즌까지 이어질지 아니면 잠시 반짝하는 건지 궁금하네요. 저는 응원하는 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너무 잘 나가서 설레발 좀 쳤는데, 최근 들어서 다시 본 모습으로 돌오는 것 같아서 슬픕니다 ㅋㅋㅋ
특히 EPL 같은 경우엔 이적 시장도 그렇고 감독 교체도 많아서 변수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슬롯 감독이 리버풀에서 1년 만에 경질됐다는 소식도 있던데, 이렇게 되면 다음 시즌 리버풀은 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리버풀 팬 형님들은 지금 기분이 어떠실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밀너 선수 은퇴 소식 들으면서 EPL 레전드 한 명 또 떠나는구나 싶어서 씁쓸하더라고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였는데, 이제는 그라운드에서 못 본다니 뭔가 시원섭섭한 기분입니다.
저희 팀은 이번 주 경기 보니까 선수들 집중력이 좀 떨어진 것 같던데, 혹시 다른 팀들도 그런가요? 특히 주전 선수들 체력 문제가 좀 심각한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리그 막판이라 다들 힘든 시기인 건 알겠는데,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네요.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컨디션 조절 잘 해서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응원하는 팀들 요즘 분위기 어떤지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시즌 준비는 잘 되고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다음 시즌을 더 재미있게 즐겨봅시다!
특히 EPL 같은 경우엔 이적 시장도 그렇고 감독 교체도 많아서 변수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슬롯 감독이 리버풀에서 1년 만에 경질됐다는 소식도 있던데, 이렇게 되면 다음 시즌 리버풀은 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리버풀 팬 형님들은 지금 기분이 어떠실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밀너 선수 은퇴 소식 들으면서 EPL 레전드 한 명 또 떠나는구나 싶어서 씁쓸하더라고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였는데, 이제는 그라운드에서 못 본다니 뭔가 시원섭섭한 기분입니다.
저희 팀은 이번 주 경기 보니까 선수들 집중력이 좀 떨어진 것 같던데, 혹시 다른 팀들도 그런가요? 특히 주전 선수들 체력 문제가 좀 심각한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리그 막판이라 다들 힘든 시기인 건 알겠는데,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네요.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컨디션 조절 잘 해서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응원하는 팀들 요즘 분위기 어떤지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시즌 준비는 잘 되고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다음 시즌을 더 재미있게 즐겨봅시다!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1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1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아 듀반차 그래도 나름 작년부터 스카우트들 사이에서 이름은 오르내리던 애 아니었음? ㅋㅋㅋㅋㅋ 근데 1픽은 진짜 의외긴 했다. 위저즈 프런트가 얘한테서 뭔가 엄청난 걸 봤나 보지. 제발 이번엔 좀 터져라 ㅠㅠㅠ 위저즈 팬들 진짜 불쌍함.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이정후 시즌 초에 맘 졸인 거 나뿐임? 그래도 지금은 완전 믿고 본다. 오늘 솔로포는 진짜 미쳤더라. 이대로 타격왕 가즈아!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할 줄 누가 알았냐 ㅋㅋㅋ 가나 수비도 잘했지만 잉글랜드는 전술적으로 뭔가 꼬인 느낌이더라. 벨링엄 혼자 고군분투하는데 주변에서 지원이 없으니 뭐 어쩌겠음 ㅠㅠ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커피 뿜을 뻔 했네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밀워키 팬들 진짜 헬게이트 열리는 거 아니냐? 마이애미는 지금도 빡센데 아데토쿤보까지 가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 우승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ㄷㄷ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어 맞아 나 그 경기 봤는데 무뇨스 후반에 각성한 것 같더라 ㅋㅋㅋ 갑자기 드리블 치고 올라가서 크로스 올리는데 지리더라. 옛날 박지성 보는 줄 알았다니까.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형 혹시 가나 경기력 못 봤음? 요즘 아프리카 팀들 무시하면 큰코다친다. 물론 잉랜드가 그 정도는 아니지만,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수비하면 뚫기 힘든 건 맞음. 옛날 생각하면 안 됨.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보니까 생각나는 풀백 또 있네 ㅋㅋㅋ 예전에 우리팀에 있었던 누구였더라? 막 오버래핑 엄청 시도했는데 항상 마무리 아쉬웠던 그 선수 ㅋㅋㅋ 갑자기 이름이 기억 안 나네 ㅋㅋㅋ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우승 드립은 좀 그렇다 ㅋㅋ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 생각하면 아직 멀었음.11시간 17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