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이번에 이라올라 리버풀행 썰 ㄹㅇ임? ㄷㄷ
2026-06-02 21:16
10,62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이번에 이라올라 리버풀행 썰 ㄹㅇ임?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음 ㅋㅋ 퇴근하고 집 오니까 이것저것 스포츠 뉴스들 올라왔던데, 그 중에서 리버풀이랑 이라올라 감독 얘기가 계속 눈에 띄네. 최근에 리버풀이 이라올라 감독이랑 심층 대화 중이고 곧 합의할 거라는 기사들이 막 뜨던데, 이거 진짜 현실화 되는 거임? 솔직히 클롭 형님 떠나고 후임 누가 올지 진짜 궁금했었는데, 이라올라 감독 이름이 이렇게 확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네. 다 이 소식 어떻게 보고 있음?
개인적으로 이라올라 감독 전술 스타일 보면 리버풀이랑 은근 잘 맞을 것 같기도 함. 전방 압박이나 빠른 전환 같은 부분에서 클롭 리버풀이랑 비슷한 DNA가 있잖아. 물론 감독마다 디테일은 다르겠지만, 기존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는 적임자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듦. 근데 또 한편으로는 EPL 첫 도전이라 과연 빅클럽 리버풀에서 바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솔직히 좀 드는 건 사실임. 워낙 명문 팀이라 압박감이 장난 아닐 텐데 말이지.
최근에 감독 선임 관련해서는 진짜 말들이 많았던 것 같음. 사비 알론소는 바이엘 레버쿠젠 잔류 선언하고, 아모림 감독도 첼시랑 연결되다 말고, 완전 오리무중이었는데 갑자기 이라올라 감독 소식이 훅 들어오니까 좀 얼떨떨하기도 하네.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구단에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걸 보면 어느 정도 교감이 있었을 것 같기도 하고. 다음 시즌부터 리버풀이 어떻게 바뀔지 벌써부터 기대반 걱정반이다 진짜.
형들은 이번 이라올라 감독 리버풀 부임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만약에 진짜 오게 되면 리버풀이 다시 우승 경쟁팀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을까? 아니면 좀 더 지켜봐야 할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공유 좀 부탁함! ㅋㅋ
개인적으로 이라올라 감독 전술 스타일 보면 리버풀이랑 은근 잘 맞을 것 같기도 함. 전방 압박이나 빠른 전환 같은 부분에서 클롭 리버풀이랑 비슷한 DNA가 있잖아. 물론 감독마다 디테일은 다르겠지만, 기존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는 적임자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듦. 근데 또 한편으로는 EPL 첫 도전이라 과연 빅클럽 리버풀에서 바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솔직히 좀 드는 건 사실임. 워낙 명문 팀이라 압박감이 장난 아닐 텐데 말이지.
최근에 감독 선임 관련해서는 진짜 말들이 많았던 것 같음. 사비 알론소는 바이엘 레버쿠젠 잔류 선언하고, 아모림 감독도 첼시랑 연결되다 말고, 완전 오리무중이었는데 갑자기 이라올라 감독 소식이 훅 들어오니까 좀 얼떨떨하기도 하네.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구단에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걸 보면 어느 정도 교감이 있었을 것 같기도 하고. 다음 시즌부터 리버풀이 어떻게 바뀔지 벌써부터 기대반 걱정반이다 진짜.
형들은 이번 이라올라 감독 리버풀 부임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만약에 진짜 오게 되면 리버풀이 다시 우승 경쟁팀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을까? 아니면 좀 더 지켜봐야 할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공유 좀 부탁함! ㅋㅋ
-
[축구 이야기] 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거품이라니... 월급이 거품처럼 사라지는 건 난데 ㅠㅠ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마저... 내 통장 텅장 만드는 주범이 되어버렸네 ㅠㅠ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가 우리 아들은 월클 아니랬는데... 왜케 잘함 ㄷㄷ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1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1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16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 덕분에 눈은 즐겁지만, 중계권 보느라 내 통장은 텅장이네요...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벌써 날아갔습니다. 하... 그래도 흥민이 우승하는 건 꼭 봐야 하는데...!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이 맞음. 초반에 레보스노야니 압박이 너무 강해서 좀 흔들리는 줄 알았는데, 그걸 또 침착하게 막아내고 자기 페이스로 가져오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이구나 했네요. 괜히 챔피언 출신이 아님.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라니… 그럼 쿠플 결제 또 해야 되는 건가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대체 얼마를 내는 건지, 이제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가 될 판이네요. 저도 응원합니다!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영입 소식 부럽네요... 전 돈 없어서 좋아하는 팀 경기 제대로 챙겨보지도 못하고 있는데.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이번 달도 구독료 폭탄 맞았네요. 팔레스트리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하,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는 건 한순간이네요.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소식은 좋은데, 챔스 중계 보려면 또 돈 내야겠지? 아 진짜, 쿠팡플레이 결제된 거 보면서 한숨 쉬었는데, 이제 또 뭘 구독해야 할지 막막하다. 치킨 한 마리 또 포기해야 하나. 내 통장은 언제쯤 텅장에서 벗어날까. 이강인 선수 활약은 반갑지만, 지갑은 안 반갑네.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이강인 선수 보려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중계권 가진 곳 찾아 헤매고 구독해야겠네...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는 건가. 내 통장 잔고 이미 텅장인데...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 걔네 우승 못 했다고 도시 부수는 건 너무한 거 아니냐고요… 난 우승이고 뭐고 그냥 내 통장이 안 부서졌으면 좋겠는데. 류현진 선발이라고 맥주 딴 거 부러워요. 난 스포티비 결제해서 맥주값도 없는데.4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 ATM 가면 이제 라리가 중계권도 또 따로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번 달 월급은 벌써 중계권으로 다 나갔네요. 이강인 선수는 좋지만 제 통장은 언제쯤 채워질까요.5시간 12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