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2026-06-02 21:56
10,57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갑자기 옛날 선수들 생각나서 끄적여봄. LG 오스틴 100홈런 치는 거 보니까 외국인 선수들 활약도 대단한데, 문득 우리 팀에서 폼 좀 떨어졌던 선수들이나 다른 팀에서 부상으로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근황이 궁금해지더라고. 특히 이번 주에 KBO 올스타 투표 재개하고 아겜 대표팀 명단 발표도 임박하면서 다들 몸 만들기에 더 집중할 텐데, 지금쯤 슬슬 용히 칼 갈면서 폼 끌어올리는 애들 분명 있을 거 같아서 예측 한번 해보려 함.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1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걱정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그래도 정경호 코치님 능력있다고 인정받는거잖아! 다른 팀들도 감독 코치들 대표팀이나 이런데 많이 불려나가. 너무 걱정하지마, 오히려 우리팀 코치진 클라스가 다르다는거 보여주는거지 뭐 ㅋㅋㅋ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유로도 힘들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솔직히 아자르 있을 때도 막상 월드컵이나 유로서 딱히 임팩트 보여준 적 없지 않냐? 걍 이름값만 높은 팀이었던 거 같음 ㄷㄷ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국대 고질병이죠 뭐. 리그에선 날아다니는데 국대만 오면 뭔가 나사 빠진 플레이. 항상 기대하게 만들었다가 실망시키는 게 얘네 종특임. 뻥글랜드라는 별명이 괜히 나온 게 아니라니까요.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요즘 KLPGA 보는 맛이 있긴 함. 근데 난 솔직히 둘 다 루키 때부터 봤었는데, 이번 맞대결은 김민솔이 좀 더 여유로워 보이더라. 서교림도 잘했지만 아직 큰 무대 경험이 부족한 티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둘 다 앞으로 더 기대됨!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얘 키랑 윙스팬 보긴 했냐? ㄷㄷㄷㄷ 피지컬만 보면 진짜 역대급 재능은 맞음. 스킬셋은 좀 다듬어야겠지만, 1픽은 원래 원석 뽑는 자리 아니냐? 당장 에이스 감 찾으려면 트레이드를 해야지 드래프트에서 그걸 바라면 안 됨 ㅋㅋㅋㅋ8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느바는 느바임. 릅신 없으면 재미 없다는 건 너무 나간 얘기 같음. 물론 엄청난 존재감이긴 했지만 새로운 스타가 또 나오게 되어있음. 조던 은퇴하고 코비 나왔고 코비 은퇴하니 릅신 나왔듯이 이번 드래프트는 좀 조용해도 분명 터지는 놈 나옵니다 ㅋㅋ 느긋하게 지켜보는 맛이 또 있는 거 아니겠어요?9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이런 예측불가 드랲이 더 재밌던데? ㅋㅋㅋ 매년 다 아는 얼굴들만 뽑히면 재미없잖아. 듀반차도 포텐 터지면 대박이고 망하면 뭐... 위저즈가 원래 모험 많이 하니까 그려려니 함. 그나저나 드라몬드 그린 픽은 진짜 ㅋㅋㅋㅋㅋ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밴픽은 좀 아쉬웠음. 1세트 아리야 페이커니까 이해하는데, 2세트 때 그렇게 줘버리는 건 좀 위험하지 않았나? 그래도 결국 이기긴 했지만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12시간 9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