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 랭킹 돌았네 ㅋㅋㅋㅋㅋ
2026-06-04 03:15
11,98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 랭킹 돌았네 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보니까 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들 랭킹 매긴 기사 떴던데 이거 보고 좀 어이가 없어서 글 남겨봄 ㅋㅋㅋ 아니 누가 봐도 샌안이 훨씬 아래 아니냐? 우리 웸반야마 있다고 해도 아직 신인인데 이렇게 바로 랭킹에 박아넣는 게 맞는 건가 싶네. 닉스 팬들은 이거 보고 열받을 거 같은데 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함?
솔직히 닉스는 요즘 잘하고 있잖아. 브런슨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고 있고 랜드리도 좀 기복은 있어도 한 방 있는 선수고. 근데 스퍼스는 웸비 빼면 아직 딱히 이렇다 할 선수도 없는 상황인데 너무 고평가하는 거 아닌가 싶음. 랭킹 매긴 거 보니까 웸비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더라. 물론 포텐은 미쳤지만 아직은 신인 티를 못 벗은 상황인데 좀 과한 느낌? 진짜 농구 좀 봤다는 사람은 다 느낄 부분일 거 같은데 말이지.
내가 봤을 때 닉스는 지금 플레이오프 경쟁하고 있고 스퍼스는 아직 리빌딩 중이잖아. 당장 전력 비교만 해도 닉스가 훨씬 우위에 있는 게 사실인데, 랭킹이라는 게 단순히 잠재력만 보는 건 아니지 않나. 현재 기량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하는 건데. 아무리 샌안 팬심이 들어가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었음. 닉스 팬들이 보면 진짜 기분 나쁠 듯.
형들은 이 랭킹 어떻게 생각함? 진짜 웸반야마 하나로 저렇게 급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과몰입일 수도 있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글 써봤다 ㅋㅋ 다들 즐농하자고!
솔직히 닉스는 요즘 잘하고 있잖아. 브런슨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고 있고 랜드리도 좀 기복은 있어도 한 방 있는 선수고. 근데 스퍼스는 웸비 빼면 아직 딱히 이렇다 할 선수도 없는 상황인데 너무 고평가하는 거 아닌가 싶음. 랭킹 매긴 거 보니까 웸비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더라. 물론 포텐은 미쳤지만 아직은 신인 티를 못 벗은 상황인데 좀 과한 느낌? 진짜 농구 좀 봤다는 사람은 다 느낄 부분일 거 같은데 말이지.
내가 봤을 때 닉스는 지금 플레이오프 경쟁하고 있고 스퍼스는 아직 리빌딩 중이잖아. 당장 전력 비교만 해도 닉스가 훨씬 우위에 있는 게 사실인데, 랭킹이라는 게 단순히 잠재력만 보는 건 아니지 않나. 현재 기량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하는 건데. 아무리 샌안 팬심이 들어가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었음. 닉스 팬들이 보면 진짜 기분 나쁠 듯.
형들은 이 랭킹 어떻게 생각함? 진짜 웸반야마 하나로 저렇게 급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과몰입일 수도 있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글 써봤다 ㅋㅋ 다들 즐농하자고!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4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7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스탯깡패인 건 알겠는데… 맨유 경기를 보려면 또 쿠플을 결제해야 한다는 거죠? 하…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탯으로 보면 잔고가 0에 수렴하는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4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라니... 저 경기는 또 어디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ㅠ 혹시 따로 유료 중계권 구매해야 하는 거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지도... K리그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해외 팀 붙으면 또 구독료 폭탄이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엉엉.4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풀 경기 끊어봐야 하는데…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시켜 먹었단 말이다! 손흥민 릴스 떡상하면 뭐하냐, 난 이미 파산인데 ㅠㅠ1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이고 나발이고 또 파벌 싸움하다가 월드컵 본선 광탈하는 거 아니냐? 그때마다 구독료 아깝다고 징징대는 것도 지친다 진짜.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 5년 제한이면 슈퍼스타들도 도장 찍기 전에 고민 엄청 할 듯. 사무국 너무 선수들 등골 빼먹으려는 거 아니냐 ㄷㄷ 이러다 진짜 선수들 집단 파업하는 거 아닌가 몰라.1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난 저거 보려고 또 쿠플 구독 연장했는데 벤치라니! 내 월 구독료 어쩔 거야.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진짜 중계권에 파산나겠네.3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이 빌라로 가는군요... 이걸 또 쿠팡플레이로 봐야 하나 스포티비로 봐야 하나 고민이네요. 혹시 빌라 경기는 어느 중계에서 볼 수 있나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치킨 한 마리 값이라도 아껴야 할 텐데요 ㅠㅠ.3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런 투지 넘치는 경기는 또 어느 중계 플랫폼에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게 생겼네. 몸싸움에 돈싸움까지 해야 하는 게 축구 덕질이라니... 제 통장도 몸싸움 끝에 텅장이 되어버렸어요.4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