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발렌카 ㄹㅇ 또 우승 놓쳤네 ㅠ 슬램은 언제 먹냐
2026-06-04 08:33
11,55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사발렌카 ㄹㅇ 또 우승 놓쳤네 ㅠ 슬램은 언제 먹냐
아니 진짜 사발렌카 이 선수 어떡하냐 ㅋㅋㅋㅋ 이번에도 결승까지 잘 가더니 또 미끄러졌네 ㄷㄷ 솔직히 이번엔 진짜 우승할 줄 알았음. 최근 폼도 좋았고 상대 전적도 나쁘지 않았던 걸로 아는데... 막판에 너무 아쉬운 플레이 몇 번 나오면서 흐름 완전히 내주더라. 보는 내내 와... 저걸 저렇게 날린다고? 싶었음 ㅠㅠ 진짜 우승 문턱에서 매번 좌절하는 거 보면 멘탈적으로 많이 힘들 것 같긴 함. 저 정도 면 실력보다 심리적인 압박이 훨씬 클 것 같아.
경기 보면서 느낀 게, 사발렌카는 공격력 자체는 진짜 최정상급인데, 중요한 순간에 너무 급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음. 안정적으로 풀어나가기보다는 한 방에 끝내려고 하는 느낌? 물론 그게 장점이 될 때도 많지만, 결승 같은 큰 경기에서는 오히려 독이 되는 것 같음. 상대 선수들은 사발렌카의 파워에 일단 밀리다가도, 이 선수가 흔들릴 때를 기가 막히게 파고들더라. 이번에도 상대 선수가 노련하게 받아내면서 사발렌카 스스로 무너지게 만든 부분이 좀 있었던 것 같음. 우승 문턱에서 번번이 무너지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답답하기도 하고...
솔직히 매번 유력 우승 후보로 거론되면서도 끝내 슬램 하나 못 먹는 거 보면,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함. 코칭 스태프를 바꾸든, 훈련 방식을 바꾸든, 아니면 심리 상담 같은 걸 받든... 물론 이런 말 하는 내가 뭐 대단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팬 입장에서는 너무 아쉬우니까 훈수충이 되네 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진짜 멋있다고 생각함. 언젠가는 꼭 슬램 들어 올리는 거 보고 싶다.
이번에도 아쉽게 우승은 놓쳤지만, 다음 대회에서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한다 사발렌카! 제발 다음엔 웃으면서 우승 트로피 들었으면 좋겠네 ㅠㅠ 이번 주말은 좀 씁쓸한 기분으로 보내야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라!
경기 보면서 느낀 게, 사발렌카는 공격력 자체는 진짜 최정상급인데, 중요한 순간에 너무 급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음. 안정적으로 풀어나가기보다는 한 방에 끝내려고 하는 느낌? 물론 그게 장점이 될 때도 많지만, 결승 같은 큰 경기에서는 오히려 독이 되는 것 같음. 상대 선수들은 사발렌카의 파워에 일단 밀리다가도, 이 선수가 흔들릴 때를 기가 막히게 파고들더라. 이번에도 상대 선수가 노련하게 받아내면서 사발렌카 스스로 무너지게 만든 부분이 좀 있었던 것 같음. 우승 문턱에서 번번이 무너지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답답하기도 하고...
솔직히 매번 유력 우승 후보로 거론되면서도 끝내 슬램 하나 못 먹는 거 보면,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함. 코칭 스태프를 바꾸든, 훈련 방식을 바꾸든, 아니면 심리 상담 같은 걸 받든... 물론 이런 말 하는 내가 뭐 대단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팬 입장에서는 너무 아쉬우니까 훈수충이 되네 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진짜 멋있다고 생각함. 언젠가는 꼭 슬램 들어 올리는 거 보고 싶다.
이번에도 아쉽게 우승은 놓쳤지만, 다음 대회에서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한다 사발렌카! 제발 다음엔 웃으면서 우승 트로피 들었으면 좋겠네 ㅠㅠ 이번 주말은 좀 씁쓸한 기분으로 보내야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라!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1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1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1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15시간 42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