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팀 성적 ㄹㅇ 실화냐? ㄷㄷ 너네 팀은 어떠냐? ㅋㅋ
2026-06-04 09:12
11,59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 팀 성적 ㄹㅇ 실화냐? ㄷㄷ 너네 팀은 어떠냐? ㅋㅋ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내셨슴? 요즘 야구 보면서 현타 오는 형들 많을 거 같아서 글 좀 끄적여봄. 다름이 아니라 요즘 우리 팀 성적이 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답이 없어서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서 글 써봤음.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는데,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 아니지?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좀 있었잖아? 오프시즌에 영입도 좀 하고, 젊 선수들 성장세도 보인다고 해서 "아, 드디어 올해는 뭔가 다르려나?"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음. 근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특히 타선은 진짜 답이 없어도 너무 답이 없음. 클린업 트리오가 도대체 언제쯤 터져줄지 감도 안 오고, 하위 타선은 말할 것도 없고. 찬스에서 번번이 끊기는 거 보면 진짜 혈압이 오를 지경임. 요즘 매일 저녁 야구 보다가 술 한 잔 안 하면 잠이 안 올 지경이라니까.
특히 이번 주에 있었던 그 경기... 아 솔직히 말하기도 싫다. 상대 팀 투수들한테 농락당하는 수준이었잖아. 분명히 스탯 상으로는 우리가 그렇게까지 약팀은 아닌데, 왜 실전에선 맨날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투수진도 선발은 그래도 좀 버텨주는데, 불펜은 진짜 가끔 보면 답이 안 나오더라. 특히 리드 상황에서 역전 당하는 거 보면 진짜 돌아버림. 한두 번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연례행사 수준이라니까. 승리조라고 믿었던 선수들도 요즘 불안불안하고, 이재익 선수처럼 활 잘 마치고 기대했던 선수들도 막상 올라오면 아쉬운 모습 보일 때가 많아서 더 속상한 거 같음.
솔직히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건 아닐 거임. 커뮤니티 글들만 봐도 다들 비슷한 얘기하고 있잖아. 감독 경질론부터 시작해서 선수단 문제, 프런트 문제까지 아주 그냥 없는 얘기가 없음. 근데 또 어쩌겠음. 팬심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욕하면서도 또 보게 되는 게 야구 아니겠음? 다음 경기는 또 이기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일 저녁 TV 앞에 앉아있는 나를 보면 진짜 한심하다 싶다가도, 또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팬의 숙명인가 싶기도 함.
그리고 이번에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된 거 봤음? ㄷㄷ 진짜 사상 초유의 일이라던데, 삼성이랑 최형우, 박승규 선수한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까지 했더라. 솔직히 나도 투표하면서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 뭐 공정한 투표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러운 상황이긴 했잖아.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리그 운영에 대해서도 좀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한화 강백호 선수나 LG 톨허스트 선수처럼 5월 쉘힐릭스플레이어에 선정될 정도로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기도 함. 우리 팀에도 저런 선수 하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고 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또 야구 보는 맛 아니겠음? 계속 욕하면서 보다가도, 갑자기 특정 선수가 터지거나 팀이 연승 달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서 응원하고. 이게 진짜 야구의 매력인 거 같음.
암튼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우리 팀처럼 암 걸리는 팀 또 있음? 아니면 자기 팀은 요즘 승승장구 중이라 행복한 야구 라이프 즐기고 있는 형들도 있으려나? 다들 요즘 팀 성적에 대한 솔직한 심경 좀 댓글로 풀어줘 봐요 ㅋㅋ 같이 욕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자고.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좀 있었잖아? 오프시즌에 영입도 좀 하고, 젊 선수들 성장세도 보인다고 해서 "아, 드디어 올해는 뭔가 다르려나?"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음. 근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특히 타선은 진짜 답이 없어도 너무 답이 없음. 클린업 트리오가 도대체 언제쯤 터져줄지 감도 안 오고, 하위 타선은 말할 것도 없고. 찬스에서 번번이 끊기는 거 보면 진짜 혈압이 오를 지경임. 요즘 매일 저녁 야구 보다가 술 한 잔 안 하면 잠이 안 올 지경이라니까.
특히 이번 주에 있었던 그 경기... 아 솔직히 말하기도 싫다. 상대 팀 투수들한테 농락당하는 수준이었잖아. 분명히 스탯 상으로는 우리가 그렇게까지 약팀은 아닌데, 왜 실전에선 맨날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투수진도 선발은 그래도 좀 버텨주는데, 불펜은 진짜 가끔 보면 답이 안 나오더라. 특히 리드 상황에서 역전 당하는 거 보면 진짜 돌아버림. 한두 번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연례행사 수준이라니까. 승리조라고 믿었던 선수들도 요즘 불안불안하고, 이재익 선수처럼 활 잘 마치고 기대했던 선수들도 막상 올라오면 아쉬운 모습 보일 때가 많아서 더 속상한 거 같음.
솔직히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건 아닐 거임. 커뮤니티 글들만 봐도 다들 비슷한 얘기하고 있잖아. 감독 경질론부터 시작해서 선수단 문제, 프런트 문제까지 아주 그냥 없는 얘기가 없음. 근데 또 어쩌겠음. 팬심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욕하면서도 또 보게 되는 게 야구 아니겠음? 다음 경기는 또 이기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일 저녁 TV 앞에 앉아있는 나를 보면 진짜 한심하다 싶다가도, 또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팬의 숙명인가 싶기도 함.
그리고 이번에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된 거 봤음? ㄷㄷ 진짜 사상 초유의 일이라던데, 삼성이랑 최형우, 박승규 선수한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까지 했더라. 솔직히 나도 투표하면서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 뭐 공정한 투표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러운 상황이긴 했잖아.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리그 운영에 대해서도 좀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한화 강백호 선수나 LG 톨허스트 선수처럼 5월 쉘힐릭스플레이어에 선정될 정도로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기도 함. 우리 팀에도 저런 선수 하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고 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또 야구 보는 맛 아니겠음? 계속 욕하면서 보다가도, 갑자기 특정 선수가 터지거나 팀이 연승 달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서 응원하고. 이게 진짜 야구의 매력인 거 같음.
암튼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우리 팀처럼 암 걸리는 팀 또 있음? 아니면 자기 팀은 요즘 승승장구 중이라 행복한 야구 라이프 즐기고 있는 형들도 있으려나? 다들 요즘 팀 성적에 대한 솔직한 심경 좀 댓글로 풀어줘 봐요 ㅋㅋ 같이 욕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자고.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1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1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1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1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1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1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12초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 온다고? 진짜임? ㄷㄷ 그럼 T1 숙소도 대전으로 옮기는 건가? 페이커는 진짜 뭘 해도 스케일이 다르네. 그래도 경기 외적인 활동 너무 많아지면 걱정됨 ㅠㅠ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옛날 프로들 그립지 ㅋㅋㅋ 근데 냉정하게 지금 선수들이랑 기량 차이 좀 날 걸? 피지컬도 피지컬이고 메타도 엄청 바뀌어서.. 그래도 국가대항전이니까 상징적인 의미로 한번쯤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막 '그 절 감성' 이런 거 있잖아 ㅋㅋㅋ5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막판에 정신력으로 버틴 건 인정함. 근데 토푸리아가 계속 압박하고 유효타 더 많이 넣은 건 팩트잖아. 판정단 눈깔 어디다 두고 봤는지 궁금하다 진짜.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엔더슨 맨시티 가면 어떤 역할 맡을지 궁금하긴 하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쓸 거 같은데, 로드리랑 같이 뛰려나? 아니면 로드리 백업으로 키우는 건가? 포텐은 확실히 있어서 키우면 대성할 수도 있긴 함.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2800억 받으면 나도 농구선수 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리브스가 잘하긴 하지만 딱 레이커스 버프 제대로 받은 케이스 아니냐? 다른 팀 갔으면 저 돈 절대 못 받았을 걸? 암튼 부럽네 부러워 ㅠㅠㅠ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2800억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신화 제대로 쓰는구나. 레이커스가 돈 쓰는 건 알아줘야 함 ㄷㄷ 릅이랑 AD 노쇠화 생각하면 이번 시즌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울 듯.8시간 1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