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 닉스 경기 보신분들 진짜 브런슨 미쳤던데 ㄷㄷ
2026-06-04 15:57
10,81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느바 닉스 경기 보신분들 진짜 브런슨 미쳤던데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닉스랑 필라 경기 본 사람 있음? 솔직히 닉스가 이렇게 강팀이었다고는 생각 못 했는데 진짜 깜짝 놀랐네요. 브런슨이 저렇게 잘하는 선수였나 싶기도 하고, 막판에 클러치 상황에서 그 침착함은 진짜 뭐냐고... 덕분에 아침부터 아주 흥미진진하게 경기 봤습니다. 다른 형들은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네.
솔직히 필라 쪽은 엠비드도 잘해주긴 했는데, 뭔가 팀 전체적인 응집력이 좀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닉스 수비가 생각보다 탄탄하기도 했고, 특히 브런슨이 공격에서 완전히 미친 활약을 보여주니까 필라가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30점 넘게 때려 박는 거 보고 ㄹㅇ 지릴 뻔... 이래서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닉스 쪽이 이번 시리즈도 뭔가 해낼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근데 경기 중에 갑자기 웬 팬이 코트에 난입해서 웸반야마 옆에서 셀카 찍으려다 끌려나가는 거 보고 개뿜었네 ㅋㅋㅋㅋ 진짜 별별 사람들이 다 있다 싶기도 하고, 그 상황에서 웸반야마는 당황도 안 하고 그냥 평온한 표정이어서 더 웃겼음. 그래도 경기 흐름 끊기는 건 좀 아쉽긴 하더라고요. 안전 관리 좀 더 신경 써야 할 듯.
암튼 오늘 닉스 경기 덕분에 아침부터 활기차게 시작했습니다. 다른 형들은 최근에 어떤 경기 보면서 재밌었는지 궁금하네요. 자유롭게 댓글로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솔직히 필라 쪽은 엠비드도 잘해주긴 했는데, 뭔가 팀 전체적인 응집력이 좀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닉스 수비가 생각보다 탄탄하기도 했고, 특히 브런슨이 공격에서 완전히 미친 활약을 보여주니까 필라가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30점 넘게 때려 박는 거 보고 ㄹㅇ 지릴 뻔... 이래서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닉스 쪽이 이번 시리즈도 뭔가 해낼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근데 경기 중에 갑자기 웬 팬이 코트에 난입해서 웸반야마 옆에서 셀카 찍으려다 끌려나가는 거 보고 개뿜었네 ㅋㅋㅋㅋ 진짜 별별 사람들이 다 있다 싶기도 하고, 그 상황에서 웸반야마는 당황도 안 하고 그냥 평온한 표정이어서 더 웃겼음. 그래도 경기 흐름 끊기는 건 좀 아쉽긴 하더라고요. 안전 관리 좀 더 신경 써야 할 듯.
암튼 오늘 닉스 경기 덕분에 아침부터 활기차게 시작했습니다. 다른 형들은 최근에 어떤 경기 보면서 재밌었는지 궁금하네요. 자유롭게 댓글로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1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1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9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