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ㄷㄷㄷ 진짜 미쳤네 ㅋㅋ
2026-06-06 07:23
12,22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ㄷㄷㄷ 진짜 미쳤네 ㅋㅋ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지렸다 진짜. 알렉스 페레이라가 UFC 3체급 챔피언에 도전한다는 기사 봤음? 와 진짜 이거 현실에서 가능한 건가 싶더라. 미들급에서 라이트 헤비, 이제 헤비급까지? 보통 미들에서 라이트 헤비 올라가는 것도 쉽지 않은데, 헤비급까지 간다는 건 그냥 체급 파괴자 수준 아니냐. 진짜 '누구도 날 흉내내지 못할 것'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음. ㄷㄷ
솔직히 페레이 UFC 오기 전에는 킥복싱 레전드인 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UFC에서 성공할 줄 누가 알았겠냐. 이스라엘 아데산야랑 라이벌 구도 만들면서 미들급 먹고, 라이트 헤비급 가서 얀 블라코비치 잡고 챔피언 되고. 진짜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영화 같음. 근데 헤비급은 또 다른 차원인데 과연 될까? 물론 체격조건이나 파워는 충분히 헤비급에서도 통할 것 같긴 한데, 상대들이 워낙 괴물들이라 ㅋㅋㅋ 그래도 페레이라 특유의 넉아웃 파워면 한 방 노려볼 수도 있겠다 싶음.
진짜 이런 선수들이 있어서 UFC 보는 맛이 나는 것 같음. 솔직히 요즘 UFC 좀 루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페레이라 덕분에 또 다시 불타오른다. 물론 트럼프 형님이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경기 보고 G7 가신다는 썰은 좀 웃기긴 한데 ㅋㅋ 그만큼 UFC가 주목받는다는 거 아니겠음? 다게스탄 신입생 영입 중단설이니 뭐니 시끄럽지만, 이런 레전드급 도전은 진짜 전율이 흐른다.
아무튼 페레이라가 3체급 챔프 되는 거 성공하면 진짜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일 거다. 김상욱 선수도 빅리거랑 재기전 한다던데, 우리 선수들도 잘 하고 페레이라도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은 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성공할 거라고 봄? 나는 응원한다 진짜 ㅋㅋ
솔직히 페레이 UFC 오기 전에는 킥복싱 레전드인 건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UFC에서 성공할 줄 누가 알았겠냐. 이스라엘 아데산야랑 라이벌 구도 만들면서 미들급 먹고, 라이트 헤비급 가서 얀 블라코비치 잡고 챔피언 되고. 진짜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영화 같음. 근데 헤비급은 또 다른 차원인데 과연 될까? 물론 체격조건이나 파워는 충분히 헤비급에서도 통할 것 같긴 한데, 상대들이 워낙 괴물들이라 ㅋㅋㅋ 그래도 페레이라 특유의 넉아웃 파워면 한 방 노려볼 수도 있겠다 싶음.
진짜 이런 선수들이 있어서 UFC 보는 맛이 나는 것 같음. 솔직히 요즘 UFC 좀 루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페레이라 덕분에 또 다시 불타오른다. 물론 트럼프 형님이 백악관에서 UFC 격투기 경기 보고 G7 가신다는 썰은 좀 웃기긴 한데 ㅋㅋ 그만큼 UFC가 주목받는다는 거 아니겠음? 다게스탄 신입생 영입 중단설이니 뭐니 시끄럽지만, 이런 레전드급 도전은 진짜 전율이 흐른다.
아무튼 페레이라가 3체급 챔프 되는 거 성공하면 진짜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일 거다. 김상욱 선수도 빅리거랑 재기전 한다던데, 우리 선수들도 잘 하고 페레이라도 멋진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은 페레이라 3체급 챔프 도전 성공할 거라고 봄? 나는 응원한다 진짜 ㅋㅋ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1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1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2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2026-06-27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다들 메시 없어도 좋다는 말 많이 하는데, 난 그래도 메시 있을 때가 더 안정적이라고 본다. 어제 경기 좋았던 건 맞지만, 상대 팀이 좀 약체였잖아? 강팀 만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름.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함.1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예전에 리세 드래프트 될 때부터 이 정도 재능 나올 거라고 예상한 사람 있었음? 나는 그때 그냥 운동능력 좋은 선수 정도로만 봤는데 지금 보면 진짜 예측 불가였어 ㄷㄷ4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아르헨 보면서 우리 국대 생각나더라. 솔직히 메시 있을 때도 너무 메시만 보다가 막히는 경우 많았는데, 없으니까 더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거 보고 충격받음. 우리도 이제 에이스 한 명한테만 의존하는 거 그만둬야 함.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좀 실망하긴 했음. 그래도 뭐 야구라는 게 항상 잘할 수는 없으니 오늘은 좀 기대해봐야죠. 저는 김하성 선수 수비 보는 맛에 샌디 경기 챙겨봅니다.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메츠 꼴이 딱 우리 KBO 팀중에 한화 보는 거 같네. 돈은 쓰는데 성적은 안 나오고 결국 감독만 갈려나가는. 맨날 반복되는 레퍼토리 아니겠냐. 근데 메츠는 진짜 너무 심하긴 하다.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음. 홍명보호 때 생각하면 진짜 빡치는데, 어제는 그거보다 더 답답했음. 그래도 K리그가 희망이지. 요즘 K리그 경기들 너무 재밌어서 진짜 행복하다. 특히 강원FC 요즘 너무 잘해서 보는 맛이 있음.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반대임. 유망주들 뜨는 건 좋은데 너무 푸쉬해주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솔직히 하현승 아직 퓨처스에서도 완벽한 모습 보여준 거 아니잖아? 너무 기대치 높이면 나중에 실망할 수도 있다고 봄. 그래도 오늘 경기 재밌을 것 같긴 하네 ㅋㅋ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도 어제 보면서 개실망함. 메이저리그 출신이라서 최소 퓨처스는 씹어먹을 줄 알았는데 그냥 똑같더라. 너무 김치 프리미엄 준 거 같음 ㄷㄷ5시간 23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