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섬머리그 보면서 여준석도 같이 함 예상해볼까? ㅋㅋㅋ
2026-06-20 14:42
6,76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섬머리그 보면서 여준석도 같이 함 예상해볼까? ㅋㅋㅋ
형들 오늘 날씨 오지게 덥네.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심? 다름이 아니라 어제 뉴스 뜨는 거 보니까 이현중 선수가 이번 주에 섬머리그 참가하려고 미국 간다고 하더라고. 작년에 아쉽게 드래프트 안 돼서 좀 슬펐는데, 이번엔 진짜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플레이 스타일 완전 좋아해서 기대감이 뿜뿜임.
근데 이 기사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현중 선수뿐만 아니 여준석 선수도 혹시 NBA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드는 거임. 기사에 보니까 여준석 선수가 이현중 선수한테 "형이 NBA 길 좀 터줘!"라고 했다던데, 이거 그냥 응원 멘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준석 선수 본인도 NBA 도전에 대한 열망이 엄청 강하다는 시그널로 들렸음. 물론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지 않나 싶음.
솔직히 여준석 선수는 나이도 어리고 피지컬도 국내 탑티어인데다, 운동 능력도 미쳤잖아. 고려대 시절부터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림 어택이나 수비 집중력은 진짜 국대급이라고 생각했거든. 대학 리그에서는 뭐 거의 치트키 수준이었지. 거기다 최근에는 호주 리그에서도 뛰면서 해외 경험도 꾸준히 쌓고 있고. 이런 경험들이 분명히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거라 봄. 작년에 호주 NBL에서 뛴 거 보니까 확실히 더 단단해진 느낌도 들고.
물론 NBA 무대는 진짜 냉정하고 실력으로만 살아남는 곳이라 쉽지 않다는 건 다들 알 거임. 하지만 이현 선수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고, 최준용 선수나 강상재 선수 같은 국내 빅맨들도 해외 리그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잖아. 여준석 선수 정도의 재능이라면 충분히 기회가 올 수 있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G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루트도 있고, 섬머리그에서 눈도장을 찍는 방법도 있겠지.
이현중 선수는 그래도 슈팅 능력이 검증된 선수라 NBA에서 롤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3점슛 성공률이나 미드레인지 점퍼는 진짜 깔끔하잖아.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어깨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번 섬머리그에서는 부상 없이 자기 기량 맘껏 펼쳤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현중 선수가 NBA 들어가면 국농 인기 폭발할 듯 ㅋㅋㅋ
여준석 선수는 이현중 선수와는 좀 다른 스타일인데, 수비나 운동 능력에서 강점이 있으니, 만약 NBA에 도전한다면 수비형 빅맨이나 에너지 넘치는 포워드로서의 가능성을 탐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아직 슈팅 능력은 좀 더 다듬어야겠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은 있다고 봄.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시즌에 NBA 로스터에라도 이름 올리면 진짜 이건 역대급 그림일 듯 ㄷㄷ.
이번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보면서 진짜 잘 했으면 좋겠고, 이걸 계기로 여준석 선수도 더 자극받아서 본인도 나중에 NBA 도전하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음.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이 NBA 가는 거 보고 싶지 않음? 형들은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여준석 선수의 NBA 진출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보고 계심? 궁금하네 ㅋㅋㅋ
근데 이 기사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현중 선수뿐만 아니 여준석 선수도 혹시 NBA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드는 거임. 기사에 보니까 여준석 선수가 이현중 선수한테 "형이 NBA 길 좀 터줘!"라고 했다던데, 이거 그냥 응원 멘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준석 선수 본인도 NBA 도전에 대한 열망이 엄청 강하다는 시그널로 들렸음. 물론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지 않나 싶음.
솔직히 여준석 선수는 나이도 어리고 피지컬도 국내 탑티어인데다, 운동 능력도 미쳤잖아. 고려대 시절부터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림 어택이나 수비 집중력은 진짜 국대급이라고 생각했거든. 대학 리그에서는 뭐 거의 치트키 수준이었지. 거기다 최근에는 호주 리그에서도 뛰면서 해외 경험도 꾸준히 쌓고 있고. 이런 경험들이 분명히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거라 봄. 작년에 호주 NBL에서 뛴 거 보니까 확실히 더 단단해진 느낌도 들고.
물론 NBA 무대는 진짜 냉정하고 실력으로만 살아남는 곳이라 쉽지 않다는 건 다들 알 거임. 하지만 이현 선수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고, 최준용 선수나 강상재 선수 같은 국내 빅맨들도 해외 리그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잖아. 여준석 선수 정도의 재능이라면 충분히 기회가 올 수 있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G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루트도 있고, 섬머리그에서 눈도장을 찍는 방법도 있겠지.
이현중 선수는 그래도 슈팅 능력이 검증된 선수라 NBA에서 롤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3점슛 성공률이나 미드레인지 점퍼는 진짜 깔끔하잖아.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어깨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번 섬머리그에서는 부상 없이 자기 기량 맘껏 펼쳤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현중 선수가 NBA 들어가면 국농 인기 폭발할 듯 ㅋㅋㅋ
여준석 선수는 이현중 선수와는 좀 다른 스타일인데, 수비나 운동 능력에서 강점이 있으니, 만약 NBA에 도전한다면 수비형 빅맨이나 에너지 넘치는 포워드로서의 가능성을 탐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아직 슈팅 능력은 좀 더 다듬어야겠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은 있다고 봄.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시즌에 NBA 로스터에라도 이름 올리면 진짜 이건 역대급 그림일 듯 ㄷㄷ.
이번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보면서 진짜 잘 했으면 좋겠고, 이걸 계기로 여준석 선수도 더 자극받아서 본인도 나중에 NBA 도전하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음.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이 NBA 가는 거 보고 싶지 않음? 형들은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여준석 선수의 NBA 진출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보고 계심?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5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ㄹㅇ 가는거임? EPL 갈거 같긴 한데 ㄷㄷ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왕 ㄹㅇ 되는거임? ㄷㄷㄷ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1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동상 ㄷㄷ... 그럼 음바페는 언제쯤? ㅋㅋ1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느바 다저스 둘 다 꿀잼각 아님??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서채현 드디어 포텐 터지나 보네. 한동안 좀 아쉬웠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ㄷㄷ 아겜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이러면? 기대된다 진짜!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미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 갈수록 더 미쳐가는듯 ㄷㄷㄷ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되는 기류 있긴 했자나요? 그때도 멘탈 잡고 결국 해내는거 보면 진짜 쟤는 그릇이 다른듯. 타격왕 가즈아ㅏㅏㅏ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까지는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지금 컨디션 좋은 건 인정인데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타율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 같음. 그래도 요즘 얘 덕분에 야구 볼 맛 난다 ㅋㅋㅋ 우리 팀은 언제쯤 정신 차릴까 ㅠㅠ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이강인 EPL 가는 거냐 ㄷㄷ 손흥민이랑 같은 리그에서 뛰는 거 보고 싶다 진짜. 챔스권 팀 가면 좋겠지만 일단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 가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봄. 애스턴 빌라도 나쁘지 않을 듯?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한 번 더 도전하는 건 응원해 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매번 쉬운 길만 갈 거면 애초에 미국 가지도 않았겠지. 이번엔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독기 품고 뛸 것 같은데 한 번 지켜보자고.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 실화라니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 내가 이걸 살아생전에 보는구나. 이제 닉스 암흑기는 끝난 건가? 다음 시즌도 기대된다 진짜.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쳤다 세레나 복귀라니 ㄷㄷ 오랜만에 테니스 중계 봐야겠네. 아무리 그래도 우승은 힘들지 않을까? 나이가 나이인지라 ㅠㅠ 그래도 이름값으로 경기 보는 맛은 있을 듯.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이겼잖아! 그리고 홍명보 감독이 괜히 뺀 건 아니겠지. 부상당하면 더 큰일인데 어쩌겠어. 우리 월드컵만 보고 축구 보는 거 아니잖아.10시간 17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