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
2026-06-20 17:44
7,09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
야 솔직히 오늘 오타니 뉴스 보고 좀 현타 오지 않냐? 둘째 출산 휴가로 볼티모어전 결장이라는데, 와 진짜 존나 부럽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형은 야구도 잘해 돈도 많아 와이프도 있어 애도 있어 심지어 잘생겼어... 이건 뭐 완벽 그 자체 아니냐? 솔직히 우리 같은 흙수저 야구팬들은 그저 바라만 볼 뿐 ㅠㅜ 야구만 해도 피곤할 텐데 애까지 둘이라니 ㄹㅇ 대단하다 대단해. 뭐 야구만 잘하면 됐지라고 위하려 해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네 ㅋㅋㅋㅋ
근데 또 오타니 뉴스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정후는 대체 언제쯤 저런 소식 들려줄까 싶다. 물론 지금 야구에만 집중하는 게 맞고 잘하고 있지만, 타율 0.328 찍고 멀티히트 치는 거 보면서도 한편으론 "이 형은 야구 말고는 뭐 없을까?" 이런 생각 드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어제도 이정후 멀티히트 기사 보면서 "와 잘한다" 하다가도 "근데 오타니는 애 둘인데..." 이러고 있는 내 자신이 개웃기더라. 이게 다 오타니 형이 너무 완벽해서 그런 거 아니겠냐 ㅋㅋㅋㅋ 솔직히 이정후도 국거박만큼은 아니지만 야구 외적으로도 뭔가 좀 터져줬으면 좋겠는 바람이 있음.
물론 선수 본인이 알아서 할 일이고 우리가 왈가왈부할 건 아니지만, 팬 입장에선 괜히 이런 저런 상상하게 되잖아? ㅋㅋㅋ 오타니처럼 야구도 잘하고 가정생활도 완벽한 선수들 보면 진짜 존경심이 절로 든다. 우리 야구선수들도 야구만 하지 말고 인생도 즐기면서 살았으면 좋겠네. 뭐 물론 이미 충분히 즐기면서 살고 있겠지만 ㅋㅋ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떠냐? 오타니 뉴스 보고 나처럼 현타 온 사람 있음? 아님 "야구만 잘하면 됐지" 주의임? 솔직히 부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ㅋㅋㅋㅋㅋ 얼른 야구 보러 가야겠다 ㅠㅜ
근데 또 오타니 뉴스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정후는 대체 언제쯤 저런 소식 들려줄까 싶다. 물론 지금 야구에만 집중하는 게 맞고 잘하고 있지만, 타율 0.328 찍고 멀티히트 치는 거 보면서도 한편으론 "이 형은 야구 말고는 뭐 없을까?" 이런 생각 드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어제도 이정후 멀티히트 기사 보면서 "와 잘한다" 하다가도 "근데 오타니는 애 둘인데..." 이러고 있는 내 자신이 개웃기더라. 이게 다 오타니 형이 너무 완벽해서 그런 거 아니겠냐 ㅋㅋㅋㅋ 솔직히 이정후도 국거박만큼은 아니지만 야구 외적으로도 뭔가 좀 터져줬으면 좋겠는 바람이 있음.
물론 선수 본인이 알아서 할 일이고 우리가 왈가왈부할 건 아니지만, 팬 입장에선 괜히 이런 저런 상상하게 되잖아? ㅋㅋㅋ 오타니처럼 야구도 잘하고 가정생활도 완벽한 선수들 보면 진짜 존경심이 절로 든다. 우리 야구선수들도 야구만 하지 말고 인생도 즐기면서 살았으면 좋겠네. 뭐 물론 이미 충분히 즐기면서 살고 있겠지만 ㅋㅋ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떠냐? 오타니 뉴스 보고 나처럼 현타 온 사람 있음? 아님 "야구만 잘하면 됐지" 주의임? 솔직히 부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ㅋㅋㅋㅋㅋ 얼른 야구 보러 가야겠다 ㅠㅜ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8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직장폐쇄 진짜 옴? ㅋㅋㅋ 선수들 단체로 난리났네2026-06-20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엘지 요즘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말도 안 됨. 나 쥐팬인데 어제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염경엽 감독 진짜 마법 부리는 거 같음 ㄷㄷ4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ㄷㄷ 공격 전개 답답한 거 진짜 공한다. 특히 상대 압박 들어오면 바로 헤매는 게 보임. 그래도 지난 시즌에 비해 수비는 좀 나아진 것 같긴 한데... 공격이 너무 아쉽다 진짜.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뉴스 봤는데 진짜 온다더라 ㅋㅋㅋ 와 EPL 팀 중에서도 맨시티가 올 줄은 몰랐다. 솔직히 홀란 말고도 더브라위너나 로드리도 너무 보고 싶음. 이거 티켓팅 피 터지겠네 벌써부터 걱정된다.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소식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ㅋㅋㅋ 내가 어릴 때 닉스 유니폼 입고 길거리 농구했는데 땐 진짜 맨날 지고 ㅠㅠ 맨날 놀림받았거든. 감회가 새롭네 진짜 ㅋㅋㅋㅋ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놓친 거 후되네요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하이라이트라도 봐야겠음. 님 말대로 요즘 우리 팀 타선 너무 아쉬워서 LG 화력 보니까 더 부럽다 진짜. 기복 심한 건 모든 팀의 숙명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팀도 곧 터지겠죠 뭐!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료 때문에 무산된 거였음? ㅠㅠ 대박 매치 성사되는 줄 알고 설렜는데 역시 돈이 문제구나. 둘 다 챔피언인데 너무 아쉽다 진짜.1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형들 너무 그렇게 심각하게만 보지마. 법원이 무혐의 때린 데는 다 이유가 있을거임. 당시 영상도 짧게 편집된 거라 앞뒤 상황 다 모르잖아. 솔직히 스토크스 실력 아깝긴 했어. 복귀해서 잘하면 되는 거 아니겠어?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토푸리아가 너무 튕기는 거 아니냐? 본인 가치 높이는 건 알겠는데, 아직 마카체프랑 비교할 레벨은 아니라고 봄. 마카체프도 솔직히 대전료 가지고 구라칠 스타일은 아닌데 토푸리아가 너무 과했지. 그냥 평체 차이 때문에 토푸리아가 도망가는 걸로밖에 안 보임 ㅋ12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