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님 귀 막는 이기혁 짤 ㄹㅇ 예측분석 오졌음ㅋㅋㅋㅋ
2026-06-20 20:17
6,61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홍명보 감독님 귀 막는 이기혁 짤 ㄹㅇ 예측분석 오졌음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에 뜬 짤 봤음? 이기혁 선수가 홍명보 감독님 앞에서 '열중 쉬어' 자세로 서 있는데, 팔꿈치로 귀 막는 것 같이 보이는 짤 말이야. 이거 보고 딱 드는 생각이 '와, 이거 진짜 예측분석의 미학 아니냐' 싶더라. 감독님 말 들으면서도 벌써 다음 플레이 구상하고 있는 거 아니냐고. 물론 농담 반 진담 반이지만, 선수들 저런 집중력 보면서 왜 우리가 스포츠에 미치는지 알게 되는 것 같. 괜히 어설프게 듣다가 실수하는 것보다 차라리 저렇게 자기 필터링 걸어버리는 게 나을 수도 있다는 망상까지 해봤다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경기 보면 예측불허의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특히 울산이랑 전북 경기만 봐도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모르겠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분명히 울산이 초반에 밀리는 줄 알았는데, 후반전에 확 치고 올라와서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김영권 선수 수비도 미쳤고, 바코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넣어주는 거 보면 역시 큰 경기에는 베테랑들이 필요한 것 같음. 전술적으로 봐도 홍명보 감독님은 진짜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교체카드 꺼내서 분위기 확 바꾸는 능력이 ㅆㅅㅌㅊ인 듯.
결국 스포츠는 이런 예측불허의 재미 때문에 보는 거 아니겠음? 우리가 아무리 경기 전에 데이터 다 돌려보고 분석해봐도, 현장에서 터지는 변수 하나하나가 경기 결과를 뒤집어놓는 거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니까. 오늘 짤 보면서 히 감독님 말 귓등으로 듣는 것처럼 보였어도, 결국 이기혁 선수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예측하고 있었을 거임. 우리도 다음 주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불가한 상황이 터질지 기대해보자고.
암튼 다들 오늘 하루도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예측 분석은 대충 즐기기만 하는 거 아니겠음? ㅋ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경기 보면 예측불허의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특히 울산이랑 전북 경기만 봐도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모르겠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분명히 울산이 초반에 밀리는 줄 알았는데, 후반전에 확 치고 올라와서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김영권 선수 수비도 미쳤고, 바코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넣어주는 거 보면 역시 큰 경기에는 베테랑들이 필요한 것 같음. 전술적으로 봐도 홍명보 감독님은 진짜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교체카드 꺼내서 분위기 확 바꾸는 능력이 ㅆㅅㅌㅊ인 듯.
결국 스포츠는 이런 예측불허의 재미 때문에 보는 거 아니겠음? 우리가 아무리 경기 전에 데이터 다 돌려보고 분석해봐도, 현장에서 터지는 변수 하나하나가 경기 결과를 뒤집어놓는 거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니까. 오늘 짤 보면서 히 감독님 말 귓등으로 듣는 것처럼 보였어도, 결국 이기혁 선수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예측하고 있었을 거임. 우리도 다음 주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불가한 상황이 터질지 기대해보자고.
암튼 다들 오늘 하루도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예측 분석은 대충 즐기기만 하는 거 아니겠음? ㅋㅋㅋ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39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1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1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1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세레나가 돌아온다고? ㅋㅋㅋ 와 이번 윔블던 여자 단식 진짜 역대급 난리 나겠네. 다른 선수들 긴장 좀 타겠는데? 솔직히 누가 됐든 세레나랑 붙으면 경기력도 더 올라올 것 같음.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초반에 몰아치면 나중에 힘 빠지는 거 아니냐? ㅋㅋ 물론 지금은 좋긴 한데 KBO는 또 모르는 거니까. 그래도 요즘 LG 야구 보는 맛은 오지게 난다 인정!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6연패는 너무하긴 함. 솔직히 초반에 좀 잘하나 싶더니 역시나 김치국물 마신 격이었네. 이젠 걍 맘 비우고 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클락 우승 소식에 다들 놀랐네 ㅋㅋㅋ 근데 작년에 우승하고 바로 폼 나락간 선수들도 많아서 난 솔직히 좀 지켜봐야 한다고 봄. 그래도 두 번이나 우승한 건 대단하긴 하다 ㄷㄷ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10시간 8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