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보면서 ㄹㅇ 뇌정지 왔는데 오늘 반등각 보임? ㄷㄷ
2026-06-21 05:43
6,19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보면서 ㄹㅇ 뇌정지 왔는데 오늘 반등각 보임? ㄷㄷ
어제 경기 보신 분들 다들 저처럼 혈압 올랐을 거 같은데, 오늘 경기 보면서 좀 진정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한화팬 분들은 어제 졌잘싸도 아니고 이건 뭐… 하… 할 말이 없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부터 타자들의 집중력까지 총체적 난국이었던 거 같아요. 오늘은 좀 다른 그림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어제 한화 경기는 예측 분석이고 뭐고 그냥 답이 없었습니다. 초반 분위기 좋게 치고 나가는가 싶더니, 중반부터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와르르 무너지는 거 보고 진짜 한숨만 나왔어요. 특히 특정 투수의 제구 난조는 너무 심각했습니다. 볼넷 남발하고 연속 안타 허용하는 거 보면서, 감독님은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오래 끌고 가나 싶었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이 늦어도 너무 늦었어요.
근데 또 웃긴 게, 요즘 KBO 분위기가 연패 탈출이나 역전승이 유독 많잖아요? 어제 SSG, 한화, kt, LG, 롯데 다 승전보 울렸다는 뉴스 보면서 다른 팀들은 그렇게 극적으로 이기는데 왜 우리 팀은… 하는 생각에 더 서러웠습니다. 특히 LG는 역전승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했던데, 한화는 왜 그게 안 될까요? 팬들 멘탈 관리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범호 감독님 잔소리 뉴스 보면서 묘하게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도영아, 그거 하지마' 이런 류의 잔소리가 듣는 선수 입장에서는 부담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간절함이 느껴지잖아요. 어제 경기 보면서 우리 팀 감독님도 좀 더 과감하게 움직이고, 선수들한테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줘야 하지 않나 싶었어요. 특히 184.1km 탈KBO 타구 같은 거 나오는 거 보면, 선수들 잠재력은 분명히 있는데 그걸 끌어내는 게 참 힘든가 봅니다.
물론 야구가 예측 불가능한 스포츠라지만, 어느 정도의 패턴이나 흐름은 읽을 수 있잖아요. 최근 한화는 선발이 잘 던져도 불펜이 흔들리거나, 타선이 터져도 수비에서 실책 나오는 등 한두 군데가 꼭 무너지면서 지는 경기가 많습니다. 이건 단순히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문제라기보다는 팀 전체적인 밸런스가 안 맞는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오늘 경기는 그래서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제 패배의 잔상이 오늘까지 이어지면 정말 답이 없어지거든요. 타선은 좀 더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특히 득점권에서 좀 더 과감한 타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불펜 투수진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필승조를 정립해서, 승리 상황에서 주저 없이 투입해야 할 것 같아요. 김한수 감독님이나 권오준 코치님 같은 베테랑 출신 지도자들이 넥스트 레벨 트레이닝 캠프에서 좋은 선수들 많이 키워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 당장 필요한 건 기존 선수들의 멘탈 관리와 전략적인 운영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오늘 경기에서도 어제와 비슷한 양상으로 진다면 팬심은 진짜 바닥을 칠 겁니다. 한화 선수들은 오늘 경기에서 반드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단순히 이기는 걸 떠나서, 팬들이 납득할 수 있는 경기력과 집중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과연 오늘 한화는 어제의 악몽을 털어내고 반등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다시 팬들의 뒷목을 잡게 만들까요? 여러분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솔직히 어제 한화 경기는 예측 분석이고 뭐고 그냥 답이 없었습니다. 초반 분위기 좋게 치고 나가는가 싶더니, 중반부터 투수진이 무너지면서 와르르 무너지는 거 보고 진짜 한숨만 나왔어요. 특히 특정 투수의 제구 난조는 너무 심각했습니다. 볼넷 남발하고 연속 안타 허용하는 거 보면서, 감독님은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오래 끌고 가나 싶었네요. 투수 교체 타이밍이 늦어도 너무 늦었어요.
근데 또 웃긴 게, 요즘 KBO 분위기가 연패 탈출이나 역전승이 유독 많잖아요? 어제 SSG, 한화, kt, LG, 롯데 다 승전보 울렸다는 뉴스 보면서 다른 팀들은 그렇게 극적으로 이기는데 왜 우리 팀은… 하는 생각에 더 서러웠습니다. 특히 LG는 역전승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했던데, 한화는 왜 그게 안 될까요? 팬들 멘탈 관리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요즘 이범호 감독님 잔소리 뉴스 보면서 묘하게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도영아, 그거 하지마' 이런 류의 잔소리가 듣는 선수 입장에서는 부담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간절함이 느껴지잖아요. 어제 경기 보면서 우리 팀 감독님도 좀 더 과감하게 움직이고, 선수들한테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줘야 하지 않나 싶었어요. 특히 184.1km 탈KBO 타구 같은 거 나오는 거 보면, 선수들 잠재력은 분명히 있는데 그걸 끌어내는 게 참 힘든가 봅니다.
물론 야구가 예측 불가능한 스포츠라지만, 어느 정도의 패턴이나 흐름은 읽을 수 있잖아요. 최근 한화는 선발이 잘 던져도 불펜이 흔들리거나, 타선이 터져도 수비에서 실책 나오는 등 한두 군데가 꼭 무너지면서 지는 경기가 많습니다. 이건 단순히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문제라기보다는 팀 전체적인 밸런스가 안 맞는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오늘 경기는 그래서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제 패배의 잔상이 오늘까지 이어지면 정말 답이 없어지거든요. 타선은 좀 더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특히 득점권에서 좀 더 과감한 타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불펜 투수진은 확실히 믿을 수 있는 필승조를 정립해서, 승리 상황에서 주저 없이 투입해야 할 것 같아요. 김한수 감독님이나 권오준 코치님 같은 베테랑 출신 지도자들이 넥스트 레벨 트레이닝 캠프에서 좋은 선수들 많이 키워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 당장 필요한 건 기존 선수들의 멘탈 관리와 전략적인 운영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오늘 경기에서도 어제와 비슷한 양상으로 진다면 팬심은 진짜 바닥을 칠 겁니다. 한화 선수들은 오늘 경기에서 반드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단순히 이기는 걸 떠나서, 팬들이 납득할 수 있는 경기력과 집중력을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과연 오늘 한화는 어제의 악몽을 털어내고 반등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다시 팬들의 뒷목을 잡게 만들까요? 여러분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새벽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뭐 봄?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일본 32강 꽃길 ㄷㄷ… 솔직히 좀 부럽지 않음? 우리도 할 수 있었는데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대박 고졸 드랲 금지 실화냐 진짜? 이건 KBO 입장에선 개이득 맞네 ㅋㅋㅋ 김지우 진짜 오면 대박인데 ㅋㅋㅋㅋ 근데 메이저 유망주들은 진짜 어쩌라는거임 ㄷㄷ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어제 4홈런 맞고도 이긴 건 ㄹㅇ 역대급 아니냐? 그게 우승팀의 저력이지. 솔직히 난 1회 끝나고 졌잘싸 마인드였는데 이게 이렇게 되네 ㅋㅋㅋㅋ 엘지팬들은 어제 진짜 심장 쫄깃했을 듯.49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경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 다음엔 달에서 경기하겠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UFC가 이 정도로 커질 줄은 나도 몰랐다. 처음에는 그냥 마이너 스포츠인 줄 알았는데 격세지감임 ㄷㄷ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튜브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치면 바로 나올 걸? 나도 그거 보면서 몇 번이나 돌려봤다 ㅋㅋㅋ 근데 살라 진짜 혹사당하는 거 아닌가 걱정됨. 리버풀에서 혹시 부상이라도 당할까 봐 불안하네.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거 보고 오만가지 감정이 다 들더라. 이집트 국대 그동안 월드컵 못 가서 얼마나 한이 많았겠냐. 살라가 진짜 영웅이지 영웅.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샌프 불펜도 요즘 안정화 되는 추세고 타선도 슬슬 터지는데? 이정후 덕도 크지만 전체적으로 팀 분위기 올라오고 있는 건 맞음. 가을야구는 몰라도 5할 승률은 무조건 넘길 것 같다.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격투기판에서 저 정도 도발은 일상 아니냐? 게이치 원래부터 그런 캐릭터였고. 토푸리아도 알아서 잘 받아칠 걸? 괜히 우리가 오버해서 난리 칠 필요는 없다고 봄.1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오늘 경기 기다리는 분위기였네요 ㅋㅋㅋ 게이치 인터뷰 ㄹㅇ 살벌하긴 했죠 ㄷㄷ 토푸리아 이번에 볼카노프스키 잡으면 진짜 웰터급 판도 확 바뀔듯. 개인적으로는 그 이전에 열리는 국농 경기가 더 기대되네요 ㅠㅠ13시간 48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