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KBO 난세의 시대 아니냐? ㅋㅋㅋ ㄹㅇ 혼돈 그 자체 ㄷㄷ
2026-06-21 08:11
6,40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KBO 난세의 시대 아니냐? ㅋㅋㅋ ㄹㅇ 혼돈 그 자체 ㄷㄷ
요즘 KBO 판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매일이 드라마 아니냐? ㅋㅋㅋ 연패 탈출하고 역전승하고 난리도 아닌데, 특히 SSG랑 한화, kt, LG, 롯데 어제 승전보 울린 거 보니까 진짜 승부가 예측 불가더라. 누가 올해 우승할지 진짜 점쟁이도 못 맞출 것 같음. 매 경기 스코어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하다기 보단 그냥 결과를 보고 놀라는 맛이 더 큰 것 같아.
특히 SSG랑 한화는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위기 확 바뀌는 느낌이고, kt나 LG는 꾸준히 자기 페이스 찾아가는 것 같음. 롯데는 또 어제 승전보 울렸다고 하니까 팬들 신났겠더라 ㅋㅋㅋ 매년 그랬듯이 중위권 싸움이 진짜 피 터질 것 같은데, 올해는 유독 상위권도 누가 치고 나갈지 감이 안 와. 다들 한 방씩 있는 팀들이라 전력차가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도 않고 말이지. 누가 연승 좀 달릴라치면 바로 브레이크 걸리고, 연패 좀 할라치면 귀신같이 끊어내고 ㄷㄷ.
어제 이범호 감독님 김도영 선수한테 "도영아, 그거 하지마"라고 한 거 보니까 괜히 터지더라. 184.1km 타구 나왔는데 악몽의 끝이 보인다는 기사 보니까 요즘 젊은 선수들 파워도 미쳤고, 감독들 신경전도 장난 아닌 듯. 이런 스토리가 계속 나와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보는 거 아니겠냐? 비 예보 때문에 우천취소 얘기도 많이 나오던데, 그 변수까지 고려하면 진짜 예측 불가 매치업이 계속 나올 것 같음.
결론은 올해 KBO는 진짜 매 경기 명승부가 될 확률이 높다는 거다. 누 1위를 할지, 누가 가을야구에 갈지 아무도 모르는 진정한 난세의 시대가 온 것 같음. 이번 주말 경기도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 다들 응원하는 팀 승전보 많이 울리길 바란다!
특히 SSG랑 한화는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위기 확 바뀌는 느낌이고, kt나 LG는 꾸준히 자기 페이스 찾아가는 것 같음. 롯데는 또 어제 승전보 울렸다고 하니까 팬들 신났겠더라 ㅋㅋㅋ 매년 그랬듯이 중위권 싸움이 진짜 피 터질 것 같은데, 올해는 유독 상위권도 누가 치고 나갈지 감이 안 와. 다들 한 방씩 있는 팀들이라 전력차가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도 않고 말이지. 누가 연승 좀 달릴라치면 바로 브레이크 걸리고, 연패 좀 할라치면 귀신같이 끊어내고 ㄷㄷ.
어제 이범호 감독님 김도영 선수한테 "도영아, 그거 하지마"라고 한 거 보니까 괜히 터지더라. 184.1km 타구 나왔는데 악몽의 끝이 보인다는 기사 보니까 요즘 젊은 선수들 파워도 미쳤고, 감독들 신경전도 장난 아닌 듯. 이런 스토리가 계속 나와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보는 거 아니겠냐? 비 예보 때문에 우천취소 얘기도 많이 나오던데, 그 변수까지 고려하면 진짜 예측 불가 매치업이 계속 나올 것 같음.
결론은 올해 KBO는 진짜 매 경기 명승부가 될 확률이 높다는 거다. 누 1위를 할지, 누가 가을야구에 갈지 아무도 모르는 진정한 난세의 시대가 온 것 같음. 이번 주말 경기도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 다들 응원하는 팀 승전보 많이 울리길 바란다!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1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SSG 경기 우천 취소 각인가 ㄷㄷ 비 예보 실화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가는거 솔직히 킹정이지 벅스에서 더 뭘 해주겠냐.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아쉽다 ㅠㅠ 그 재능으로 징계라니... 부상도 아니고 진짜 역대급 재능 낭비 맞음.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마두에케 ㄹㅇ 폼 미쳤지! 어제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유스 출신이라 더 애착 가긴 하는데, 얘가 이렇게 터질 줄은 몰랐음. 유로까지는 솔직히 좀 어렵지 않을까 싶다가도, 지금 폼이면 후보로는 가능할 것도 같고 ㅋㅋㅋ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진짜 놀랐음. 마지막 18번홀에서 파 세이브 하는 거 보는데 손에 땀을 쥐었다 ㄷㄷ 다들 셰플러나 람 얘기만 했는데 클락이 다 뒤집어버리네 역시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임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맨시티 옴? ㄷㄷ 작년에 아틀레티코 왔을 때도 존잼이었는데 맨시티는 차원이 다르지 ㅋㅋㅋ 홀란드랑 덕배 직접 볼 수 있는거냐 미쳤다 진짜 티켓팅 개빡세겠네 ㅠㅠ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로드FC 회장 발언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미국이랑 우리는 상황이 다르잖아. 백악관 UFC는 그냥 미국이니까 가능한 퍼포먼스 같은데, 청와대에서 격투기라니 좀 망측할 거 같음. 그냥 스포츠는 스포로 즐기자 형들.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보면서 좀 쎄하긴 했음 ㅋㅋㅋ 막판에 갤러리들 너무 심하더라 진짜. 클락 멘탈은 인정하는데 그래도 뭔가 개운치 않은 우승이었다고 봄. 다음 메이저 때 또 이러면 진짜 실력 의심할 듯.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마카체프가 바로 오케이 한 이유가 토푸리아가 라이트급으로 올라오는 조건 걸었대요 ㅋㅋㅋ 솔직히 그 체급에서 토푸리아는 힘들어 보임. 근데 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은 진짜 개꿀잼 각인데? 할로웨이가 때랑은 완전 다른 괴물이라 맥그리거가 이기기 쉽지 않을 듯.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김지우가 두산 가겠냐? ㅋㅋㅋ 다른 팀에서 더 좋은 조건 내밀면 바로 거기로 갈 걸? 벌써부터 김지우 영입전 뜨겠네. 두산 팬들 행복회로 그만 돌려라 ㅋㅋㅋ9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