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
2026-06-21 18:43
6,80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
아니 다들 오늘 마카체프 토푸리아 대전료 폭로 기사 봤냐? 토푸리아가 300억 요구했다는 거 듣고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 나오더라. 슈퍼파이트가 무산된 이유가 그거였다니 ㅋㅋㅋㅋ 마카체프도 솔직히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토푸리아는 그냥 돈을 쓸어 담고 싶어서 UFC 명분이고 뭐고 없는 건가 싶다.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수준 아니냐? 솔직히 팬 입장에서는 좀 너무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물론 선수 생활 짧고 한 번에 크게 벌어야 한다는 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UFC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행보는 아니라고 본다. 이 정도로 돈만 밝히면 팬들이 등을 돌릴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아직 젊고 한창 잘 나갈 때 최대한 벌어두려는 심리야 이해하지만, 팬들이 원하는 건 화끈한 경기지 대전료 줄다리기가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조 로건이 극찬한 것처럼, 격투기는 결국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게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
근데 또 이런 생각도 든다. 어차피 걔네들 입장에서는 몸 갈아가며 싸우는 건데, 돈 많이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300억이 큰 돈이긴 해도, UFC 챔피언 슈퍼파이트라는 빅이벤트에 걸맞은 대우일 수도 있는 거 아니겠냐? 격투기 시장이 커지면서 선수 몸값도 같이 올라가는 건 자연스러운 현상이잖아. 로드FC 회장도 청와대 경기 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격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인데, 선수들이 그만큼 더 요구하는 건 당연한 수순일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든다.
아니 솔직히 너네 생각은 어떠냐? 토푸리아의 300억 요구가 그냥 배짱 장사라고 생각함? 아니면 챔피언으로서 당연한 요구라고 봄? 그냥 돈독 오른 걸로 보임? 아니면 자기가치 제대로 평가받으려는 현명한 선수라고 봐야 함? 궁금해서 물어본다.
물론 선수 생활 짧고 한 번에 크게 벌어야 한다는 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UFC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행보는 아니라고 본다. 이 정도로 돈만 밝히면 팬들이 등을 돌릴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아직 젊고 한창 잘 나갈 때 최대한 벌어두려는 심리야 이해하지만, 팬들이 원하는 건 화끈한 경기지 대전료 줄다리기가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조 로건이 극찬한 것처럼, 격투기는 결국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게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
근데 또 이런 생각도 든다. 어차피 걔네들 입장에서는 몸 갈아가며 싸우는 건데, 돈 많이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300억이 큰 돈이긴 해도, UFC 챔피언 슈퍼파이트라는 빅이벤트에 걸맞은 대우일 수도 있는 거 아니겠냐? 격투기 시장이 커지면서 선수 몸값도 같이 올라가는 건 자연스러운 현상이잖아. 로드FC 회장도 청와대 경기 하고 싶다고 할 정도로 격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인데, 선수들이 그만큼 더 요구하는 건 당연한 수순일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든다.
아니 솔직히 너네 생각은 어떠냐? 토푸리아의 300억 요구가 그냥 배짱 장사라고 생각함? 아니면 챔피언으로서 당연한 요구라고 봄? 그냥 돈독 오른 걸로 보임? 아니면 자기가치 제대로 평가받으려는 현명한 선수라고 봐야 함? 궁금해서 물어본다.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난 야구 기사만 보느라 못 봤네 ㄷㄷ 구로구가 e스포츠에 진심인가 보네. 근데 요즘 지자체에서 e스포츠 밀어주는 데 많긴 하더라. 얼마 전에 어디서 게이밍 페스티벌 한다고 현수막 본 거 같음.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님 너무 닉스 저격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53년 동안 똥꼬쇼한 거 생각하면 이번 우승은 줄만 했지 뭘. 그리고 맨해튼 난리나는 거 보니까 오히려 부러운데? 우리 팀은 언제쯤 우승 한 번 해보냐 ㅠㅠㅠ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번개 얘기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 혹시 그 경기 말하는 건가? 나 그 때 직관 갔다가 쫄아 죽는 줄 알았잖아. 오늘 비 예보 없어서 다행이다 ㅠㅠ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레이 영 워싱턴이랑 재계약 얘기는 또 뭔 소리야 ㅋㅋㅋㅋ 닉스 우승이랑 무슨 상관이냐고 ㅋㅋㅋㅋㅋ 아무튼 스 팬들은 진짜 성불하겠네 드디어.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타격왕은 좀 오바지. 근데 OPS 0.8은 충분히 가능했을 거 같은데? 어차피 출루율 높은 타자라 뜬금포 기대도 있었고. 샌프 가면 라인업도 괜찮아서 더 잘했을지도 모름.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그 팀 입장에선 너무 억울할 수도 있을 듯 ㅠㅠ 역대급 경기력 보여주다가 막판에 그렇게 되면 진짜 멘탈 나가지 않을까?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제맛인건 인정함 ㅋㅋㅋ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인터 마이애미 가서도 메시가 저렇게 캐리하는 거 보면 신기하지 않음? 솔직히 리그 수준 차이가 좀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저 나이에 저렇게 꾸준히 활약하는 건 진짜 대단한 거 같음.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이라니 진짜 말도 안된다 ㅋㅋㅋㅋㅋ 나 어릴 때도 닉스 경기 보면서 맨날 욕했는데 ㅋㅋㅋㅋㅋ 강산이 다섯번 넘게 바뀔 동안 뭘 한거냐 도대체 ㅋㅋㅋ 그래도 뭐 우승했으니 됐지 ㅋㅋㅋ 느그팀도 존버하면 언젠간 우승하겠지 뭐... 한 100년 존버하면? ㅋㅋㅋㅋㅋ12시간 5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