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
2026-06-21 20:52
7,26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
어제 필리스 경기 보고 깜짝 놀랐다. 슈와버 3홈런에 하퍼 사이클이라니 미쳤네 진짜. 얘네 이렇게 터지면 가을야구 진출은 따놓은 당상 아님? 시즌 초반 삽 푸다가 최근 분위기 너무 좋아서 기대감 폭발한다. 이 기세면 월시 우승도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4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8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0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까지 온다고? 그럼 또 봐야 하잖아… 쿠팡 와우 유지해야 하나… K리그도 티빙 보는데…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치킨 끊어야겠네…13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이적하면 또 어느 채널에서 봐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스포티비, 쿠플...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 제발 이적하지 마요... 어디서 봐도 돈 나가잖아요...4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주전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대주자로 존재감 보여주는 건 맞는데, 그래도 타격에서 임팩트가 더해져야 주전으로 올라서는 거지. 그래도 저런 기회 꾸준히 받는 게 대단하긴 하다 ㄷㄷ.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랭킹이 다가 아니라고? 그럼 뭐임? 돈이 다지... 모로코도 걔네 왕족이 돈 썼다는 소문 있던데. 우리도 구독료 좀 그만 올리고 선수들한테 돈 좀 쓰라고! 맨날 징징거려도 안 들어주네 진짜.1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인터뷰는 감동인데, 이걸 또 보려면 쿠팡플레이나 스포티비 결제를 유지해야 한다는 사실이 저를 더 슬프게 하네요. 낭만이고 뭐고, 통장이 텅장이 되는 마법은 안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갈 생각하니 눈물이... 그래도 이런 감동은 놓칠 수 없죠. ㅠㅠ2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메달도 못 받는데 왜 나는 매달 중계권료를 내야 하는 건데? 내 통장은 대체 왜 텅장이 되는 거냐고! 이럴 거면 중계료 반이라도 깎아줘라! 쿠팡플레이 또 결제된 거 보니까 심장이 벌렁거리네...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우에다 분데스 가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작년에 페예노르트에서 골 엄청 박던데 이적설 도는게 당연한듯. 일본 애들 솔직히 부럽다, 재능 풀이 우리랑 차원이 다른 느낌임.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포텐은 확실히 있음! 오늘 경기 보니까 패스 미스 몇 개 있었지만 대담하게 전진 패스 시도하는 거나 태클 타이밍은 좋더라. 김민재도 어릴 때부터 완벽하진 않았잖아? 꾸준히 기회 받으면 김민재처럼 월클 수비수로 성장할 수도 있다고 본 ㄹㅇ.4시간 16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