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
2026-06-21 22:16
7,38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
형들 오늘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짤 보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53년 만이라니 ㄹㅇ 감격스럽겠더라. 다들 메인 선수들한테만 관심 몰리던데, 나는 문득 궁금해진 게 벤치에서 응원하던 선수들은 이번 우승으로 몸값 많이 올랐을까 싶네. 어차피 대부분은 후보 선수들이 우승 팀 버프 받으면 다음 시즌에 좀 더 좋은 계약 따내려고 노력하잖아.
이번 닉스 우승의 주역들은 워낙 확실니까 뭐 더 말할 필요도 없고. 탐슨이나 브런슨 같은 애들은 이미 몸값 하늘 찍었고. 근데 벤치 멤버 중에 올 시즌에 딱히 큰 활약은 없었지만 그래도 우승 팀 로스터에 있었던 선수들 있잖아. 예를 들어 제롬 로빈슨이나 미치 로빈슨 같은 애들. 얘네들 다음 시즌에 다른 팀 가서 주전 기회 노릴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니면 닉스에 남아서 계속 백업으로 뛰려나? 샐러리캡 생각하면 닉스도 마냥 다 잡을 순 없을 것 같고 말이야.
특히 난 제롬 로빈슨이 궁금함. 포텐은 좀 있는데 닉스에선 기회를 많이 못 받았잖아. 이번 우승으로 스포트라이트는 못 받았어도, 우승 팀 선수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도 다른 팀에서 오퍼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물론 NBA 판이 워낙 냉정해서 실력 없으면 아무리 우승팀이라도 찬밥 신세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희망 회로 돌려볼 만한 선수 있지 않을까?
형들이 생각하기에 이번 뉴욕 닉스 우승 버프 받고 다음 시즌에 스텝업할 선수 누가 있을까? 아니면 우승팀 타이틀 달고 다른 팀 가서 주전 먹을 만한 선수 있음? 정보 공유 좀 부탁함 ㅋㅋㅋ
이번 닉스 우승의 주역들은 워낙 확실니까 뭐 더 말할 필요도 없고. 탐슨이나 브런슨 같은 애들은 이미 몸값 하늘 찍었고. 근데 벤치 멤버 중에 올 시즌에 딱히 큰 활약은 없었지만 그래도 우승 팀 로스터에 있었던 선수들 있잖아. 예를 들어 제롬 로빈슨이나 미치 로빈슨 같은 애들. 얘네들 다음 시즌에 다른 팀 가서 주전 기회 노릴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니면 닉스에 남아서 계속 백업으로 뛰려나? 샐러리캡 생각하면 닉스도 마냥 다 잡을 순 없을 것 같고 말이야.
특히 난 제롬 로빈슨이 궁금함. 포텐은 좀 있는데 닉스에선 기회를 많이 못 받았잖아. 이번 우승으로 스포트라이트는 못 받았어도, 우승 팀 선수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도 다른 팀에서 오퍼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물론 NBA 판이 워낙 냉정해서 실력 없으면 아무리 우승팀이라도 찬밥 신세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희망 회로 돌려볼 만한 선수 있지 않을까?
형들이 생각하기에 이번 뉴욕 닉스 우승 버프 받고 다음 시즌에 스텝업할 선수 누가 있을까? 아니면 우승팀 타이틀 달고 다른 팀 가서 주전 먹을 만한 선수 있음? 정보 공유 좀 부탁함 ㅋㅋㅋ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1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저만 어제 라이브 못 봤어요? ㅠㅠ 진짜 전설의 경기가 될 것 같은데 놓쳐서 너무 아쉽네. 누가 하이라이트 영상 좀 쪄줘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승은 아직이르지 않나? 그래도 분위기 좋은 건 인정.2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임찬규 요즘 야구 미쳤음 ㅋㅋㅋ 멕시코 팬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대박이네. 크보 해외 진출 각인가 이거? 내년엔 류현진도 오고 하면 진짜 글로벌 팬들 몰려올 듯 ㄷㄷ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ㅋㅋㅋ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지난주 경기에서 수비진보다 미드필더진이 더 답답했음. 왜 맨날 중앙에서 공만 돌리다가 뺏기고 역습 용하는지 이해가 안 가 ㅋㅋㅋ 활동량도 너무 적고 전방으로 뿌려주는 패스도 실종된 지 오래인 듯 ㅠㅠ 예전엔 그래도 중원에서 압박이라도 잘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돼서 큰일임 진짜.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오타니는 진짜 레전드라고 생각함. 근데 투타 겸업 유지하면서 건강 관리하는 게 진짜 관건일듯 ㅠㅠ 슬슬 나이도 있는데 언제까지 이 페이스 유지할 수 있을까 걱정되기도 함. 한 번 크게 다치면 선수 생활 끝날 수도 있잖아 ㄷㄷ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보고 커피 뿜을 뻔. 밀워키는 이제 암흑기 시작이겠네 ㅠㅠ 버틀러랑 아데토쿤보 투맨 팀이면 진짜 동부 완전 씹어먹을 듯. 파이널은 무조건 갈 거 같고 우승도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헐 개소리임 ㅋㅋ AI가 아무리 분석 잘해도 선수 컨디션이나 멘탈 터지는 건 예측 못 함. 작년 롤드컵 보면 압박감에 실수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그런걸 AI가 어케 알아? 결국 사람이 하는 게임이라 변수가 너무 많음.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떴냐? ㅋㅋㅋㅋ 벨기에에서 잘하긴 했는데 EPL이나 분데스 가면 체감 차이 오질텐데. 가서도 지금처럼 골 박아주면 좋겠다 ㄹㅇ.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라인업만 좋으면 뭐하냐 저번 경기 수비 어버버 하는거 보고 혈압 올랐는데 ㅋㅋㅋ 이강인도 요즘 기복 좀 있지 않음? 그래도 일단 기대는 해본다 ㅠㅠ 제발 오늘은 시원하게 이겨줘라4시간 4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