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
2026-06-22 06:03
7,65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
형님들 오늘 아침부터 야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어제 LG 경기 보신 분 계신가요? 와 진짜 LG다운 야구가 뭔지 제대로 보여준 거 같아서 소름 돋았습니다. 1회에 4홈런이라니, 이거 KBO 최초 기록 아닌가요? 진짜 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 경기 결과 보니까 하루에 5홈런까지 폭발했던데, 염갈량이 대만족했을 만합니다 ㄹㅇ. 우리 팀도 어제 같은 화력 좀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요즘 타선이 좀 아워서 답답하네요 ㅠㅠ
특히 요즘 팀 성적 얘기하면 우리 팀은 기복이 너무 심해서 미치겠습니다. 이기다가도 갑자기 훅 무너지고, 또 어이없는 실책으로 점수 내주고... 투수진은 솔직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타선이 너무 침묵할 때가 많아서 답답하네요. 다른 팀들은 잘 나가는 선수들 한두 명씩은 꼭 있잖아요. 얼마 전 뉴스 보니까 육성선수 출신 박준영 선수가 45년 만에 새 역사 썼다고 하던데, 우리 팀에도 그런 드라마 쓰는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어제 LG 경기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습니다. 저런 폭발적인 타격감으로 이겨버리면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리잖아요. 우리 팀도 요즘 순위 싸움 치열한데, 지금 같은 경기력으로는 좀 불안불안하네요. 감독님 전술도 좀 더 과감하게 가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좀 더 집중해서 자기 역할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주말 경기부터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요즘 팀 분위기 어떤가요? 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겠죠? ㅠㅠ
특히 요즘 팀 성적 얘기하면 우리 팀은 기복이 너무 심해서 미치겠습니다. 이기다가도 갑자기 훅 무너지고, 또 어이없는 실책으로 점수 내주고... 투수진은 솔직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타선이 너무 침묵할 때가 많아서 답답하네요. 다른 팀들은 잘 나가는 선수들 한두 명씩은 꼭 있잖아요. 얼마 전 뉴스 보니까 육성선수 출신 박준영 선수가 45년 만에 새 역사 썼다고 하던데, 우리 팀에도 그런 드라마 쓰는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어제 LG 경기 보면서 부러운 마음도 컸습니다. 저런 폭발적인 타격감으로 이겨버리면 팬들 입장에서는 진짜 스트레스 확 풀리잖아요. 우리 팀도 요즘 순위 싸움 치열한데, 지금 같은 경기력으로는 좀 불안불안하네요. 감독님 전술도 좀 더 과감하게 가주셨으면 좋겠고, 선수들도 좀 더 집중해서 자기 역할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주말 경기부터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형님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요즘 팀 분위기 어떤가요? 저만 이렇게 답답한 건 아니겠죠? ㅠㅠ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1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1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는 이제 좀 힘들지 않나? 나이도 있고 아무리 잘 던져도 전성기 때처럼 압도적인 모습은 아니잖아. 물론 꾸준함은 인정하는데 올스타는 좀 더 임팩트 있는 선수들이 가야지. 현실적으로 봐야 함.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크 이한범 어릴 때부터 봤는데 진짜 이렇게까지 성장할 줄은 몰랐다 ㅠㅠ 대동초 시절부터 남달랐는데 혹시라도 진짜 EPL 가면 눈물날 듯 ㅋㅋㅋ 제발 잘 됐으면 좋겠다!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드립 개웃기네 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EPL 가면 보는 재미는 있겠다. 근데 김민재가 넘사벽이라 이한범이 그 정도까지는 아직 아니라고 생각함. 가서 주전 경쟁 빡세게 해야지 성공할 수 있을 듯.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짝꿍 썰은 나도 좀 놀랐다 ㅋㅋㅋ EPL은 너무 비약 아니냐 아직 국대에서도 실수하는 모습 좀 보이던데. 차라리 네덜란드나 벨기에 리그 가서 경험치 쌓는게 훨씬 나을듯.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아침부터 그 썰 보고 심장 벌렁거음. 근데 야니스 마이애미 가면 밀워키 팬들 진짜 피눈물 흘릴 듯 ㅠㅠ 그래도 솔직히 동부 판도 다시 재밌어지는 건 인정. 릅갈통 이후로 이렇게 빅딜은 오랜만이라 기대는 된다 ㅋㅋㅋ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지린다 ㄹㅇ 이한범 선수 마인드셋 보소 ㅋㅋㅋㅋ 김민재도 저런 깡다구로 월클 됐잖아. 괜히 수비수가 아니지 ㅋㅋㅋ 국대에서 김민재랑 투톱으로 든든하게 막아주는 거 상상만 해도 설렌다 ㄷㄷ 빨리 보고 싶네.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ㅋㅋㅋ 지난 주말 경기 보는데 나만 혈압 올라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 아니 수비는 그렇다 쳐도 공격은 또 왜 그래요 요즘? 슛 때리는 족족 다 빗나가고 골대 맞고 튕겨 나오는 거 보면서 진짜 속 터져 죽는 줄 알았음 ㅠㅠ 진짜 감독이 뭔가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할 때임 ㄷㄷ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 맞지 ㅋㅋ 솔직히 베이브 루스랑 비교하는 것도 이젠 미안할 정도임. 루스도 대단했지만 오타니처럼 꾸준히 동시에 두 분야에서 역대급 퍼포먼스 내는 건 차원이 다른 이야기인듯 ㄷㄷ11시간 26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