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2026-06-22 09:11
8,18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이강인 기사 보고 깜짝 놀랐네. 전문가들이 이강인 EPL 이적 강권한다고 그러는데, 그중에서도 애스턴 빌라랑 뉴캐슬이 언급되더라고.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맨날 고생하는 거 보면서 빅리그 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진짜 현실화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설렌다 ㅋㅋ 애스턴 빌라 요즘 4위 돌풍 일으키면서 분위기 엄청 좋던데, 이강인이 거기 가면 진짜 포텐 제대로 터질 것 같지 않음?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ㄹㅇ 뻥인 줄 알았음 ㅋㅋㅋ 임찬규가 솔직히 국대도 아니고 멕시코에서 그 정도로 인기가 있을 리가... 혹시 팬이라는 사람이 그냥 한국인 아니었을까? 아님 아는 척이라도 한 건가?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류현진 정도면 아직 탑급 선발인 아쉽긴 함. 예전에 올스타전 나가서 미국 본토에서도 인기 엄청 많았는데 ㅋㅋ 그때 생각하면 지금 모습도 대단한 건 맞음. 다들 너무 올스타에만 목매는 듯.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솔직히 말도 안 됨. 이게 되는 팀이었나 싶더라니까? 이러면 올해 우승은 진짜 LG가 할 수도 있겠다 싶은데? 작년에 너무 아쉬웠는데 올해는 다르네 확실히.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진짜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여도 링크 뜬거 자체가 대박이네 ㅋㅋㅋ 아직 설레발은 이르지만 국대 수비라인업 탄탄해지는거 보면 흐뭇하다 진짜 ㅋㅋㅋ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이거 밀워키 팬들은 진짜 피눈물 흘리겠네. 아데토쿤보 없으면 이제 동부는 그냥 시망인데. 근데 솔직히 밀워키에서 우승 한번 했으니 아데토쿤보도 미련 없을 듯. 마이애미에서 우승반지 추가하면 GOAT 소리도 들을 수 있겠지.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그 헤드라인 보고 진짜 벙쪘다 ㅋㅋㅋ "How do you solve a problem like Ronaldo?" 라니 누가 보면 진짜 팀 망치는 줄 알겠네. 아직도 골 엄청 잘 넣는데 뭘 문제라고 하는 건지 모르겠음 ㅠㅠ 나이 먹었다고 너무 과하게 평가절하하는 거 같기도 하고 참 그렇다.11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송성문 마이너에서 잘한다고 해도 빅리그에서 뛸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맨날 샌디 마이너 소식만 올라오다가 메이저 대주자 소식 뜨니까 괜히 국뽕 차오른다. 이러다 진짜 대박 치는 거 아님?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투수로는 좀 불안한 감도 있다고 보는? 물론 구위는 넘사벽이지만 이닝 소화나 부상 위험 생각하면 타자에만 집중하는 게 커리어 전체로 보면 더 이득일 수도 있음. 물론 지금도 충분히 대단하긴 함.14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