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
2026-06-22 15:37
7,40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NBA 닉스 우승 소식 들었음? ㄹㅇ 맨해튼 뒤집어졌다는 기사 보니까 감회가 새롭더라고.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그동안 얼마나 목말랐을까 싶기도 하고. 우리 팀들도 제발 그런 역사적인 순간 한 번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최근 팀 성적 이야기 좀 해볼까 함. 다들 요즘 응원하는 팀들 잘 하고 있나 궁금하다.
솔직히 뉴욕 닉스 우승 소식 듣는데 우리 팀 생각 안 할 수가 었음. 특히 작년에 아쉽게 우승 놓쳤던 KBL 모 구단 팬으로서 더 그랬지. 이번 시즌은 다를 거라고 믿었는데 아직까진 뭔가 아쉬운 부분이 많음. 주전 선수들 부상이 잦아서 로테이션이 꼬이는 게 제일 큰 문제 같고,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와야 하는데 아직은 좀 부족해 보이는 게 사실임. 그래도 최근 몇 경기에서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해서 희망을 놓지는 않고 있다.
특히 아누노비 그 공이 경매에서 46억까지 갈 수 있다는 기사 보고 ㄷㄷ했음. 농구공 하나가 그 정도 가치라니, 얼마나 극적인 순간이었으면 그럴까 싶더라. 우리 팀도 그런 임팩트 있는 순간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맨날 2위, 3위만 하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미끄러지는 거 진짜 국룰임? 이번 시즌은 제발 정규리그 1위 굳히고 챔결까지 무난하게 갔으면 좋겠는데, 요즘 보면 또 아슬아슬하더라.
그리고 이번에 경복고 쌍둥이 NBA 유망주 대회 출격한다는 기사 봤음? 미래의 허웅, 허훈이라는데 진짜 기대되더라. 한국 농구 미래 밝은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에서도 그런 유망주들 좀 많이 나왔으면 좋겠음. 지금은 베테랑 의존도가 너무 높아서 솔직히 걱정되는 부분이 많거든. 샐러리캡도 점점 빡세지고, 젊은 피 수혈이 시급한데 드래프트에서 좀 잘 뽑았으면 좋겠다.
수피아여고 임연서 선수도 "김단비 닮았다"고 NBA 유망주 무대 나간다고 하던데, 여자농구도 미래가 밝은 것 같아서 좋음. 우리 WKBL은 진짜 매 시즌 용병 없이 국내 선수들로만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함. 요즘 김단비, 박지수 선수들 활약 보면서 감탄할 때가 많음. 우리 팀도 젊은 선수들이 이 선수들 보면서 많이 배우고 성장했으면 좋겠다.
솔직히 요즘 팀 성적 보면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이기는 날은 너무 좋고, 지는 날은 잠도 안 옴.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하더라. 막판에 역전 당하는 줄 알고 소파에서 벌떡 일어났는데, 다행히 이겨서 안도의 한숨 쉬었음. 선수들도 힘들겠지만 팬들도 같이 희로애을 느끼는 것 같음.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희망적인 부분도 있고 걱정되는 부분도 있을 텐데, 다들 어떤 점이 제일 아쉽고 어떤 점이 제일 기대됨? 솔직한 의견들 좀 공유해줬으면 좋겠음. 우리 팀은 그래도 이번 시즌 뭔가 한 건 할 것 같다는 막연한 기대감은 아직 있음 ㅋㅋㅋㅋ.
솔직히 뉴욕 닉스 우승 소식 듣는데 우리 팀 생각 안 할 수가 었음. 특히 작년에 아쉽게 우승 놓쳤던 KBL 모 구단 팬으로서 더 그랬지. 이번 시즌은 다를 거라고 믿었는데 아직까진 뭔가 아쉬운 부분이 많음. 주전 선수들 부상이 잦아서 로테이션이 꼬이는 게 제일 큰 문제 같고,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와야 하는데 아직은 좀 부족해 보이는 게 사실임. 그래도 최근 몇 경기에서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해서 희망을 놓지는 않고 있다.
특히 아누노비 그 공이 경매에서 46억까지 갈 수 있다는 기사 보고 ㄷㄷ했음. 농구공 하나가 그 정도 가치라니, 얼마나 극적인 순간이었으면 그럴까 싶더라. 우리 팀도 그런 임팩트 있는 순간 좀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맨날 2위, 3위만 하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미끄러지는 거 진짜 국룰임? 이번 시즌은 제발 정규리그 1위 굳히고 챔결까지 무난하게 갔으면 좋겠는데, 요즘 보면 또 아슬아슬하더라.
그리고 이번에 경복고 쌍둥이 NBA 유망주 대회 출격한다는 기사 봤음? 미래의 허웅, 허훈이라는데 진짜 기대되더라. 한국 농구 미래 밝은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에서도 그런 유망주들 좀 많이 나왔으면 좋겠음. 지금은 베테랑 의존도가 너무 높아서 솔직히 걱정되는 부분이 많거든. 샐러리캡도 점점 빡세지고, 젊은 피 수혈이 시급한데 드래프트에서 좀 잘 뽑았으면 좋겠다.
수피아여고 임연서 선수도 "김단비 닮았다"고 NBA 유망주 무대 나간다고 하던데, 여자농구도 미래가 밝은 것 같아서 좋음. 우리 WKBL은 진짜 매 시즌 용병 없이 국내 선수들로만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함. 요즘 김단비, 박지수 선수들 활약 보면서 감탄할 때가 많음. 우리 팀도 젊은 선수들이 이 선수들 보면서 많이 배우고 성장했으면 좋겠다.
솔직히 요즘 팀 성적 보면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이기는 날은 너무 좋고, 지는 날은 잠도 안 옴.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하더라. 막판에 역전 당하는 줄 알고 소파에서 벌떡 일어났는데, 다행히 이겨서 안도의 한숨 쉬었음. 선수들도 힘들겠지만 팬들도 같이 희로애을 느끼는 것 같음.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희망적인 부분도 있고 걱정되는 부분도 있을 텐데, 다들 어떤 점이 제일 아쉽고 어떤 점이 제일 기대됨? 솔직한 의견들 좀 공유해줬으면 좋겠음. 우리 팀은 그래도 이번 시즌 뭔가 한 건 할 것 같다는 막연한 기대감은 아직 있음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3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바로 여기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밈워키 팬들 진짜 불쌍하다 ㅠㅠ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 마이애미 우승 확률 떡상하겠네 ㄷㄷㄷ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나도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튀어가야겠네 ㅋㅋㅋ 빌라스 유망주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근데 진짜 오늘 경기 라인업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되긴 함. 특히 김민준 오늘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제발 한 건 해줬으면 좋겠다.5시간 54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