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
2026-06-22 20:52
8,05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
형들 오늘 뭐 경기 보다가 문득 생각난건데, 첼시 마두에케 요즘 폼 ㄹㅇ 미쳤던데 얘 이제 제대로 터진건가 궁금해서 글 올려봄. 어제 해외 축구 뉴스 보다가 마두에케 시즌 활약 관련 기사도 얼핏 봤는데, 뭔가 꾸준히 잘하는 느낌이더라고. 초반엔 좀 기대에 못 미치는 감도 없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스탯도 찍고 경기 영향력도 확 늘어난 것 같아서 말이지. 혹시 얘 경기 꾸준히 본 형들 있으면 요즘 어떤지 좀 알려줄 수 있음?
내가 기억하기로는 얘가 영입될 때만 해도 포텐은 확실한데 아직 설익은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최근 몇 경기 보니까 드리블도 시원시원하고 골 결정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 특히 풀백 제끼고 들어가는 움직임 보면 진짜 물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던데, 혹시 전술적으로 얘한테 좀 더 자유를 주는 건지, 아니면 본인 스스로 기량이 확 올라온 건지 궁금함. 첼시 팬 형들은 요즘 마두에케 활약 보면서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부분에서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보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면 고맙겠음.
솔직히 첼시가 요새 좀 어수선한 와중에도 마두에케가 이런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또 어떻게 보면 이런 혼돈 속에서 본인 존재감을 더 드러내는 기회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혹시 마두에케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었다거나, 아니면 팀 내 역할이 좀 달라진 부분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음. 다음 시즌에도 이 기세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인데, 형들은 어떻게 예상함?
아무튼 마두에케 덕분에 첼시 경기 보는 재미가 쏠쏠해진 건 확실한 것 같음. 다들 마두에케 근황이나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자고 ㅋㅋ!
내가 기억하기로는 얘가 영입될 때만 해도 포텐은 확실한데 아직 설익은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최근 몇 경기 보니까 드리블도 시원시원하고 골 결정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 특히 풀백 제끼고 들어가는 움직임 보면 진짜 물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던데, 혹시 전술적으로 얘한테 좀 더 자유를 주는 건지, 아니면 본인 스스로 기량이 확 올라온 건지 궁금함. 첼시 팬 형들은 요즘 마두에케 활약 보면서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부분에서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보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면 고맙겠음.
솔직히 첼시가 요새 좀 어수선한 와중에도 마두에케가 이런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또 어떻게 보면 이런 혼돈 속에서 본인 존재감을 더 드러내는 기회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혹시 마두에케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었다거나, 아니면 팀 내 역할이 좀 달라진 부분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음. 다음 시즌에도 이 기세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인데, 형들은 어떻게 예상함?
아무튼 마두에케 덕분에 첼시 경기 보는 재미가 쏠쏠해진 건 확실한 것 같음. 다들 마두에케 근황이나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1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1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2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형님 저도 그거 보다가 잠 다 깼습니다. 후반에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에 비해 골문 앞에서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거 보고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ㅋ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투고타저? 뭔 소리임 ㅋㅋ 투수들 실력 문제도 있지 않나? 옛날처럼 150 던지는 투수가 흔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는 것도 맞는데, 타격 기술 발전도 생각해야지 무조건 투수탓만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 염갈량 만족할만 하지ㅋㅋㅋㅋ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 발언이 진짜인지는 확인해봐야 함. 기자들이 자극적으로 뽑으려고 왜곡하는 경우도 많아서. 진짜 그렇게 말했으면 뭐 그럴 수 있지 싶음. 누구라도 저런 압박감이면 힘들지 않을까.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12시간 39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