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
2026-06-23 06:47
8,13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난리더라.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실화임? 프랑스 리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음바페는 클래스가 다르네 했는데,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니까 진짜 이 정도면 월드컵 역사 새로 쓰는 중 아니냐 싶다. 아직 한창인데 대체 어디까지 갈지 상상이 안 된다 ㄹㅇ. 저번 월드컵 때부터 심상치 않더니 이번엔 그냥 폭주기관차네.
솔직히 음바페 보면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경기 영향력이 진짜 미친 것 같음. 볼 잡으면 일단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붙고, 동료들한테 공간 만들어주는 플레이도 예술이고. 오늘 경기만 봐도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 1순위인지 음바페 하나로 설명이 되더라. 단순히 골만 잘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팀 전체를 업그레이드시켜버리는 에이스의 표본인 듯. 얘 월드컵 끝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들도 이제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달려들겠지.
근데 문득 궁금한 게, 음바페가 지금 속도로 계속 가면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 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을까? 아직 어리니까 몇 번 더 월드컵 나올 거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펠레나 마라도나 같은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 물론 월드컵이라는 게 매번 변수가 많아서 예측하긴 힘들지만, 지금 퍼포먼스만 보면 음바페가 역대 최고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 같음.
음바페 이번 월드컵서 과연 어디까지 더 올라갈지, 그리고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회에 월드컵 역사의 한 페이지를 제대로 장식했으면 좋겠네. 다들 음바페 이번 월드컵 행보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예측해 보자 ㅋㅋ
솔직히 음바페 보면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경기 영향력이 진짜 미친 것 같음. 볼 잡으면 일단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붙고, 동료들한테 공간 만들어주는 플레이도 예술이고. 오늘 경기만 봐도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 1순위인지 음바페 하나로 설명이 되더라. 단순히 골만 잘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팀 전체를 업그레이드시켜버리는 에이스의 표본인 듯. 얘 월드컵 끝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들도 이제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달려들겠지.
근데 문득 궁금한 게, 음바페가 지금 속도로 계속 가면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 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을까? 아직 어리니까 몇 번 더 월드컵 나올 거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펠레나 마라도나 같은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 물론 월드컵이라는 게 매번 변수가 많아서 예측하긴 힘들지만, 지금 퍼포먼스만 보면 음바페가 역대 최고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 같음.
음바페 이번 월드컵서 과연 어디까지 더 올라갈지, 그리고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회에 월드컵 역사의 한 페이지를 제대로 장식했으면 좋겠네. 다들 음바페 이번 월드컵 행보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예측해 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1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1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1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1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음?1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2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아쉽던데? 8개월 공백이 길었는지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좀 부족해 보였음. 론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 그럴 바엔 해리 케인이 토트넘에서 우승하는 게 더 빠를듯 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우승dna가 없는 건지 뭔지 늘 기대만 부풀리다 실망만 안겨줌.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까지만 해도 잔류 기사 봤는데 무슨 소리야 ㄷㄷ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끈적한 수비랑 시너지 오지게 나긴 하겠다. 괜히 르브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ㅋㅋㅋㅋ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보면서 계속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진짜 무뇨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음? 우리 공격수들도 제발 좀 보고 배워라… 슛팅 기회 날리는 거 보면 화병남.1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혹시 지난번 국대 경기 생각나냐? 그 때도 다들 진다고 했는데 초반 미친듯이 뛰더니 결국 비겼잖아. 오늘 언더독이 젊은 피들로 구성된 팀이라 초반 전력질주하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음 ㄷㄷ1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님들 다들 축잘알이시네 ㅋㅋㅋ 저는 오늘 라리가 경기 보려고 준비 중이에요. 특히 벤치 멤버로 시작하는 애들 중에 오늘 한 건 할 것 같은 선수 하나 찍어놨는데, 예상 적중하면 꿀잼각일 듯! 저도 이적설 도는 선수들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18시간 43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