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
2026-06-23 10:13
8,07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 메시가 월드컵 6경기 연속골을 넣었다는 기사를 봤는데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아르헨티나랑 오스트리아 경기였던데, 솔직히 오스트리아가 그렇게 약팀은 아니라서 더 대단하게 느껴지더라. 월드컵 최다골 기록도 세우더니 이제는 연속골 기록까지 갈아치우네. 30대 중반인데도 이 정도 퍼포먼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메시는 축구의 신인가 싶다. 른 선수들 같으면 슬슬 하락세 보여줄 나이인데 메시는 클라스가 다르다 ㄹㅇ.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메시의 마지막 불꽃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잖아. 나도 처음엔 그랬고. 근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것 같음. 특히 어제 경기 골 장면 보니까, 그냥 골 넣는 방식 자체가 예술이더라. 수비수 몇 명을 제치고 각 없는 상황에서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런 퍼포먼스면 다음 월드컵까지도 뛸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는데, 진지하게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면 불가능도 아닐 것 같음 ㅋㅋ. 과연 메시가 어디까지 기록을 연장할지, 그리고 아르헨티나를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너무 궁금하다.
물론 팀 스포츠에서 혼자 다 할 수는 없겠지만, 메시의 존재 자체가 팀 사기를 엄청 끌어올리는 건 확실해 보인다. 다른 선수들도 메시 옆에서 뛰면서 시너지를 받는 느낌이랄까? 이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면 진짜 메시 커리어의 룡점정을 찍는 건데, 현재 분위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여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에서도 메시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암튼 형들은 메시 이번 연속골 기록 어떻게 생각함? ㄹㅇ 역대급 기록 맞지 않음? 앞으로 또 이런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이번 월드컵 꼭 아르헨티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ㅠㅠ 메시 은퇴 전에 월드컵 트로피 들어야지!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메시의 마지막 불꽃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잖아. 나도 처음엔 그랬고. 근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것 같음. 특히 어제 경기 골 장면 보니까, 그냥 골 넣는 방식 자체가 예술이더라. 수비수 몇 명을 제치고 각 없는 상황에서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런 퍼포먼스면 다음 월드컵까지도 뛸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는데, 진지하게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면 불가능도 아닐 것 같음 ㅋㅋ. 과연 메시가 어디까지 기록을 연장할지, 그리고 아르헨티나를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너무 궁금하다.
물론 팀 스포츠에서 혼자 다 할 수는 없겠지만, 메시의 존재 자체가 팀 사기를 엄청 끌어올리는 건 확실해 보인다. 다른 선수들도 메시 옆에서 뛰면서 시너지를 받는 느낌이랄까? 이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면 진짜 메시 커리어의 룡점정을 찍는 건데, 현재 분위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여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에서도 메시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암튼 형들은 메시 이번 연속골 기록 어떻게 생각함? ㄹㅇ 역대급 기록 맞지 않음? 앞으로 또 이런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이번 월드컵 꼭 아르헨티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ㅠㅠ 메시 은퇴 전에 월드컵 트로피 들어야지!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1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류지혁, 김혜성도 좋지만 솔직히 저는 김광현 선수가 레전드라고 봅니다. 이번에 베스트 12 뽑힌 거 보고 역시 국대 에이스는 다르구나 싶었음. 류지혁 선수도 좋지만 김광현 선수 클라스는 못 따라가지 않나?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1회 4홈런이면 투수는 진짜 멘탈 나갔겠네요 ㅋㅋㅋㅋ 벤치에서 보면서 무슨 생각 했을까? 진짜 오늘 LG는 축제였음.1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위저즈는 원래 1픽 운빨 지지리도 없었잖아. 옛날에 걔네가 1픽으로 뽑았던 애들 중에 성공한 애 누가 있냐? 이번에도 그냥 망픽 하나 추가하는 거지 뭐 ㅋㅋㅋ 그냥 마음 비우고 봐라.17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