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
2026-06-23 13:45
8,55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음! 다름이 아니라 요즘 우리팀 성적이 너무 좋아서 혼자 감격하기 아까워서 글 써본다 ㅋㅋㅋ 진짜 이번 주 경기 보면서 소름이 몇 번 돋았는지 모르겠음.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같이 얘기 좀 해보고 싶어서 글 올려봄!
나는 사실 우리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좀 헤맬 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거든. 작년에 너무 잘해서 올해는 좀 불안하기도 했고, 주전 몇 명 부상으로 빠질 때마다 한숨만 나왔는데, 와 진짜 웬걸? 부상 복귀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고,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제 몫을 톡톡히 해주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 거 같아. 특히 어제 경기는 진짜 예술이었음. 역전승 실화냐고 ㅠㅠ 보면서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가는 줄 알았음.
우리팀 최근 5경기 전승인 거 알지? ㄷㄷ 공격은 공격대로 터지고, 수비는 철벽 수비 보여주고, 미드필더는 볼 점유율 지배하고... 진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번 경기 보면서 감탄만 나옴. 특히 요즘 우리팀 에이스 선수가 미쳐 날뛰는 중인데, 요즘 오타니 선수 올스타 투표 1위 소식 들으면서 우리팀 에이스도 저렇게 독보적인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음. 물론 아직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우리 에이스도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다른 팀들 소식은 어떤지 궁금하네. 우리팀만 너무 잘 나가는 건가? 아니면 요즘 다른 팀들도 다들 포텐 터져서 순위 경쟁이 치열한 건가?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자기팀 이야기만 하니까 전체적인 흐름을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건 우리 라이벌 팀인데, 걔네는 요즘 폼이 어떤지 형들은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최근에 걔네 경기 몇 번 봤는데, 뭔가 좀 불안 불안한 모습도 보이던데, 그래도 역시 강팀이라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고.
아 그리고 요즘 우리팀 감독 전술도 진짜 물이 올랐다고 생각함. 시즌 초반엔 좀 답답한 전술도 보여줬는데, 최근엔 유연하게 변화를 주면서 상대팀 맞춤 전술로 경기를 풀어가는 게 진짜 일품이더라고. 선수 기용도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고. 감독님 인터뷰 보면 항상 선수들 칭찬 먼저 하시던데, 그런 리더십이 선수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은 우리팀이 우승까지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지만, 지금 같은 폼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거든.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임? 아니면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가 ㅋㅋㅋ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 잘하니까 매일이 행복하다 ㅠㅠ 퇴근하고 경기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ㄹㅇ.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떠냐? 우리팀만 요즘 미쳐 날뛰는 건지, 아니면 다른 팀들도 다들 불꽃 튀는 경쟁 중인지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떤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한 의견들 다 환영함!
나는 사실 우리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좀 헤맬 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거든. 작년에 너무 잘해서 올해는 좀 불안하기도 했고, 주전 몇 명 부상으로 빠질 때마다 한숨만 나왔는데, 와 진짜 웬걸? 부상 복귀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고,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제 몫을 톡톡히 해주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 거 같아. 특히 어제 경기는 진짜 예술이었음. 역전승 실화냐고 ㅠㅠ 보면서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가는 줄 알았음.
우리팀 최근 5경기 전승인 거 알지? ㄷㄷ 공격은 공격대로 터지고, 수비는 철벽 수비 보여주고, 미드필더는 볼 점유율 지배하고... 진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번 경기 보면서 감탄만 나옴. 특히 요즘 우리팀 에이스 선수가 미쳐 날뛰는 중인데, 요즘 오타니 선수 올스타 투표 1위 소식 들으면서 우리팀 에이스도 저렇게 독보적인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음. 물론 아직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우리 에이스도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다른 팀들 소식은 어떤지 궁금하네. 우리팀만 너무 잘 나가는 건가? 아니면 요즘 다른 팀들도 다들 포텐 터져서 순위 경쟁이 치열한 건가?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자기팀 이야기만 하니까 전체적인 흐름을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건 우리 라이벌 팀인데, 걔네는 요즘 폼이 어떤지 형들은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최근에 걔네 경기 몇 번 봤는데, 뭔가 좀 불안 불안한 모습도 보이던데, 그래도 역시 강팀이라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고.
아 그리고 요즘 우리팀 감독 전술도 진짜 물이 올랐다고 생각함. 시즌 초반엔 좀 답답한 전술도 보여줬는데, 최근엔 유연하게 변화를 주면서 상대팀 맞춤 전술로 경기를 풀어가는 게 진짜 일품이더라고. 선수 기용도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고. 감독님 인터뷰 보면 항상 선수들 칭찬 먼저 하시던데, 그런 리더십이 선수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은 우리팀이 우승까지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지만, 지금 같은 폼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거든.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임? 아니면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가 ㅋㅋㅋ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 잘하니까 매일이 행복하다 ㅠㅠ 퇴근하고 경기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ㄹㅇ.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떠냐? 우리팀만 요즘 미쳐 날뛰는 건지, 아니면 다른 팀들도 다들 불꽃 튀는 경쟁 중인지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떤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한 의견들 다 환영함!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34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그거 암? 비니시우스가 이번에 또 누구랑 설전 붙었더라 ㅋㅋㅋㅋ 역시 그 형은 경기가 재미없어도 혼자 예능 찍어버림. 다음 경기 벌써 기대된다 ㅋㅋㅋ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그리즐리스가 대놓고 뭔가 하는 것처럼 보이는 건 맞는데 너무 오버하는 거 아니냐? 리빌딩 팀들이 원래 이맘때쯤 시끄러운 법임. 그리고 스튜어트 트레이드도 그냥 선수단 정리 차원일 수도 있는 거지 뭘 그렇게 음모론까지 들먹이면서 심각하게 받아들임 ㅋㅋㅋ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랜만에 국대 경기라서 설는 건 인정 ㅋㅋㅋ 근데 잉글랜드 서인도제도전은 좀 비교하기 힘들지 않나? 그래도 오늘 경기 멤버들 보니까 기대는 좀 된다. 손흥민이랑 이강인 투톱 조합으로 가면 좋겠다!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꼰대식 기싸움 아니냐? 홍명보 감독님 옛날에도 좀 그랬던 기억 나는데. 에이스는 건드리는 거 아닌데 진짜 ㅋㅋㅋㅋㅋ 이러다 예선 망하면 누가 책임짐?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 친선전은 믿거해야됨 ㅋㅋㅋㅋ 매번 이럴 때마다 빅리그 선수들 모아놓고 왜 저러나 싶다니까요. 가나 수비가 좋긴 했다던데 그래도 잉글랜드 공격진이 저 정도밖에 못 한 건 좀 충격이긴 하네요.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벨기에 요즘 경기력 보면 답 없긴 함 ㅋㅋㅋ 황금세대는 개뿔 이제 그냥 은퇴할 때 된 듯 ㅋㅋㅋㅋ 지난 월드컵때도 간신히 올라갔잖아 솔직히. 이번엔 진짜 조별딱 할 수도 있을 것 같음 ㅋㅋㅋㅋ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다이반차 1픽은 예상했지 누가봐도 쟤 말고 더 임팩트 있는 애가 없었음. BYU에서 뛴 경기 수가 적은 건 맞는데, 그 짧은 시간에도 보여준 스탯이 말이 안 되잖냐 ㄷㄷ 위저즈가 리빌딩 각 잡으려면 이런 괴물 뽑는 게 맞다고 본다.1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무뇨스 요즘 폼 좋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어제 그렇게까지 활약했음? ㄷㄷ 하필 어제 일이 있어서 못 봤는데 아쉽네. 혹시 하이라이트 영상 볼 수 있는 곳 아는 사람 있음?14시간 9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