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
2026-06-23 20:12
7,94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
다들 오늘 올라온 스포츠 뉴스 헤드라인 봤냐? "How do you solve a problem like Ronaldo?" 이거 보고 진짜 할 말 잃음 ㅋㅋ 호날두가 문제아 취급받는 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복잡하네. 솔직히 나이 먹고 팀 케미 망친다고 안 좋게 보는 시선도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호날두잖아? 아직도 폼은 살아있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 건지 궁금해서 다 같이 얘기 좀 해보면 좋겠다.
최근 경기 보면 여전히 골 결정력이나 개인 기량은 월클급인 것 같던데, 진짜 빅클럽에서 왜 다들 영입을 꺼리는 걸까? 단순히 주급 문제나 나이 문제로만 보기는 좀 그런 것 같음. 맨유에서도 결국 안 좋게 끝나고, 사우디 이적설까지 나오는 거 보면 뭔가 우리가 모르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첼시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스트라이커 보강 필요하다는 얘기도 계속 나오는데도 호날두는 언급도 잘 안 되니 말 다 했지 뭐. 예전 같았으면 벌써 영입전 불붙었을 텐데, 세상 참 많이 변했다 싶다.
근데 한편으로는 호날두 같은 선수가 계속 빅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게 솔직한 팬심 아니겠냐? 이번 월드컵에서도 포르투갈 경기 보면서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다는 걸 느꼈거든. 혹시 아는 사람 있으면 호날두 근황이나 이적시장 분위기 좀 공유해주라. 아니면 어떤 팀이 호날두 영입하면 그림이 좀 나올지 각자 생각하는 거 자유롭게 토론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 호날두 같은 선수가 이렇게 애매한 상황에 놓여있는 걸 보니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축구선수 수명이라는 게 정말 짧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 다음 시즌에는 어디서 뛰게 될지, 아니면 은퇴 수순을 밟게 될지 궁금하다 궁금해. 다들 생각하는 거 편하게 댓글 달아주면 고맙겠다!
최근 경기 보면 여전히 골 결정력이나 개인 기량은 월클급인 것 같던데, 진짜 빅클럽에서 왜 다들 영입을 꺼리는 걸까? 단순히 주급 문제나 나이 문제로만 보기는 좀 그런 것 같음. 맨유에서도 결국 안 좋게 끝나고, 사우디 이적설까지 나오는 거 보면 뭔가 우리가 모르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첼시나 아스날 같은 팀들은 스트라이커 보강 필요하다는 얘기도 계속 나오는데도 호날두는 언급도 잘 안 되니 말 다 했지 뭐. 예전 같았으면 벌써 영입전 불붙었을 텐데, 세상 참 많이 변했다 싶다.
근데 한편으로는 호날두 같은 선수가 계속 빅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게 솔직한 팬심 아니겠냐? 이번 월드컵에서도 포르투갈 경기 보면서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다는 걸 느꼈거든. 혹시 아는 사람 있으면 호날두 근황이나 이적시장 분위기 좀 공유해주라. 아니면 어떤 팀이 호날두 영입하면 그림이 좀 나올지 각자 생각하는 거 자유롭게 토론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 호날두 같은 선수가 이렇게 애매한 상황에 놓여있는 걸 보니 뭔가 씁쓸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다. 축구선수 수명이라는 게 정말 짧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 다음 시즌에는 어디서 뛰게 될지, 아니면 은퇴 수순을 밟게 될지 궁금하다 궁금해. 다들 생각하는 거 편하게 댓글 달아주면 고맙겠다!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1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슬럼프 언제 올지 모르는 건데 벌써 메이저리그 씹어먹는다고 하면 좀 오바임. 그래도 멀티히트는 진짜 대단하긴 하다 ㅋㅋㅋㅋ 오늘은 홈런 하나 쳤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ㅋㅋㅋ 그때 게이치 경기 초반에 좀 당황해서 그랬지, 충분히 버틸만 했다고 봄. 지금 상태로 붙으면 게이치가 오히려 이길 수도 있을 거 같은데?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매일 보게 되는 거 공감함. 근데 난 솔직히 타율 2위보다 얘가 타점왕 노리는 게 더 기대됨. 클러치 능력 미쳐서 오늘 또 귀신같이 필요할 때 하나 뽑아줄 거 같음.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오늘 치킨 각 잡고 있었는데 ㅋㅋㅋ 롤드컵 결승은 역시 치킨이지. 근데 MSI 2026 대 개막 기사까지 찾아봤으면 찐팬이네 ㄷㄷ 작년 T1 아쉬웠던 건 진짜 국룰이지 ㅠㅠ 이번엔 제발 LCK 우승컵 좀 들어올리자 ㄹㅇ.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3위 확정은 아니지! 다음 경기 이기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근데 솔직히 김민재는 좀 빼주고 다른 선수들 기회도 줘야 하는 거 아니냐? 홍명보 감독님 너무 김민재만 믿는 거 같아서 불안하다. 다음엔 제발 시원하 이기는 경기 보고 싶다.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코틀랜드가 잘 버틴 거지 비니시우스 드리블을 어떻게 막냐 ㅋㅋㅋㅋ 진짜 치달이나 개인기는 너무 사기임. 얄미운데 인정할 수밖에 없는 클래스 ㄷㄷ.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난 하현승 잔류할 거라고 본다. 아직 KBO에서 이룰 것도 많고 FA도 남아있지 않나? 지금 가면 바로 주전 보장도 안 될텐데 굳이 리스크를 질 필요가 있나 싶음.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합니다 ㅠㅠ 저도 요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에요. 특히 그 신입 선수 데려온 거 진짜 후회 막심... 적응기라고 하기엔 너무 불안해 보여요. 지난번 홈경기 때 역습 찬스에서 어이없이 볼 뺏기는 거 보고 한숨만 나왔네요 ㅋㅋㅋㅋ8시간 16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