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
2026-06-23 21:59
7,67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
형들 안녕. 오늘 아침부터 점심까지 일하면서 어제 경기들 하이라이트 찾아보고 막 그랬는데, 다들 어제랑 오늘 경기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봐. 특히 메이저리그 소식들 보면서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다저스 50승 선착 이거 진짜 말이 됨?
요즘 다저스 진짜 미쳤지 않음? 어제 경기 보면서 오타니랑 프리먼 홈런 두 방으로 승부 갈라버리는 거 보고 그냥 입이 떡 벌어졌다니까. 파워랭킹 1위는 괜히 1위가 아닌 거 같음. 50승 선착이라니, 메이저리그 전체 승률 1위 질주하는 거 보면 얘네가 올 시즌 월드시리즈 우승 진짜 노리는구나 싶더라. 솔직히 초반에 오타니 도박 스캔들인가 뭐시기 터졌을 때 잠깐 흔들리는가 싶었는데, 역시 실력으로 다 찍어 누르네.
근데 다저스 경기는 항상 오타니, 프리먼 같은 슈퍼스타들 중심으로 이야기되잖아. 물론 그만큼 잘하니까 그렇겠지만, 팀 전체적으로 보면 또 다른 숨은 공신들도 많을 거 같아. 불펜 투수들이나 수비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아무래도 화려한 공격 위주로만 스포트라이트 받으니까 좀 아쉽기도 하고. 뭐, 이기는 팀에 태클 걸면 안 되는 거 알지만 ㅋㅋㅋ 그래도 궁금하긴 함.
한편으로는 MLB 타격 1위라는 오토 로페스 선수는 최고 타자 등극에도 외면받는 신세라는 기사 봤는데, 참 이게 아이러니하더라. 스탯으로는 누구보다 뛰어난데 팀 성적이 안 좋거나 스타성이 부족하면 이목을 끌기 힘든 게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오타니처럼 모든 걸 다 갖춘 선수가 워낙 드무니까. 그래도 로페스 선수도 언젠가는 제대로 빛을 발할 날이 오지 않을까 싶어. 실력은 거짓말 안 하니까 말이야.
근데 얼마 전 스코틀랜드 팬들이 야구장 침공했다는 기사는 또 뭐임 ㅋㅋㅋ 마이애미가 방긋 웃었다는데 대체 뭔 상황인지 대충 감은 오는데 정확히 뭔 일이었는지 아는 형들 있음? 그냥 축구 팬들이 야구 보러 온 건지, 아니면 뭐 다른 이벤트 같은 거였는지 궁금하네. MLB가 점점 더 다양한 팬층을 끌어모으는 건 좋은 현상 같기도 하고. 암튼 재밌는 소식들이 많아서 하루 종일 야구 생각만 하게 된다.
솔직히 나는 야구를 못 끊는 이유가 이런 거 같아. 매일매일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잖아. 오타니처럼 전설적인 기록을 세우는 선수들 보는 재미도 있고, 이름 없는 선수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대박 치는 드라마도 있고. 어떨 때는 경기 보다가 너무 열받아서 채널 돌리기도 하지만, 결국 다음 날 또 보고 있더 ㅋㅋㅋ 이게 진짜 마약이지 마약.
아무튼 다들 어제/오늘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거나, 혹시 다저스 말고 다른 팀 중에 눈에 띄는 활약 보여준 팀이나 선수 있으면 좀 알려줘. 아니면 혹시 지금 MLB에서 가장 과대평가/과소평가 받고 있는 선수 있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같이 토론 좀 해보자고! 궁금한 게 너무 많다 ㄹㅇ.
요즘 다저스 진짜 미쳤지 않음? 어제 경기 보면서 오타니랑 프리먼 홈런 두 방으로 승부 갈라버리는 거 보고 그냥 입이 떡 벌어졌다니까. 파워랭킹 1위는 괜히 1위가 아닌 거 같음. 50승 선착이라니, 메이저리그 전체 승률 1위 질주하는 거 보면 얘네가 올 시즌 월드시리즈 우승 진짜 노리는구나 싶더라. 솔직히 초반에 오타니 도박 스캔들인가 뭐시기 터졌을 때 잠깐 흔들리는가 싶었는데, 역시 실력으로 다 찍어 누르네.
근데 다저스 경기는 항상 오타니, 프리먼 같은 슈퍼스타들 중심으로 이야기되잖아. 물론 그만큼 잘하니까 그렇겠지만, 팀 전체적으로 보면 또 다른 숨은 공신들도 많을 거 같아. 불펜 투수들이나 수비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아무래도 화려한 공격 위주로만 스포트라이트 받으니까 좀 아쉽기도 하고. 뭐, 이기는 팀에 태클 걸면 안 되는 거 알지만 ㅋㅋㅋ 그래도 궁금하긴 함.
한편으로는 MLB 타격 1위라는 오토 로페스 선수는 최고 타자 등극에도 외면받는 신세라는 기사 봤는데, 참 이게 아이러니하더라. 스탯으로는 누구보다 뛰어난데 팀 성적이 안 좋거나 스타성이 부족하면 이목을 끌기 힘든 게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오타니처럼 모든 걸 다 갖춘 선수가 워낙 드무니까. 그래도 로페스 선수도 언젠가는 제대로 빛을 발할 날이 오지 않을까 싶어. 실력은 거짓말 안 하니까 말이야.
근데 얼마 전 스코틀랜드 팬들이 야구장 침공했다는 기사는 또 뭐임 ㅋㅋㅋ 마이애미가 방긋 웃었다는데 대체 뭔 상황인지 대충 감은 오는데 정확히 뭔 일이었는지 아는 형들 있음? 그냥 축구 팬들이 야구 보러 온 건지, 아니면 뭐 다른 이벤트 같은 거였는지 궁금하네. MLB가 점점 더 다양한 팬층을 끌어모으는 건 좋은 현상 같기도 하고. 암튼 재밌는 소식들이 많아서 하루 종일 야구 생각만 하게 된다.
솔직히 나는 야구를 못 끊는 이유가 이런 거 같아. 매일매일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잖아. 오타니처럼 전설적인 기록을 세우는 선수들 보는 재미도 있고, 이름 없는 선수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대박 치는 드라마도 있고. 어떨 때는 경기 보다가 너무 열받아서 채널 돌리기도 하지만, 결국 다음 날 또 보고 있더 ㅋㅋㅋ 이게 진짜 마약이지 마약.
아무튼 다들 어제/오늘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거나, 혹시 다저스 말고 다른 팀 중에 눈에 띄는 활약 보여준 팀이나 선수 있으면 좀 알려줘. 아니면 혹시 지금 MLB에서 가장 과대평가/과소평가 받고 있는 선수 있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같이 토론 좀 해보자고! 궁금한 게 너무 많다 ㄹㅇ.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55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1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실화임? ㄷㄷ 이거 완전 역대급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지. 진짜 개쩌는게, 작년에 솔직히 플옵에서 얘가 캐리한 경기 몇 개 있자너. 그 때 보면서 와 얘 진짜 물건이다 싶었음 ㅋㅋ12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경기 진짜 쫄깃했죠 ㅋㅋㅋ 저도 류현진 내려갈때 와 오늘 이겼다 했는데 바로 동점 되는거 보고 아 역시 야구는 몰라 ㅠㅠ 이 생각 들었음.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야 진짜. 하현승 양키스 썰은 나도 들었는데 잔류한다고 하지 않았나? 양키스 300만 달러는 좀 크긴 하네 ㄷㄷ47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때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압도한 건 맞는데. 솔직히 게이치 최근 경기력도 막 엄청 좋다고 하기도 그렇고. 올리베이라가 리벤지 매치 충분히 요구할만 하다고 봄 나는.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혈압 오르는 줄 알았다. 잉글랜드 솔직히 선수 이름값 생각하면 가나 정도는 이겨야 하는 거 아니냐? 그 감독이 그 감독인 건 국대나 EPL이나 다 똑같은 듯. 우리 국대도 진짜 황금세대 가지고 저러는 거 보면 답이 없다 진짜.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의미로 봤는데. 손흥민은 워낙 베테랑이라 굳이 잔소리 안 해도 알아서 할 거라고 생각해서 황희찬한테 더 기대치가 높아서 그랬던 거 아닐까? 잘하라고 더 푸쉬한 걸 수도 있지.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 얘기 못 들었는데? 루머 아님?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이긴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재대결을 하겠음. 지금은 포이리에나 코빙턴이랑 붙어야지.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 실화냐? ㅋㅋㅋ 비드래프트인데 저정도 받으면 진짜 농구 인생 성공했네 ㄷㄷ 레이커스 우승 가야지 이정도 투자했으면. 근데 살짝 오버페이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 듯?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진짜 날씨 좋아서 더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 연차 내고 직관 갔어야 하는데 후회 중입니다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바로 치맥 세팅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즐거운 야구 관람 되시길!12시간 16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