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
2026-06-24 05:04
7,58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
형들 오늘 날씨 개꿀인데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있음? ㅋㅋ 나는 어제 저녁에 봤던 경기 하이라이트 아직도 머릿속에서 재생 중이다.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우리 커뮤니티에서 경기 하이라이트 가지고 질문토론 함 해보자고!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막판 뒤집기 ㄹㅇ 소름 돋지 않았음? 특히 막판에 터진 그 홈런은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상팀 팬들 반응은 뭐 안 봐도 비디오겠지만, 우리 팀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야구 못 끊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한 판이었음. 유튜브 쇼츠에 벌써 도배됐던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특히 요새 MLB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면서 국내 야구도 더 불타는 것 같음. 얼마 전에 23세 한국계 영건 선수가 신인왕 얘기도 나오고, 리그 최고 2루수에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하다는 극찬 기사 봤을 때 ㄹㅇ 국뽕 차올랐잖아. 이런 소식 들으면 괜히 더 국내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어제 경기만 봐도 텐션 자체가 달랐어.
그 와중에 서울고 김지우 선수가 23억 MLB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것도 인상 깊더라.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말이 진짜 멋있었음. 결국 두산이 웃게 됐지만, 이런 선수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우리도 더 재밌는 야구 볼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어제 경기처럼 말이지 ㅋㅋㅋ.
물론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득 1위 소식도 대단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리 선수들이 MLB에서 잘하거나, 이렇게 국내에 남아 리그를 빛내는 게 더 와닿는 듯. 어제 경기는 그런 면에서 국내 야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사실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면 단순히 한두 명 잘해서 이긴 게 아니라, 팀 전체가 똘똘 뭉쳐서 만들어낸 드라마 아니었음? 중간에 좀 아쉬운 수비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집중력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 선수들 인터뷰 보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이던데, 이런 팀워크가 진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꼈다.
그래서 말인데, 다들 어제 그 경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선수 있음? 나는 솔직히 그 극적인 홈런도 좋았지만, 경기 내내 끈질기게 따라붙던 투수들의 투혼이 진짜 인상 깊었음. 다들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이 생각하는 어제 경기 베스트 장면은 뭐임? 댓글로 남겨주셈!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막판 뒤집기 ㄹㅇ 소름 돋지 않았음? 특히 막판에 터진 그 홈런은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상팀 팬들 반응은 뭐 안 봐도 비디오겠지만, 우리 팀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야구 못 끊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한 판이었음. 유튜브 쇼츠에 벌써 도배됐던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특히 요새 MLB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면서 국내 야구도 더 불타는 것 같음. 얼마 전에 23세 한국계 영건 선수가 신인왕 얘기도 나오고, 리그 최고 2루수에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하다는 극찬 기사 봤을 때 ㄹㅇ 국뽕 차올랐잖아. 이런 소식 들으면 괜히 더 국내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어제 경기만 봐도 텐션 자체가 달랐어.
그 와중에 서울고 김지우 선수가 23억 MLB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것도 인상 깊더라.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말이 진짜 멋있었음. 결국 두산이 웃게 됐지만, 이런 선수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우리도 더 재밌는 야구 볼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어제 경기처럼 말이지 ㅋㅋㅋ.
물론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득 1위 소식도 대단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리 선수들이 MLB에서 잘하거나, 이렇게 국내에 남아 리그를 빛내는 게 더 와닿는 듯. 어제 경기는 그런 면에서 국내 야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사실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면 단순히 한두 명 잘해서 이긴 게 아니라, 팀 전체가 똘똘 뭉쳐서 만들어낸 드라마 아니었음? 중간에 좀 아쉬운 수비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집중력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 선수들 인터뷰 보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이던데, 이런 팀워크가 진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꼈다.
그래서 말인데, 다들 어제 그 경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선수 있음? 나는 솔직히 그 극적인 홈런도 좋았지만, 경기 내내 끈질기게 따라붙던 투수들의 투혼이 진짜 인상 깊었음. 다들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이 생각하는 어제 경기 베스트 장면은 뭐임? 댓글로 남겨주셈!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1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1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안정환 해설 보면서 내 속이 다 시원했음 ㅋㅋㅋ 참혹하다는 표현이 딱이었지. 솔직히 홍명보 감독 이번엔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본다. 김승규 인터뷰 보면서 더 빡침 아니 훈련을 그렇게 했으면 실전도 그렇게 해야지 왜 맨날 뒤통수 때리냐고 ㅠㅠ19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원래 주짓수 강자 아니었음? 그라운드에서 개털리는 거 보고 내가 다 놀랐네. 고석현 훈련 엄청 열심히 했나 보다.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아침에 그거 보고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보스턴 프론트는 무슨 브라운 트레이드 병 걸렸냐? 잘하면 잘한다고 트레이드, 못하면 못한다고 트레이드. 이러다 진짜 어디로 보내는 거 아니냐 ㄷㄷ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고석현 드디어 복귀하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면 진짜 쉽지 않은 상대인데. 고석현 타격도 많이 늘었다곤 하지만 레보스노야니 펀치력은 솔직히 넘사벽이라 좀 걱정된다. 그래도 고석현 패기가 장난 아니니까 기대는 됨.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드디어 고석현 복귀하네. 예전에 하빕이랑 스파링하는 거 보고 엄청 기대했데, 부상 때문에 아쉬웠지. 이번에 이기고 랭킹전 한번 가야지! 화끈하게 KO승 한번 보여줬으면 좋겠네.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각이 좀 떨어졌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고석현이 워낙 자기 관리 철저한 선수라 괜찮을 거라고 봄. 이번에 이겨서 상위권 경쟁에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다.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예전에 인터뷰에서 메이저리그 언젠가 꼭 가고 싶다고 한 적 있었는데 ㅋㅋㅋㅋ 결국 가는 건가 보네. 국대에서 못 보는 건 아쉽지만 진짜 꿈 이뤘으면 좋겠다. 가서도 잘하겠지 ㅠㅠ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2863억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역대급임 이거. 솔직히 저정도까지는 아닌거 같은데 레이커스가 리브스를 진짜 높게 보나봄. 그래도 이번 플옵에서 보여준거 생각하면 아예 이해 못할 수준은 아닌거 같기도 하고...4시간 27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