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
2026-06-24 12:09
7,88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
어제 MLB 경기 보다가 진짜 황당한 장면 봤는데, 막대사탕 물고 수비하는 선수가 있더라 ㅋㅋㅋ 솔직히 이거 논란될만 하지 않냐? 감독도 격한 분노 표출하고 "너무 화났고 거슬렸다"고 인터뷰 했더만. 아니 이게 프로 경기냐 장난이냐? 야구 보는 내내 몰입이 깨지던데. 물론 실력만 좋으면 상관 없다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최소한 프로라면 경기 중에 퍼포먼스나 태도도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수비할 때 집중력이 얼마나 중요한데, 입에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이진 않더라.
진짜 경기 보면서 '저 선수는 지금 장난하나' 싶더라. 물론 선수들마다 루틴이나 습관이 다를 수 있고, 껌 씹는 선수들은 많지만 막대사탕은 좀 선 넘은 거 아니냐? 심지어 중요한 경기였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프로 의식이 결여된 행동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어차피 야구는 결과로 말하는 스포츠라고 하지만, 그래도 스포츠맨십이라는 게 있잖아. 경기 중에 그런 모습 보이면 보는 사람들도 다 기 빠지고 짜증나지 않겠냐? 괜히 감독이 화낸 게 아님 ㄹㅇ. 아무리 개인적인 습관이라고 해도, 경기 중에는 자제하는 게 맞다고 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실력만 좋으면 상관없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한다. 당장 김하성이나 이정후 선수들 경기력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오는데, 만약 그 선수들이 막대사탕 물고도 매일 홈런 치고 호수비 펼치면 논란이 덜할까? 아니면 그래도 프로 의식 논란은 속될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경기 중에 그런 태도는 아니라고 봄. 어차피 팬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아니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린다. 저 정도면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않냐? 아니면 그냥 대수롭지 않은 일인가? 막대사탕 물고 경기하는 거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건지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진짜 경기 보면서 '저 선수는 지금 장난하나' 싶더라. 물론 선수들마다 루틴이나 습관이 다를 수 있고, 껌 씹는 선수들은 많지만 막대사탕은 좀 선 넘은 거 아니냐? 심지어 중요한 경기였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프로 의식이 결여된 행동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어차피 야구는 결과로 말하는 스포츠라고 하지만, 그래도 스포츠맨십이라는 게 있잖아. 경기 중에 그런 모습 보이면 보는 사람들도 다 기 빠지고 짜증나지 않겠냐? 괜히 감독이 화낸 게 아님 ㄹㅇ. 아무리 개인적인 습관이라고 해도, 경기 중에는 자제하는 게 맞다고 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실력만 좋으면 상관없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한다. 당장 김하성이나 이정후 선수들 경기력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오는데, 만약 그 선수들이 막대사탕 물고도 매일 홈런 치고 호수비 펼치면 논란이 덜할까? 아니면 그래도 프로 의식 논란은 속될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경기 중에 그런 태도는 아니라고 봄. 어차피 팬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아니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린다. 저 정도면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않냐? 아니면 그냥 대수롭지 않은 일인가? 막대사탕 물고 경기하는 거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건지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21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앤더슨 영입설 나도 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지 않음? 찌라시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맨시티라면 뭐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고 ㅋㅋㅋ 근데 솔직히 앤더슨보다는 수비 보강이 더 시급한데 얘네는 왜 항상 공격만 보강하는지 모르겠음.40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답답한 건 맞는데, 솔직히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다고 생각해요. 감독 전술 문제도 좀 큰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언제쯤 개선될지 모르겠네요. ㅠㅠ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사카 팬이지만 요즘 래시포드 스피드랑 돌파력은 좀 사기 아니냐 ㄷㄷㄷ 수비수들이 못 막더라. 근데 사카는 워낙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예측하기 어렵고, 빌드업 참여도 좋아서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사가 더 크다고 봄. 그냥 둘 다 월클이라 결론은 둘 다 우리 국대 에이스라는 거 ㅋㅋㅋ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 인정이다. 근데 르브론이 늙었다고 레이커스 너무 무시하는거 아니냐? 아직 클러치 능력은 살아있고 AD도 있고 리브스도 잠재력 터지면 모르는거임. 마이애미 독주 예상은 너무 섣부른듯.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대호가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을 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표 몰아준다는 얘기 많았는데. 양의지도 이제 그 반열에 들어섰다고 봐야할듯. 괜히 양의지 매직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지.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보면서 이승엽 신인 때 생각난다 ㅋㅋㅋ 그때도 홈런 막 치면서 신드롬이었는데 이정후는 타격에 수비까지 다 되는 완전체 느낌임. 올스타전 가면 재밌겠네.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차출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일단 신인왕 확정되고 제대로 자리 잡는게 먼저일거 같음. 괜히 벌써부터 국대 얘기 꺼내면 선수한테 부담만 될수도 있고. 아직 어리니까 천천히 지켜보자고.9시간 48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