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
2026-06-24 13:52
7,90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
오늘 뉴스 보는데 페레이라가 헤비급 타이틀전 후 '싸우는 게 두렵다'고 했다는 기사 봤냐? 솔직히 전적도 장난 아니고 상대들 죄다 괴물인데 부담감 오지는 거 이해는 간다. 특히 라이트헤비급에서 챔프 먹고 또 헤비급까지 올라가는 거 쉬운 일 아니잖아. 근데 저렇게 대놓고 말하는 건 진짜 멘탈 강한 건지 아니면 속으로 엄청 고생하는 건지 모르겠다.
님들은 페레이라 저 발언 어떻게 생각함? 진짜 멘탈 나간 건가?
님들은 페레이라 저 발언 어떻게 생각함? 진짜 멘탈 나간 건가?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1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1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1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원래 인터뷰 스타일이 좀 돌려 말하는 게 있어서 그런데, 이번엔 좀 직설적이라 더 논란 되는 거 같음. 그래도 본인이 책임지는 모습 보여줬으면 겠네.47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라 스포트라이트 받는 건 맞는데, 그래도 작년에 플옵 때 보여준 거 보면 완전히 거품은 아님. 솔직히 이 정도 돈은 아깝지만 다른 팀에서 오퍼 넣는 거 막으려면 어쩔 수 없었을 걸? 레이커스 입장에서는 잡아야지 ㅠㅠ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홍명보 감독님 같은 베테랑이 직접 나서 정리해주니까 그래도 한결 낫긴 함. 선수단 분위기 잡는 건 감독의 몫이니까. 근데 요즘 왜 이렇게 패스미스가 잦은지 모르겠네. 오늘 경기에서 확 달라진 모습 좀 보여줬으면 좋겠다 ㄹㅇ.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그냥 웃음만 나옴 ㅋㅋㅋㅋㅋ 어차피 우승은 물 건너 간 것 같고, 그냥 막장 드라마 보는 기분으로 봅니다. 그러려니 해야 마음 편해요.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양의지 그렇게 많이 받았음? ㄷㄷ 대단하네. 난 오늘 EPL 맨유랑 리버풀 빅매치 봤는데 와 진짜 심장 쫄깃했다 ㅋㅋㅋㅋㅋ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몸값만 어마어마하다는 말에 빵터졌네요 ㅋㅋㅋ 진짜 축구는 돈으로만 하는 게 아닌가봐요. 아무리 스타 선수들 모아놔도 팀워크 없으면 동네 조기축구회보다 못할 수도 있다는 걸 보여준 경기인 듯.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라멜로 미네소타는 좀 에바임. 타운스랑 볼 둘 다 수비 약점 명확한데 시너지 안 날 확률도 높다 본다. 오히려 픽 너무 많이 퍼준 거 같아서 좀 아까운데?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예전에 이승엽 선수도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밀어주는 분위기였는데. 팬심의 힘은 대단함 진짜.7시간 21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